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힙한 너드미의 정석, 긱시크 스타일 LOOK 4

 

벨라 하디드, 빌리 아일리시 등 요즘 파파라치 컷에서 자주 보이는 스타들의 패션 코드가 하나 있는데요. 바로 괴짜 패션의 정석이라 불리는 긱시크(GEEK CHIC) 스타일이죠. 긱시크는 괴짜(GEEK)와 세련됨(CHIC)의 조합으로 너드 스타일의 아이템을 힙하게 매치한 룩입니다.

 

빈티지하고 특이한 느낌의 안경을 비롯해 플리츠스커트나 심플한 플레인 카디건, 케이블 니트 스웨터 등 긱시크의 느낌을 물씬 내줄 만한 아이템을 한 번 쇼핑해 보는 건 어떨까요? 현대백화점의 리스트를 참고해 보면 수월하게 해답을 얻을 수 있을 거예요.

 

 


 

 

| LOOK 1

 

01 젠틀몬스터 크로 02

젠틀몬스터 특유의 대담한 터치가 들어간 볼드 컬렉션의 안경 하나쯤 사두면 긱시크 패션의 첫 단추를 잘 채울 수 있습니다. 유려한 곡선의 스퀘어 형태에 실버 컬러가 모던한 느낌을 더해주며 노즈 패드와 팁 부분의 유니크한 매력이 느껴집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별관,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2 발렌티노 가라바니 셔츠 칼라 민소매 미니드레스

단정한 느낌이 들면서 과감한 매력이 함께 드러나는 발렌티노의 민소매 미니 드레스는 어떨까요. 스키니 한 스트랩의 블랙 미니 드레스 안에는 울 실크 혼방으로 제작한 클래식 칼라의 셔츠가 부착되어 있는데요. 무릎 위로 올라오는 경쾌한 길이감의 센스마저 돋보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알렉산더 맥퀸 펑크 미러 뮬 40mm

발목이 아찔하게 노출되는 알렉산더 맥퀸의 펑키한 뮬도 한 번 눈여겨보세요. 송아지 가죽을 실버 톤으로 제작했으며 미러 효과와 더불어 뾰족한 앞 코의 시크함도 느낄 수 있습니다. 4cm의 키튼 힐 굽이 달려 부담 없이 신기에 좋습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발렌시아가 로고 밴드 매시 타이즈

포인트가 될 만한 타이즈 하나 챙겨두는 것도 좋습니다. 발렌시아가의 허리 로고 밴드가 돋보이는 망사 스타킹은 하이웨이스트로 되어 있어 착용감이 편리합니다. 폴리에스터와 스판덱스 혼방으로 제작했으며 드레스나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면 심플한 룩에도 포인트를 줄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 LOOK 2

 

01 까르띠에 아이웨어 직사각 프레임 안경

까르띠에의 무테안경은 특유의 깔끔하면서 럭셔리한 이미지 덕분에 스테디 하게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로고와 끝을 구부린 안경다리, 직사각 프레임으로 이어지는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는 아이템이죠.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아미 하트 에이 로고 카디건

아미의 하트 에이 로고가 돋보이는 카디건은 심플하면서도 다양한 룩에 활용하기 좋은 제품인데요. 라이트 브라운 컬러로 따스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합니다. 브이넥으로 되어 있어 넥라인이 답답하지 않고, 원단과 잘 어우러지는 버튼 컬러의 어우러짐이 멋스럽네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판교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미우미우 플리츠 개버딘 울 스커트

미우미우의 플리츠 개버딘 울 스커트는 긱시크 룩의 너드미를 보여주기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토프 브라운 컬러 덕분에 단정한 프레피 룩을 떠오르게도 하는데요. 버튼 장식 디테일, 플리츠 디테일의 조화를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꼼데가르송 X 닥터마틴 레이스업 디테일 옥스포드 슈즈

닥터 마틴의 옥스포드 슈즈는 스커트나 팬츠에 클래식하게 즐길 수 있는 중성적인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 제품은 꼼 데 가르송과의 협업으로 한층 매력적인 요소를 더했습니다. 레이스 업 디테일과 스티치 디테일이 함께 있어 펑키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까지 느낄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 LOOK 3

 

01 돌체앤가바나 핀스트라이프 울 블레이저

버진 울 혼방으로 제작한 돌체 앤 가바나의 블레이저는 블랙&화이트 컬러의 핀스트라이프가 들어간 디자인인데요. 허리가 슬림해 보이는 라인과 더불어 뒷 면 양쪽의 더블 벤트와 앞면의 버튼이 함께 있어 섹시하면서도 지적인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 바로가기

 

02 돌체앤가바나 핀스트라이프 울 팬츠

일자로 떨어지는 시크한 핏의 팬츠는 옷장에 하나 있다면 블레이저는 물론 셔츠나 니트에도 매치하기에 좋습니다. 돌체 앤 가바나의 팬츠는 핀 스트라이프 패턴이 함께 있어 긱시크 룩을 연출할 때도 효과적인데요. 빳빳하게 잡힌 주름의 디테일이 매력적이네요. 제품 바로가기

 

03 셀린느 트위그 스퀘어 글래스 톨토이즈 하바나

조금은 부드러운 인상의 아이웨어를 찾고 있다면 셀린느의 트위그 스퀘어 글라스도 좋은 선택이 되어줄 겁니다. 브라운 톤의 그러데이션이 들어가 있어 룩 전체에 지적인 매력을 더해줄 수 있어요. 다양한 룩에 부담 없이 매치하며 활용하기에도 편리한 아이템입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토템 패널 가죽 펌프스

토템의 패널 디자인으로 만든 유니크한 가죽 펌프스는 어떨까요. 슬립온 스타일이라 편하게 착화할 수 있고 네모난 모양의 앞코와 세미 시스루 패널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습니다. 굽이 낮아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 LOOK 4

 

01 프라다 아이웨어 직사각 프레임 안경

프라다의 블랙 컬러 직사각 프레임 안경은 장착하는 순간, 긱시크의 정석을 보여주기에 그만입니다. 적당히 볼드한 테의 매력이 느껴지며 음각 로고로 포인트를 더해주었는데요. 골드톤의 하드웨어와 끝을 구부린 디자인의 유니크함이 색다른 스타일링을 도와줍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폴로 랄프 로렌 스플릿 넥 케이블 니트 스웨터

울과 캐시미어의 조화로운 짜임으로 완성된 폴로 랄프로렌의 스플릿 넥 스웨터 또한 권해드려요. 케이블 니트 특유의 정적이면서 클래식한 무드를 한껏 즐길 수 있습니다. 클래식 칼라의 매력을 살리기 위해 이너로 셔츠나 블라우스를 매치해도 좋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A.P.C 스트라이프 셔츠

화이트와 인디고 블루의 절묘한 조화가 만드는 세로 스트라이프 패턴의 셔츠는 어떨까요. 이너로 티셔츠를 입고 아우터로 연출하거나 스웨트 셔츠, 니트와 함께 매치해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조합된 컬러의 신선함 덕분에 마음마저 상쾌해지네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판교점, 부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프라다 플리츠 미니 스커트

미니 스커트를 염두에 두고 있었다면 프라다의 과감한 디자인을 선택해 봐도 좋습니다. 마이크로 미니 길이의 이 미니 스커트는 매력적인 플리츠 디테일을 갖추었으며 신축성 있는 허리 밴드와 허리 벨트에 메탈 로고 장식이 적절한 포인트로 들어가 있습니다. 재생 나일론 소재로 제작해 환경까지 고려했다고 하네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타미힐피거 가죽 롱 부츠

옆 면의 지퍼가 끝까지 달려 있어 신고 벗기 편리한 타미힐피거의 가죽 부츠는 어떨까요. 송아지 가죽 100%로 제작했으며 무릎까지 오는 가장 베이식한 길이감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아몬드 모양의 앞코와 뒤꿈치의 풀 탭이 안정적인 실루엣을 만들어주고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1980~90년대의 클래식한 트렌드가 돌아오면서 그 트렌드를 재해석한 긱시크의 매력 또한 화제가 되고 있죠. 유니크한 괴짜미와 클래식한 너드미를 조화시키는 재미가 쏠쏠한데요. 포인트 아이템 한 가지부터 입어보면서 긱시크 룩 스타일링의 재미에 빠져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