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갤럭시 S24를 가장 빠르게 만날 수 있는 곳! 삼성스토어 X 현대백화점 목동점, 갤럭시 S24 팝업스토어

 

언제나 흥미로운 팝업 스토어가 열리는 현대백화점 목동점 그랜드스퀘어(B2)에서 삼성전자의 첫 AI폰 '갤럭시 S24'를 누구보다 빠르게 만났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생생한 AI 기술을 탑재한 제품으로 전 세계가 주목하고 있지요. 신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다채로운 이벤트가 마련된 <삼성 갤럭시 S24 팝업스토어>의 현장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삼성스토어 X 현대백화점 목동점 갤럭시 S24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 2023년 1월 18일(목) ~ 1월 28일(일)
*진행 장소 : 현대백화점 목동점 B2 그랜드스퀘어





POINT. 01
|
세계가 주목하는 갤럭시 S24,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그 베일을 벗다

 

 

 

<삼성 갤럭시 S24 팝업스토어>에서는 강력한 AI 기능을 탑재한 삼성전자의 S24 제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습니다. S24 신제품 쇼케이스 부스에 방문하시면 다양한 갤럭시의 AI의 기능을 사용해 볼 수 있는데요. 
사전 예약 상담 코너도 함께 마련되어 있어 갤럭시 S24에 대한 자세한 기능을 알아보고 사전 예약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습니다. 놀라운 혜택과 이벤트가 함께 제공된다고 하니 삼성의 혁신적인 갤럭시 S24를 현대백화점 목동점 B2 그랜드스퀘어에서 만나보세요.

 

 

  • EVENT 01. S24 숨은 기능 찾기 이벤트

 

삼성전자의 스마트폰 갤럭시 S24는 인공지능(AI) 서비스가 대거 탑재되어 이전과 차별화된 스마트폰으로 주목받고 있는데요.  <삼성 갤럭시 S24 팝업스토어>에서 갤럭시 S24의 숨은 기능 3가지를 찾아 SNS에 인증하면 ‘미니 보조 배터리’를 증정하는 ‘S24 숨은 기능 찾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스마트폰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갤럭시 S24의 숨겨진 기능을 알고 싶으시다면, 이번 이벤트에 꼭 참여해 보세요!


일정 : 2024년 1월 26일(금) ~ 1월 28일(일) (선착순 300분 한정)

 

 

  • EVENT 02. 100% 당첨 룰렛 이벤트

 

룰렛만 당겨도 100%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행운의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카카오 플러스 친구만 추가해도 룰렛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해당 이벤트는 각 타임별 50명으로 제한되며, 선착순으로 진행되니 현대백화점 목동점 B2 그랜드스퀘어에서 진행되는 <삼성 갤럭시 S24 팝업스토어>에 오셨다면 빠르게 룰렛 이벤트부터 참여해 보세요.


일정 : 2024년 1월 18일(목) ~ 사은품 품절 시 종료

 

 


 

 

POINT. 02
|
프리 스탠딩 오픈 스튜디오를 통해 만나본, 
‘갤럭시 S24’의 매력 속으로!

 

 

우리는 스마트폰을 다양하게 활용하며 생활하는데요.  <삼성 갤럭시 S24 팝업스토어>에서는 여러분이 스마트폰을 통해 편리한 일상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프리 스탠딩 오픈 스튜디오'를 열었습니다. 갤럭시 전문 컨설턴트가 갤럭시 S24의 신규 기능을 하나하나 쉽게 알려주고, 동영상 크리에이터 민썸(MinSsum)만의 촬영 노하우를 자세히 배울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 갤럭시 컨설턴트가 알려주는 S24의 주요 기능

0123

 

갤럭시 S24의 핵심 기능은 AI입니다. 동그라미를 그려서 보고 있던 제품 혹은 인물 등을 바로 찾아볼 수 있는 ‘서클 투 서치’ 기능과 연락을 하면서 동시통역을 진행해 주는 ‘실시간 통역’ 기능, 기사, 논문 등 읽고 있는 글을 요약 정리 해주는 ‘노트 어시스턴트’ 기능 등 갤럭시 S24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다양한 기능들을 실생활에서 더 지혜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소개했습니다.

 

 

  • 민썸(MinSsum) 크리에이터에게 배우는 갤럭시 촬영 TIP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을 때, 조금 더 보기 좋게 순간을 담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갤럭시 S24는 2억 화소까지 지원되는 카메라를 탑재하고 있습니다. 수평 수직을 맞춰 정돈된 느낌을 주고, 100배 줌이 가능한 갤럭시 S24로 상황에 따른 화각 차이를 줘 아름답게 촬영할 수 있는 방법을 공유했습니다. AI 편집으로 인물 혹은 물건을 이동하거나 삭제할 수 있는 ‘포토 어시스트’ 기능으로 후보정까지 완벽하게 진행해 보세요.

 

 


 

 

 

AI기능을 통해 혁신을 불러일으킬 갤럭시 S24의 출시를 기념하며 진행되는 삼성스토어 X 현대백화점 목동점 <삼성 갤럭시 S24 팝업스토어>에서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다채로운 경험이 가득합니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의 <삼성 갤럭시 S24 팝업스토어>에 방문하여 갤럭시 S24의 새롭고 신기한 기능들을 체험해 보세요!

 

삼성스토어 X 현대백화점 목동점 갤럭시 S24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 2023년 1월 18일(목) ~ 1월 28일(일)
*진행 장소 : 현대백화점 목동점 B2 그랜드스퀘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