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세계적 아이콘, 레고로 변신하다! 레고 BTS Dynamite 팝업스토어

 

현대백화점 판교점과 더현대 서울에 슈퍼스타급 팝업이 등장했습니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BTS는 노래 ‘Dynamite’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차트 ‘핫 100’ 첫 1위를 차지한 이후, 세계 팝 음악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가고 있는데요! 통통 튀는 매력으로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는 공통점을 가진 BTS와 레고가 만나 탄생한 ‘레고 BTS Dynamite’의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가 현대백화점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레고로 재해석한 세계적인 팝 아이콘 BTS의 ‘Dynamite’를 지금 바로 만나볼까요?

 


 

POINT. 01

레고로 재탄생한 BTS의 ‘Dynamite’ 뮤직비디오 
주인공이 되어 보세요!

 

 

더현대 서울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BTS의 메가 히트곡 ‘Dynamite’의 뮤직비디오 테마로 꾸며져 있어 그 의미가 남다른데요! 특히 1,000평 규모의 실내 정원인 더현대 서울의 사운즈 포레스트 공간 전체가 레고 BTS Dynamite 팝업스토어로 변신해 역대급 규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는 레고 신제품은 BTS와 레고의 팬이 직접 디자인해 더욱 특별한데요. ‘Dynamite’ 뮤직비디오 속 상징적인 장소들을 레고로 재해석해 팬들이라면 쉽게 알아차릴 수 있는 사소한 디테일부터 원곡의 밝고 경쾌한 느낌까지 그대로 담겨있습니다.

 

 

활기찬 분위기의 도넛 가게와 레코드 숍, 아이스크림 트럭, 농구 코트를 모두 직접 조립하고 원하는 대로 배치할 수 있어, 마치 뮤직비디오 속 한 장면에 들어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BTS와 레고를 좋아한다면 이번 신제품을 팝업스토어에서 꼭 만나보세요!

 


 

POINT. 02

#다채로운 이벤트
‘레고 BTS Dynamite’의 매력을 느껴 보세요!

 

 

벌써부터 전 세계 고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는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신상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코너부터 ‘레고 BTS 콘서트 디오라마’ 전시와 레고 미니피겨 포토존 등 다양한 이벤트와 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하나하나 살펴볼까요?

 

  • EVENT 01. 레고 BTS Dynamite 세트 판매

 

BTS 멤버 7명 모두를 레고 미니피겨로 만나보세요. ‘Dynamite’ 뮤직비디오 속 장소들을 레고로 구현한 ‘레고 BTS Dynamite’ 세트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꼭 소장해야 하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팝업스토어에서 ‘레고 BTS Dynamite’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특별 엽서와 스티커 세트를 증정하니, BTS와 레고를 사랑한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단, 해당 이벤트는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습니다.)

 

 

  • EVENT 02. 레고로 만든 대형 BTS 콘서트 디오라마

 

사랑하는 스타의 콘서트에 가고 싶거나 갔던 당시의 행복한 기억을 간직하고 있다면, 이 공간도 꼭 방문해 보세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실제 콘서트장을 모티브로 한 ‘레고 BTS 콘서트 디오라마’를 즐길 수 있습니다. 초대형 레고 디오라마 객석을 여러분의 커스텀 레고 미니피겨로 채우며 실제 콘서트장에 와있는 듯한 기분을 느껴보세요. 콘서트에 가고 싶은 마음을 조금이나마 달래 보아도 좋을 것 같네요.

 

 

  • EVENT 03. BTS 레고 미니피겨 포토존

 

BTS 레고 미니피겨와 함께하는 기념사진도 절대 놓칠 수 없죠! 레고로 만든 BTS 미니피겨 포토존에서 인증샷을 남겨보세요.

 

 

  • EVENT 04. 레고 BTS Dynamite 포토 갤러리

 

Dynamite 뮤직비디오를 귀여운 BTS 레고 미니피겨가 촬영했다면 어떤 모습일까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뮤직비디오 속 시그니처 장면을 레고로 재해석한 사진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레고 BTS Dynamite 포토 갤러리에서 생동감 넘치는 매력을 직접 확인해 보세요!

 

 

  • EVENT 05. 크레인 게임 이벤트

팝업스토어에서 레고 제품을 구매했다면, 크레인 게임 이벤트에 참여해 행운의 기회를 잡아보세요! 5만 원 이상 레고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크레인 게임 참여 기회를 드립니다.

 


 

언제나 상상을 뛰어넘는 모습들로 우리에게 감동을 주는 BTS! ‘레고 BTS Dynamite 팝업스토어’에 들러 일상 속 에너지를 충전해 보세요!

 

 

더현대 서울 & 판교점 ‘레고 BTS Dynamite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2023년 3월 7일 ~ 2023년 3월 26일
전시 장소: 더현대 서울 5층 사운드 포레스트 /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열린광장(~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