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마이현백루틴] 모델 박제니의 더현대 대구 쇼핑 코스!

 

시릴란셀린, 하이메 아욘을 포함한 글로벌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리뉴얼한 더현대 대구! 쇼핑에 예술 문화가 더해져 더욱 다채로워진 더현대 대구에 모델 박제니가 방문했습니다. SNS의 핫한 K-고딩 모델, 박제니의 마음을 사로잡은 공간들을 지금 바로 살펴볼까요?

 


 

01. 더 스퀘어 – 아치 워터폴 (1층)
#예술작품 #시릴란셀린 #인생네컷

 

 

더현대 대구 1층에 들어서면 푸른 빛의 거대한 전시물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바로 프랑스 예술가 시릴 란셀린의 작품 ‘아치 워터폴’입니다. 폭포가 쏟아지는 모습과 아치를 패턴화한 이 작품은 17m에 달하는 웅장한 규모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작품을 바라보는 높이와 각도에 따라 다양한 관점에서 관람이 가능하다는 것 또한 매력적이죠.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인생네컷도 준비되어 있으니, 더현대 대구에 방문한다면 절대 놓치지 마세요!

 


 

02. 조 말론 런던 (1층)
#향수 #하일랜드컬렉션

 

 

영국의 향수 브랜드인 조 말론 런던은 고급스러운 향과 세련된 제품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특히 자연에 영감을 받아 익숙하면서도 독특한 향은 향수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로 하여금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키죠.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하일랜드 컬렉션 또한 스코틀랜드 하일랜드의 광활하고 아름다운 언덕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향으로, 길들여지지 않은 자연 본연의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03. 리모와 (2층)
#여행가방 #캐리어 #공항패션

 

 

올여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리모와를 방문해 보세요! 프리미엄 여행 가방으로 보다 나은 여행 방식을 제안하는 리모와는 100년이 넘는 헤리티지를 기반으로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을 선보이는데요. 현대적인 룩에 어울리도록 끊임없이 혁신하며, 여행 시 활용할 수 있는 수트케이스와 일상에서도 유용한 백팩과 크로스백 등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04. 카페 워킹컵 (9층)
#더포럼 #카페 #하이메아욘

 

 

문화 예술적인 측면을 강조한 더현대 대구에서 또 한 가지 주목해야 할 곳은 바로 더 포럼입니다. 더 포럼은 스페인 디자이너인 하이메 아욘과 협업하여 완성하였는데요. 그중 카페 워킹컵은 그리너리한 분위기에 파스텔톤 색감의 인테리어가 더해져 공간 속에 들어서는 것만으로도 눈이 즐거워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를 즐길 수 있으며, 시그니처 음료인 워킹컵 크림 라떼는 크림 위에 워킹컵 아트가 올라가는 것이 특징입니다.

 


 

05. 게이츠 가든 (9층)
#더포럼 #정원 #하이메아욘

 

 

더 포럼의 또 다른 공간, 게이츠 가든도 추천합니다. 다양한 나무와 꽃이 어우러진 야외 정원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데요. 곳곳에 설치된 거대 조각상은 하이메 아욘의 세계관 속 캐릭터들을 형상화한 것으로, 공간에 독특한 무드를 더해줍니다. 힐링이 필요할 때면 게이츠 가든을 걸으며 산책을 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06. CK JEANS (B2층)
#패션 #청바지

 

 

패션 시장을 이끌어가는 세계적인 브랜드 중 하나인 캘빈클라인 진은 유행에 상관없이 즐겨 입을 수 있는 타임 리스한 디자인으로 어느 룩에나 잘 어울리며 활용도가 좋습니다. 와이드와 슬림, 오버사이즈 등 다양한 실루엣으로 본인의 체형에 따라 선택하여 깔끔하면서도 역동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데요. 클래식한 무드의 데님을 찾고 있다면 캘빈클라인 진으로 선택해 보세요!

 


 

07. 나이스웨더 (B2층)
#새로운편의점 #피규어 

 

 

문화를 소비하는 공간으로서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판매하는 나이스웨더는 모델 제니가 꼭 방문하고 싶은 곳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MZ의 마음을 사로잡는 패션 아이템부터 피규어와 같은 귀여운 아이템들이 모두 모인 나이스웨더를 둘러보다 보면 사고 싶은 물건들을 두 손 가득 들고 있는 스스로를 발견할 수 있을 거예요!

 


 

08. 텍사스 로드하우스 (B1층)
#맛집 #스테이크 #미국서부스타일

 

 

식사는 텍사스 로드하우스가 어떨까요? 미국 영화에서 본 듯한 공간에서 미국 서부 스타일의 육즙 가득한 스테이크로 풍족한 식사를 즐겨 보세요. 텍사스 로드하우스는 매일 직접 손질하고 컷팅하여 신선함을 유지하는 스테이크로도 유명하지만, 식전 제공되는 부드러운 빵과 다양한 사이드 메뉴들까지 최고의 음식들을 맛볼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인기가 많은데요. 친구와 연인, 가족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싶다면 이곳을 방문해 보세요!

 


 

09. 명덕빵앗간 (B1층)
#베이커리 #로컬맛집 #소금빵

 

 

도시를 방문했을 때 빠뜨려선 안 될 곳이 바로 로컬 맛집이죠. 성당동에 본점이 있는 명덕빵앗간은 대구의 로컬 맛집 중 하나로, 모든 빵을 직접 반죽하고 발효하여 당일 아침 구워 판매하는데요. 퀸아망, 바게트와 치아바타까지 다양한 종류의 빵들을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으며, 특히 소금빵이 유명합니다. 쇼핑 후 디저트와 함께 힐링이 필요하다면 명덕빵앗간을 추천할게요.

 


 

지금까지 눈과 입이 모두 즐거워지는 더현대 대구의 공간들을 살펴보았는데요. SNS에 감각적인 예술 작품과의 인증 사진을 남기고 싶거나 핫한 브랜드를 둘러보며 맛있는 음식 또한 즐기고 싶다면, 더현대 대구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영상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