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쇼핑테마] 2016 리빙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 테마가 있는 욕실 上


 아침에 잠에서 일어나 눈을 뜨면 제일 먼저 향하는 곳은 어디인가요?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욕실'이라고 대답하실 텐데요. 욕실은 가장 개인적인 공간이기 때문에 사용자의 개성이 더욱 잘 나타나는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종 인테리어 트렌드 자료를 살짝만 살펴보아도 욕실이 집안에서 점점 특별한 공간으로 자리 잡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여유로운 삶을 시작할 수 있는 욕실, 어떻게 꾸미는 것이 트렌드에 맞고 실용적인지 찬찬히 알아볼까요?



 1. 자연 그대로를 느끼는 나만의 공간으로


 물이 흥건한 욕실은 이제 그만! 유럽의 건식욕실 개념을 한국 환경에 적용하려면 물 사용 공간을 분리하고 독립된 수납공간을 만들어야 세련되고 쾌적한 욕실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자연에 들어온 듯한 공간이라면 욕실을 보다 휴식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겠죠? 가구 분야와 마찬가지로 욕실 인테리어에서도 형태나 소재 면에서 순수한 기본을 존중하는 디자인이 두드러지고 있습니다. , 바람, 자연 등을 모티브로 한 오브제를 사용하거나 순수 천연 원목의 자연스러운 텍스처를 그대로 보여주고, 통 창을 통한 자연적인 채광과 은은한 조명을 사용하는 등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욕실이 인기를 끌고 있죠.

 



Natural Baum 내추럴바움

 고급스러운 우드와 베이지 컬러를 기본 콘셉트로 하는 내추럴 바움은 마치 숲 속 있는 듯한 편안한 느낌을 준다.


 섬세한 나뭇결을 그대로 살려 자연의 이미지를 강조한 아름다운 디자인이면서, 동시에 유니버설한 기능적 디자인을 적용하여 모든 사용자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고려한 디자인으로 선택해보세요! 



1 탑카운터형 세면기 W610×D460×H155 560, 서랍장 W560×D452×H212

세면기 하부 560 서랍장은 독일산 Push 서랍 레일을 이용하여 사용의 편리성을 높였으며 서랍 상부 공간은 오픈 선반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2,3 700 상부장 W700×D150×H900

700 상부장의 내부에 삽입된 콘센트 박스는 안전하게 기기류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접이식 드라이기 걸이는 필요에 따라 공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4 멀티트레이 W600×D100×H50/W300×D100×H50


5 세족대 W520×D150×

<샤워부스 안에 위치한 원목 세족대는 샤워 시 편리하고 안전하게 발을 씻을 수 있게 해 준다.


 


2. 실용적이고 편안한 공간으로


 최근의 인테리어 트렌드는 실용적인 럭셔리함입니다. 단순히 비싼 물건들로 공간을 치장하는 것이 아닌 자신의 라이프 스타일과 개개인의 개성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죠. 욕실이 심플하되 합리적인 가격의 마감재를 사용하거나 욕실을 더욱 실용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스마트한 제품들이 들어가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답니다.

 

 , 욕실이 피로를 풀고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휴식공간’으로서 그 중요성이 주목받으면서 다양한 욕실 제품과 공간 인테리어 스타일을 하나의 콘셉트로 통일한 ‘Bathroom Suite’이라는 개념도 등장했는데요. 양변기, 세면기, 수전 등의 액세서리부터 수납가구, 바닥, 벽까지 욕실 전체가 통일된 디자인 콘셉트 안에서 조화롭게 어우러지도록 디자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Scandi Life 스칸디 라이프

 간결하고 실용성을 중시하는 스칸디나비아풍의 북유럽 스타일 욕실로, 내추럴한 우드 패턴의 가구와 비정형 사각형의 거울은 욕실 분위기를 한층 더 부드럽게 만들어준다.

 

 간결하고 실용성을 중시하는 스칸디나비아풍의 북유럽 스타일 욕실은 도어장, 선반 등을 조합해 욕실 공간을 사용자의 기호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확장, 조립할 수 있어 추천 드립니다.



1 600 상부장 W600×D150×H960

세련된 블랙 컬러의 프레임과 도어, 선반을 조합해 다양한 형태의 상부장 구성이 가능하다.

오픈 선반은 원하는 위치로 손쉽게 이동과 설치가 가능하며, 인테리어 효과는 물론 수납에 시너지를 준다.


2 탑카운터형 세면기 BP-L816S W500×D500×H170


3 480 하부장 W480×D540×H660

하부장은 욕실 공간에 따라 확장형 프레임을 연결해 다양한 형태로 확장 설계가 가능하다. 상판 측면 홈에는 수건 또는 액세서리를 걸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고 하단은 탈착이 가능한 알루미늄 지판을 적용해 물때에 강하고 청소가 용이하다.


4 수납형 레인샤워 - 스마트랙

 


 혹시 아직까지 욕실을 습하고 비좁은 공간으로 방치하고 계셨나요? 그런 분이라면, 최신 트렌드에 맞게 우리 집 욕실을 바꿔볼 수 있도록 욕실 전문가 '대림바스플랜'과 함께하는 팝업스토어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2016 8 7()까지 진행되고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현대백화점 블로그에서는  '2016 리빙 라이프스타일 트렌드 - 테마가 있는 욕실 下편'으로 곧 돌아올테니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이미지 |  대림바스플랜 카탈로그 최신호 참조

 


[이전 글 보기]





 더 예쁘고 트렌디한 욕실을 갖고 싶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