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더현대 서울에서 만나는 광야, 에스파 팝업스토어 OPEN

 

지금 더현대 서울은 개점 2주년을 맞아 더욱 다양한 콘텐츠로 꾸며졌는데요. 네온색으로 아름답게 물든 에스파의 팝업 스토어를 소개합니다. 사운즈포레스트 한복판에 또 다른 나를 만나는 에스파의 몽환적인 세계관이 펼쳐집니다.

광야를 배경으로 하는 에스파 팝업스토어 ‘컴 투 마이 일루전(Come to MY illusion)’에는 지금까지 에스파의 활동 중 팬들의 반응이 가장 뜨거웠던 컨셉들을 실물로 체감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배경부터 굿즈와 포토존, 멤버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듯한 네컷사진까지! 광야와 리얼월드를 넘나드는 에스파의 여정을 함께해볼 준비 되었나요?

 


 

POINT. 01

광야에서 만나는 에스파

 

 

에스파가 초대한 광야에는 그들의 정체성이 담긴 오브제들이 가득해, 에스파의 뮤직비디오 속 풍경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파스텔톤의 풀과 꽃이 어우러진 숲은 몽환적이고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내고, 중심에 있는 대형 워터볼은 마치 광야에 초대된 우리에게 건네는 에스파의 환영인사처럼 느껴집니다.

 

 

한편에 위치한 캐릭터 존에서는 광야와 리얼월드를 넘나들며 긴 여정을 펼치고 있는 에스파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캐릭터로 변신하여 광야 곳곳에 숨어 있는 에스파 멤버들을 찾아 함께 사진을 찍어 보세요!

 


 

POINT. 02

광야에서 에스파와 함께 인증샷

 

 

인증 사진도 절대 빼놓을 수 없죠. 이번 팝업스토어에도 에스파의 매력을 담은 다채로운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형형색색의 모래와 바위, 꽃들로 이루어진 메인 포토존은 다른 차원인 광야에 있는 듯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합니다.

 

 

이외에도 비즈와 헹잉 플라워로 화려하게 꾸민 플라워 비즈 존과 트렌디한 거울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거울 셀카존부터 에스파 감성을 가득 담은 키치한 방 컨셉의 공간까지, 다양한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하는 날만큼은 여러분이 에스파가 되어 광야 인증샷 하나는 꼭 찍는 걸 추천합니다!

 


 

POINT. 03

에스파를 닮아 유니크한 굿즈

사랑하는 아티스트의 매력을 그대로 담은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재미! 팝업스토어에 오는 이유이기도 하죠? 이번 더현대서울 에스파 팝업스토어에서는 에스파의 통통 튀는 매력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는 유니크한 굿즈가 가득 준비되어 있습니다. 어떤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 aespa 굿즈

 

먼저 에스파 멤버들의 셀카 사진으로 만들어져 K-POP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포토 카드가 있습니다. 또한 일상에서 자주 사용할 수 있는 키링, 그립톡, 거울과 같은 소품류와 의류까지, 일상에서도 언제나 에스파와 함께할 수 있는 굿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인생네컷

 

에스파가 초대한 광야에서 네컷사진 어떠세요? 이번 에스파 팝업스토어에는 ‘인생네컷’이 마련되어 있어 에스파와 함께 광야에서의 인증샷을 촬영할 수 있는데요. 프레임 속에 에스파 멤버들이 함께 나와, 상상만 해오던 에스파와 함께 사진 찍는 순간을 더현대 서울 팝업스토어에서 실현해볼 수 있습니다.

 

  • Food & Baverage

더현대서울 에스파 팝업스토어에는 에스파처럼 통통 튀는 색감을 가진 광야의 음식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먹거리들을 맛보며 에스파와 조금 더 가까워져 보는 것은 어떨까요?

 


 

에스파의 세계관 속 광야가 어떤 곳인지 궁금했다면, 이번 더현대서울 에스파 팝업스토어에 방문해 보세요! 현실인 리얼월드와 판타지 세계인 광야, 그 사이를 넘나들며 활동하고 있는 에스파가 그녀들의 세계관을 더 깊이 이해해 볼 수 있는 ‘Come to MY illusion’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더현대 서울 ‘AESPA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2023년 2월 24일 ~ 2023년 3월 5일
전시 장소: 더현대 서울 5층 사운드 포레스트 및 굿즈샵 & 6층 SM F&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