본문 바로가기

PLACE

현대백화점 2016 크리스마스 VMD에 담긴 스토리: 크리스마스엔 모두가 산타



 2016년의 크리스마스 D-30. 11월 25일부터 현대백화점의 크리스마스 테마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이미 현대백화점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는데요. 압구정본점 굴뚝에는 뚱뚱한 배를 감추지 못하고 끼어 버린 산타가, 무역센터점에는 선물보따리를 어깨에 매고 사다리를 타고 올라가는 산타가 있습니다. 그리고 각 층마다 전시된 VMD(*Visual Merchandising)에는 숨겨진 크리스마스 이야기가 있답니다. 그냥 지나치기엔 너무 아쉬운 따뜻한 이야기를 함께 만나보세요.


VMD(Visual Merchandising)

브랜드 테마나 컨셉트에 맞춰 시각적으로 매장을 매력을 복합적으로 표현하는 것


 



 ‘이번 크리스마스엔 어떤 선물을 달라고 할까?’ 크리스마스에 받고 싶은 선물을 편지에 적으며 한껏 기대에 부풀어봅니다. 선물편지를 꼭 쥐고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는거죠.


크리스마스 엽서로 사랑의 마음 전하기


마음을 담아 꾹꾹 눌러쓴 카드. 보내는 사람도 받는 사람도 마음이 따듯해질 거예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손글씨 카드로 마음을 전하세요.


기간 11월 25일(금) – 12월 18일(일)

장소 현대백화점 전 점(*각 점 문의)

참여방법 산타 우체통에 크리스마스 엽서를 넣어주세요. 더 현대에서 우편배송을 해드립니다.


*산타 우체통 옆에 비치된 크리스마스 카드(*일 한정수량)에 작성하시거나 미리 준비해 온엽 서나 편지를 넣어주세요.



 ‘산타할아버지, 올 해도 꼭 우리 집에 와 주세요!’ 착한 일을 했던 순간을 떠올리면서 말이에요. 그리고 산타가 선물을 줄거라 믿으며 선물편지를 우체통에 넣었어요. 이제 산타를 기다리는 일만 남았지요. 혹시 아직 올 해의 착한 일이 미진한 것 같다면, 현대백화점 수화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해보세요. 


따뜻한 마음으로 주변을 생각하기


따뜻한 메시지가 담긴 수화영상을 개인 SNS계정(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려주세요. 참여인원 1인당 5,000원씩 현대백화점이 청각장애 아동 수술비를 지원합니다.


기간 11월 25일(금) – 12월 18일(일)

참여방법

1. 아래 수화 동작을 따라하는 영상 촬영

2. 수화영상 마지막에 함께 참여/기부할 친구 3명을 지목

3. 수화영상을 #수화릴레이 #sign_for_miracle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게시


*페이스북으로 참여하신 분들은 전체 공개로 게시해주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수화영상 및 자세한 사항은 현대백화점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eHYUNDAI)을 참조해주세요.


 


 산타에게 전해진 전 세계의 편지들! 산타에게 잘 보이고 싶어 날씬한 산타를 그린 편지, 당장이라도 먹고 싶을 만큼 맛있어 보이는 사탕으로 장식된 편지도 있습니다. 이들이 산타에게 빈 소원은 대체 무엇일까요? 내가 산타에게 빌고 싶은 소원은 무엇인가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산타에게 소원 빌기


‘Dear.Santa 카드’에 선물하고 싶은 사람에게 보내는 소원카드를 작성해주세요.

더 현대 산타가 소원을 이루어드리고 메시지를 전달해드립니다.


기간 11월 25일(금) – 12월 18일(일)

장소 현대백화점 전 점(*각 점 문의)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점내 고지물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산타의 출입구는 언제나 굴뚝. 선물을 가득 실은 산타는 역시나 현대백화점의 굴뚝으로 입장합니다. 


사다리를 타고 굴뚝으로 올라가는 산타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뚱뚱한 배로 인해 굴뚝에 꽉 끼어 버린 산타의 모습을 압구정본점에서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간신히 굴뚝을 통과해 현대백화점으로 들어 온 산타! 이제는 따뜻한 마음을 나누러 움직일 시간입니다. 준비한 선물을 꺼내 두면 드디어 산타 임무 완수! 







 사실 산타에게 선물을 받은 사람은 아빠 산타의 부모님. 바로 이번 크리스마스가 더욱 행복하고 따뜻한 이유죠. 주는 것보단 받는 것에 익숙할 지 모르는 우리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산타가 되어 행복을 나누고 싶은 대상이 참 많습니다. 올 크리스마스에는 모두 다 산타가 되어 주변에 행복을 나눠보세요. 



*더현대 산타타운 놀러가기: http://www.ehyundai.com/santa/web.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