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하이틴 느낌 제대로! 바비 코어 패션 아이템 8

 

로맨틱하면서 러블리한 분위기를 내는 데 가장 효과적인 컬러, 핑크! 7월이면 개봉을 하는 영화 <바비>에서도 우리의 눈을 즐겁게 하는 핑크 컬러 패션이 가득 등장합니다. 그와 더불어 바비 코어 패션이 요즘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죠. 

영화 속 바비의 패션뿐만 아니라 에스파나 (여자) 아이들의 룩에서도 핑크 컬러를 적절하게 활용한 하이틴 스타일링이 눈에 들어오는데요. 올여름엔 현대백화점의 핑크 컬러 아이템 추천 리스트를 보면서 트렌디한 핑크 홀릭 패션에 빠져보세요!

 

 


 

 

01│아크네 스튜디오 ‘비대칭 점퍼’

 

 

여름에 입기 딱 좋을 정도로 가벼운 핑크 니트는 어떨까요. 편안하게 늘어나는 물결 모양의 넥라인과 커프스 라인이 돋보이는 아이템입니다. 허리 위까지 올라오는 크롭 길이가 경쾌한 이미지를 만들어주는데요. 비대칭 형태로 디자인된 넥라인 덕분에 여리여리하면서 관능적인 분위기도 느껴집니다. 서로 다른 소재의 슬리브리스를 이너로 레이어드 하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마리떼프랑소와저버 ‘W 패턴 하프 슬리브 크롭 니트’

 

 

티셔츠는 너무 캐주얼해 보이고, 셔츠를 입기에는 부담스러울 때, 서머 니트를 활용해 보세요. 경쾌한 로고 플레이의 매력이 느껴지는 마리떼프랑소와저버의 크롭 니트는 핑크와 브라운 컬러가 조화롭게 이루어졌는데요. 90년대의 무드까지 느껴져 더욱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어떤 하의와 매치할지 고민된다면 체커보드 패턴의 컬러와 맞춰보세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정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디올 ‘CD 잠금장치 치마 바지’

 

 

생동감 넘치는 인도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재해석한 디올의 치마바지입니다. 가벼운 울 실크 소재로 제작되어 여름에도 산뜻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허리 라인의 메탈 CD 잠금장치가 적절한 포인트가 되어주는데요. 뒷면의 웰트 포켓과 더불어 고상하게 흐르는 플레어 실루엣이 굉장히 매력적인 아이템이에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COS ‘컨트래스트 패널 미니 드레스’

 

 

감각적인 디자인의 미니 드레스 하나로도 핑크 패션을 제대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코튼 혼방 소재로 만든 코스의 이 드레스는 무릎 위로 올라오는 길이감 덕분에 귀여운 분위기까지 자아내는데요. 스퀘어 넥이 포인트를 더해주며 실용적인 패치 포켓으로 실용성까지 높였어요. 앞면의 패널은 새틴 느낌으로 마감되어 클래식한 이미지도 살려줍니다. 제품 바로가기

 

 

 

05│버버리 ‘크로셰 테크니컬 코튼 버킷 햇’

 

 

강렬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여름용 모자도 하나 보고 가세요. 버버리의 이 버킷 햇은 크로셰 제품으로 여름철에도 가볍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파스텔 톤의 핑크 컬러로 되어 있어 심플한 컬러나 디자인의 룩에 포인트를 주기에 제격이죠. 수작업으로 완성한 버버리 로고 또한 모자와 같은 원단이라 세련된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지미추 ‘ANISE 75’

 

 

발 끝에서도 트렌디한 바비 코어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지미추의 아니스 뮬은 새틴 소재로 되어 있어 우아하면서 세련된 이미지가 강렬합니다. 날렵한 스트랩과 스퀘어 토의 매력적인 조화에 자연스레 시선을 빼앗기게 되는데요. 슬립온 스타일로 착용할 수 있으며 너무 낮지도 높지도 않은 7.5cm의 힐 높이는 아름다운 다리 라인을 만들어줍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발렌티노 ‘GARAVANI 숄더 레터백’

 

 

스몰 사이즈의 숄더백을 어깨에 밀착해서 착용하면 Y2k 패션의 정수를 보여줄 수 있는데요. 발렌티노의 편지지 형태로 디자인된 이 레터 백은 숄더 스트랩을 활용하거나 크로스 바디 백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가 더욱 높습니다. 잠금처리된 메탈 스냅 포인트가 시크한 이미지를 강조해 주며 내부의 슬립 포켓에 카드를 보관하기에 편리하죠.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8│자크뮈스 ‘르 치키토 모옌 백’

 

 

자크뮈스의 아이콘과도 같은 르 치키토 모옌 백이야마로 바비 코어 패션을 표현하기에 가장 효과적인 아이템이 아닐까 싶은데요. 이 백의 라인 중에서도 한층 유니크한 엠보싱 레더 버전을 추천드려요. 가로와 세로 사이즈가 18X 13.5cm 밖에 되지 않는 포켓사이즈이지만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데에는 무엇보다 큰 임팩트를 주는 아이템이에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핫핑크, 파스텔 핑크, 베이비 핑크 등 핑크 안에서도 다양한 컬러가 존재하는데요. 적절하게 톤앤톤 컬러를 활용한 핑크 룩이나 한 가지 핑크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는 룩, 패턴과 핑크의 조화를 매치한 룩 등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법 또한 다양합니다. 올여름은 현대백화점과 함께 나만의 핑크 스타일을 찾아가면서 매력적인 바비코어 룩에 도전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