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여름에도 산뜻하게 쓰기 좋은 젠더리스 니치 향수 8

 

뜨거운 햇살이 내리쬐는 계절, 여름에는 끈적거리는 날씨에도 나만의 산뜻한 향기를 유지하고 싶은 마음은 여전합니다. 그럴 땐, 여름의 분위기와 딱 어울리는 부담없는 향수로 분위기를 전환해야죠! 달달한 과일향부터 상쾌한 베르가못 향기까지, 현대백화점에서 계절에 맞게 가벼우면서도 고유의 매력이 충만한 젠더리스 향수를 만나보세요.

 

 

 


 

 

 

01 │ 르라보 ‘베르가못 22’


시트러스 프레쉬 계열의 향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익히 알고 있는 르라보의 베르가못 22는 신선하면서 달콤한 향의 절묘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요. 페티그레인의 섬세한 플로러 향, 자몽의 쌉싸래한 향, 앰버와 머스크의 풍성한 달콤함, 베티버의 남성미 넘치는 터치가 함께해 이 향수만의 유니크한 매력을 더해줍니다. 같은 라인의 보디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좀 더 향을 오래 유지할 수 있겠죠.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 바이레도 ‘펄프 오드퍼퓸’


자신만의 오묘한 향을 찾고 있는 분들에게는 바이레도의 펄프 오드퍼퓸을 권해드리고 싶어요. 이 향수는 열대지방의 향에 스웨덴의 영감을 결합해 이국적인 바구니와 같다는 표현으로 표현하기도 하는데요. 탑노트에서는 베르가못과 블랙커런트, 하트 노트에서는 무화과와 레드 애플, 베이스 노트에서는 시더우드와 프랄린이 혼재된 독보적인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3 │ 톰포드 ‘네로리 포르토피노 EDP’


톰포드는 포르토피노에서 경험한 소리와 풍경, 향기를 생각하면 느껴지는 아련한 추억을 이 향수에 담으려고 했다고 해요. 시원한 바람과 투명한 바다, 풍성한 이탈리아 리에베라의 나뭇잎을 온전히 재현한 향이라고 하니 낭만적인 휴양지의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데요. 시트러스 오일과 플로럴 노트, 엠버 향의 조화로움을 경험해보세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4 │ 크리드 ‘아쿠아 피오렌티나’

 

크리드의 아쿠아 피오렌티나는 패키지에서 느껴지는 신비로운 이미지가 향에도 고스란히 담겨있습니다. 토스카나의 새벽 여름날, 자줏빛과 금빛으로 드리워지는 하늘과 평화롭고 여유로운 날들의 조화로움을 느낄 수 있다고 하는데요. 헤드노트의 시트러스 과일향과 하트노트의 풍부한 과즙향의 조화에 화이트 머스크가 더해져 은은한 활력을 줍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5 │ 아쿠아디파르마 ‘아란치아디카프리오드뜨왈렛’


같은 시트러스 군에도 다양한 향기가 존재하는데요. 새콤달콤한 오렌지 향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쿠아디파르마의 이 향수를 써보면 어떨까요. 카프리섬의 오렌지에서 느껴지는 싱그러운 과일의 향을 온전히 경험할 수 있는데요. 스위트 오렌지와 만다린, 레몬이 함께 하는 탑 노트, 쁘띠그레인과 카르다몸이 혼재된 하트 노트, 카라멜과 머스크 향이 느껴지는 베이스 노트의 만남이 조화롭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 이솝 ‘테싯 오 드 퍼퓸’


이솝의 향수는 추천 타깃을 함께 공개하고 있는데요. 테싯 오 드 퍼퓸은 복고주의자, 탐미주의자, 혹은 일광욕을 즐기는 사람들에게 권유한다고 하네요. 그만큼 자신만의 취향이 분명한 사람들이 좋아할만큼 유니크한 향이죠. 유자와 베티버, 바질이 주요 성분으로 들어가 있어 상쾌한 시트러스 향을 생기넘치게 느껴볼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7 │ 프레데릭 말 ‘비가르드 꽁썅트레’


프레데릭 말은 세계 최고의 조향사들에게 각자 자신의 걸작을 만들 수 있는 자유를 주기 때문에 좀 더 새롭고 신선한 향이 나올 수 있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시트러스 향기에 약간의 묵직함이 들어간 향수를 원한다면 이 향수 한 번 시향해보세요. 비터 오렌지 에센스를 바탕으로 하며 장미의 향기가 스쳐가는 느낌이라 쌉쌀한 가운데 상쾌한 향이 느껴집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08 │ 딥티크 ‘오드퍼퓸 오로즈’

 

딥티크의 이 향수는 수수께끼처럼 신비롭습니다. 우리가 흔히 떠올리는 장미 향기보다 한층 더 풍부하고 생동감 넘치는 이미지를 향기로 전달하는데요. 캐모마일과 아티포크, 리치의 상상치도 못한 조합을 통해 신선한 향의 조합을 핵심노트로 표현했습니다. 꽃 한 송이, 푸르른 채소와 잘 익은 과일의 향까지 뒤섞여 식물의 풍성함 속에서 새로운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남들과 똑같은 향이 아니라 자신만의 취향과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향기를 지닌 사람은 한결 더 신비롭습니다. 더위 때문에 많은 것들이 귀찮고 거추장스럽게 느껴지는 시절이지만 그럼에도 산뜻함을 갖춘 향을 고르며 우리의 아름다운 여름을 맞이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