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2024년 키 아이템, 폴로셔츠 스타일링

 

2024 S/S 시즌의 런웨이를 장식한 아이템 중 하나, 바로 폴로셔츠인데요. 단품으로 입어도 충분하고, 카디건이나 니트 안에 이너로 레이어드 하거나 셔츠와 함께 매치하는 등의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즐길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단정하면서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폴로셔츠, 현대백화점의 추천 스타일링 팁과 함께 매치하면 더욱 매력적인 다양한 아이템까지 알아보세요!

 


 

 

| LOOK 1

 

01 폴로 랄프 로렌 케이블 울 캐시미어 폴로셔츠

오묘한 퍼플 컬러의 폴로셔츠는 박시한 느낌의 케이블 니트 폴로셔츠 제품입니다. 울과 캐시미어를 혼합해 한결 더 아늑하고 보드라운 이탈리아산 블렌드로 제작되었다고 해요. 폴로 랄프 로렌의 키 포인트인 시그니처 포니 자수까지 더해져 더욱 매력적이죠.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마르니 버진 울 집업 카디건

데님은 물론 다양한 컬러와 매치하기에 수월한 마르니의 집업 카디건은 하나쯤 갖고 있다면 활용도가 높습니다. 매력적인 로열 블루 컬러는 골지 조직 디테일과 앞 면의 양방향 지퍼 잠금 형태가 더해져 한층 돋보이는 디자인입니다. 깊게 파인 브이넥 덕분에 목선이 길어 보여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가니 벨벳 보우 장식 맥시 스커트

벨벳 피니시로 마감한 가니의 맥시 스커트는 어떨까요. 업사이클 소재를 50% 이상 사용해 만든 이 스커트는 착용감의 텐션 또한 좋습니다. 긴 기장감의 스커트로 안정감을 더하고 골반 라인을 타고 흐르는 3개의 보우 디테일이 적절한 포인트가 되어주네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골든구스 브이스타 2 벨벳 스니커즈

골든구스의 시그니처 스타일을 좀 더 고급스럽게 표현한 벨벳 스니커즈로 트렌디함을 더해보세요. 벨벳 소재의 버건디 컬러와 브랜드 로고, 시그니처 스타 패치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아냅니다. 안감은 패브릭으로 되어 있어 부드러운 착용감 또한 탁월합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별관, 판교점, 더형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 LOOK 2

 

01 세터 나폴리 울 부클 폴로 니트 오가닉 아이보리

미니멀하면서도 클래식한 무드가 느껴지는 세터의 폴로 니트도 둘러보세요. 이너로 스타일링해도, 단품으로 즐기기에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울 부클 소재를 사용해 오가닉 한 감성을 느낄 수 있고 톤온톤 스타일로 아이보리나 화이트 컬러와 스타일링하기에도 좋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목동점 별관,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2 아미 트위드 테일러드 쇼츠

아미 테일러드 쇼츠는 허벅지까지 오는 청량한 길이감의 팬츠입니다. 테일러드 핏으로 되어 있어 심플한 분위기로 즐길 수 있으며 겉으로 드러나지 않는 옆 면의 후크와 지퍼 형식 덕분에 깔끔한 매무새로 연출할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에잇세컨즈 니트 레그 워머_화이트

발레 코어와 함께 트렌디한 아이템으로 떠오른 레그 워머를 활용해 보세요. 골지 조직의 화이트 컬러 레그 워머는 여유 있는 사이즈와 기장으로 제작 되어 스타일링하면서 핏을 잡기에 좋습니다. 트임 디테일이 있어 핸드 워머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타미힐피거 패디드 레이스업 앵클 부츠

콘트라스트 패널 디테일이 돋보이는 토미 힐피거의 앵클 부츠는 레그워머와 함께 캐주얼한 느낌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발목에 들어간 패딩 디테일이나 뒷면의 엠보스드 로고, 뒤꿈치의 풀탭, 앞면의 레이스업 스타일이 매력적으로 조화를 이루고 있죠.

※ 입점 점포 :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별관, 중동점, 판교점,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 LOOK 3

 

01 몽클레르 로고 아플리케 폴로셔츠

허리 라인이 슬림하게 들어간 몽클레어의 폴로셔츠는 스포티한 느낌으로 즐기기에 좋습니다. 화이트 컬러 바탕에 블랙 컬러가 포인트로 들어간 스트라이프 디테일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가슴 부분의 로고 아플리케가 심플한 가운데 정점을 찍고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에잇세컨즈 케이블 브이넥 크롭 니트 그레이

굵은 조직감의 케이블 니트는 어떨까요. 두툼한 소재지만 브이넥 라인과 더불어 크롭 기장감 덕분에 트렌디한 분위기를 줄 수 있습니다. 폴로 셔츠 혹은 셔츠와 함께 매치해 레이어드 하면서 캐주얼한 스타일로 즐기기에 좋은 아이템 중 하나예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아르켓 시머링 드로스트링 스커트 실버

실버 컬러는 단조로운 패션에 트렌디한 포인트를 주기 가장 좋은 아이템인데요. 아르켓의 시머링 스커트는 은은한 광택감이 고급스럽게 빛나고 있는 데다가 스트링이 들어가 있어 착용하면서 핏을 자유롭게 조절하기에 편리한 것이 장점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아이템 개별 문의)

 

04 미우미우 버클 디테일 가죽 부츠

펑키한 스타일의 미우미우 가죽 부츠도 눈여겨보세요. 아래에서 위까지 잡아주는 버클 라인의 독보적인 유니크함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둥근 앞코와 로우 블록 힐의 적당한 투박함도 매력적입니다. 종아리 중간 길이라 맥시 스커트나 미디 스커트와도 매치하기에 좋아요.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 LOOK 4

 

01 이자벨마랑 에뚜왈 플레이드 체크 셔츠

펌킨 오렌지를 필두로 다양한 멀티 컬러와 조화를 이룬 체크 셔츠도 있습니다. 베이식한 아이템이지만 컬러 조합이 신선해서 좀 더 매력적인데요. 코튼과 리넨의 혼방 소재로 제작했으며 양쪽 가슴에 달린 두 개의 포켓이 안정적인 포인트를 더해줍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별관,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2 라코스테 테니스 스웨트 폴로 풀오버 화이트

이미 스웨트 셔츠를 많이 가지고 있다면 집업 스타일의 제품을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요. 지퍼를 올리거나 잠그는 정도에 따라 색다른 스타일로 즐길 수 있어요. 화이트 컬러의 깔끔한 라코스테 테니스 스웨트는 왼쪽 가슴에 브랜드의 시그니처 로고와 톤다운된 그린 컬러로 들어가 있어 좀 더 클래식한 아이템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프라다 시스루 오간자 미디 스커트

스커트를 데님이나 슬랙스와 매치하는 것도 꽤나 멋스러운 스타일링의 공식인데요. 이때, 답답해보이지 않도록 스커트를 오간자 스타일로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팁입니다. 무릎길이를 살짝 덮는 프라다의 오간자 미디 스커트는 하늘하늘한 시스루의 매력이 고스란히 살아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아크네 스튜디오 미드 웨이스트 와이드 진

데님 쇼핑을 고민 중이라면 색이 바랜 느낌의 자연스러운 아크네 스튜디오 데님도 좋은 선택이 되어줄 겁니다. 자연스러운 라이트 블루 컬러가 더없이 매력적이고 뒷면의 로고 패치와 클래식한 포켓 디자인, 벨트의 고리까지 전체적인 디자인을 해치지 않고 제 역할을 해내죠.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킨텍스점, 판교점,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뉴발란스 MS32KC1

뉴발란스의 스니커즈는 보유 수량이 몇개라 해도 지나치지 않을 정도로 조금씩 다른 디테일의 매력이 모두 살아있는데요. 다소 구겨진 듯한 질감이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이 아이템은 깔끔하지만 ‘Simple is best’라는 가치를 실감하게 해 줍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별관,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울산동구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레이어링은 다양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 데다가 아이템끼리 어우러지지 않으면 실패한다는 두려움을 갖게 하는데요. 괜찮은 폴로셔츠를 잘 선택한다면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심플하지만 포인트가 살아있는 폴로셔츠를 한 번 쇼핑해 보세요. 즐거운 스타일링의 첫걸음이 되어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