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슬기로운 퇴근 생활, 무역센터점에서 즐기는 데이트 코스 가이드

지하철 삼성역 인근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은 직장인 고객의 비율이 유난히 높은 곳인데요. 이를 위해 직장인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현대백화점에서 운영하고 있는 통합 멤버십 서비스 H-Point에서 직장인들을 위한 멤버십 서비스인 'H-OFFICE'를 새롭게 오픈한 것인데요. 최대 50% 할인 쿠폰부터 1+1 쿠폰을 증정하는 것은 물론 신규 가입 시 최대 1만 원 상당의 기프트까지 다양한 혜택을 만날 수 있답니다. 퇴근 후 연인 혹은 친구와의 약속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H-OFFICE 직장인 멤버십 서비스를 마음껏 누려보시길! 




# 나만의 특별한 향을 완성하다 



첫 번째로 향한 곳은 패션 인플루언서 김나영이 즐겨 사용하는 향수 브랜드로 유명한 '불리 1803'. 2층에 위치한 이곳은 자연 그대로의 내추럴 원료를 엄선해서 사용하는 브랜드답게 특별한 향을 담은 아이템을 다양하게 만날 수 있어요. 앤틱한 소품과 함께 진열된 향수, 중후하면서도 우아함이 느껴지는 대리석, 약국 같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원목 서랍장 등 마치 19세기 파리의 상점에 와 있는 듯한 느낌이 드는데요. 실용성은 물론 빈티지한 멋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패키지가 소장 욕구를 자극하죠. 

'불리 1803'에서는 알코올 성분이 전혀 없는 워터 베이스 향수인 '오 트리쁠'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어요. 알코올이 증발되면서 일어나는 향의 변화가 없을뿐더러 피부의 자극을 최소화한 것이 장점. 그중에서도 시그니처 향인 '리켄데코스'는 비가 내린 숲에서 올라오는 야생 이끼 냄새처럼 독특하면서도 매력적인 느낌의 향을 담고 있어요. 중성적인 향이라 호불호가 갈리지 않은 남녀 공용 향수로 제격입니다. 

퇴근 후 차분하게 마음을 다독일 수 있는 힐링 아이템으로 향초만 한 것이 없을 듯해요. 대리석 케이스와 쌀, 콩, 코프라(야자나무 열매를 말린 것) 등 자연 원료를 베이스로 만든 향초 라인이 대표적인데요. 그중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은 '루브르 에디션 레 부지 퍼푸메 향초' 컬렉션 가운데 루브르 뮤지엄의 <밀로의 비너스> 조각상에서 영감을 받은 향으로, 매혹적인 곡선 셰이프를 연상시키는 플로럴 향과 무표정한 얼굴에서 떠올린 우디 향이 어우러져 평온한 힐링을 선사합니다.   



또 다른 인기 제품인 '윌 앙띠끄 바디 오일'도 눈에 띄었는데요. 끈적임 없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으로 부드럽고 산뜻한 향이 일품!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불리 1803'에서 제공하는 캘리그라피 서비스를 이용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제품 라벨에 받는 사람의 이니셜이나 간단한 영어 메시지를 손수 써주기 때문에 단 하나뿐인 특별한 선물을 완성할 수 있죠. 특히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윌 앙띠끄 바디 오일'과 '레 비지날 바디 로션'으로 구성된 선물 세트를 추천해요. 구매 시 에코백까지 함께 증정한다고 하니 일석이조인 셈!   

이 외에도 천연 밀랍으로 얇게 코팅한 치실,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빗, 천연 소재로 만든 브러시, 경석을 천연 양털로 감싼 림프 마사지기 등 다양한 아이템도 만날 수 있어요. 핸드메이드 감성과 빈티지한 멋을 담은 아이템들은 하나같이 인상적이니 눈여겨보면 좋을 듯해요.    




# 일상적인 장소에서 마주하는 비(非)일상적인 공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방문했다면 엘리베이터를 꼭 찾아보시길! 엘리베이터 리뉴얼 프로젝트를 통해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답니다. 1호기부터 4호기까지 총 네 개의 엘리베이터를 면, 입체, 점, 선 등 각기 다른 콘셉트로 빛을 표현한 것이 특징인데요. 엘리베이터를 타는 순간 전혀 다른 공간으로 들어가는 듯한 기묘한 감각을 느낄 수 있어요.  

1호기는 굴절된 면과 평평한 면이 대조를 이루며 빛이 반사되는데요. 그 모습이 마치 바람에 일렁이는 수면을 떠올리게 하죠.

2호기는 공간 전체를 다채로운 색상의 빛으로 가득 채워 현실과 환상의 경계에 서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3호기는 수많은 점이 사방으로 퍼지며 공간이 끝없이 확장되는 듯한 효과를 연출하고 있어 눈길을 끕니다.

4호기는 수직과 수평의 선들이 반사되고 교차하며, 미래 도시의 터널이 무한대로 펼쳐진 듯한 신비로운 느낌을 선사합니다. 이동하는 중간중간 엘리베이터를 타게 되면 이런 신선한 경험들이 소소한 즐거움으로 느껴질 듯해요.     




# 연인과 즐기는 쇼핑 타임  

연인과의 커플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7층에 있는 '아미(Ami)' 매장을 방문할 것. 특유의 베이직한 디자인이 오피스 룩으로 알맞고, 편안한 느낌도 있기 때문에 주말 데이트 룩으로 안성맞춤이기 때문! 프랑스어로 '친구'라는 뜻을 지닌 '아미'는 미니멀한 디자인과 시그니처인 하트 로고 덕분에 최근 대세로 떠오른 프랑스 컨템포러리 남성 패션 브랜드인데요. 스트라이프 셔츠, 맨투맨, 가디건, 니트 스웨터, 블레이저 재킷, 청바지, 트렌치코트 등 경쾌한 무드의 기본 아이템이 주를 이루고 있어 성별의 구분 없이도 쉽게 멋스러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또한 뻔하지 않으면서 옷차림에 포인트를 주는 미니 백을 비롯해 운동화, 모자, 벨트 같은 액세서리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죠. 어디서나 볼 법한 기본 아이템들이지만, 컬러나 소재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을뿐더러 착용했을 때 표현되는 느낌이 사뭇 다를 거예요. 참고로 이곳에서 쇼핑을 즐기기 전 H-OFFICE 멤버십 가입은 필수! 30만 원 이상 구매하면 1만5천 원 할인을 즉석에서 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마세요.   



아미 맨투맨. 컬러별로 소장하는 이들도 많을 만큼 남녀노소 불문하고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아이템입니다. 브랜드의 상징인 'A' 하트 로고가 베이직한 맨투맨을 트렌디하게 변신시켜줍니다. 33만5천 원



아미 가디건. 하나쯤 소장하면 유행에 상관없이 유용하게 입을 수 있어요. 하나만 입어도 예쁘고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기 좋아요. 미니멀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장점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싶다면 슬랙스와 함께 매치해보세요. 48만 원



아미 카라 티셔츠. 브랜드를 상징하는 하트 로고를 곁들인 디자인이 매력적입니다. 캐주얼한 룩과 조화를 이루면서도 편안한 인상을 남길 수 있어요. 톤 온 톤의 컬러를 선택해 맞춰 입으면 잘 차려입은 커플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각각 23만 원



아미 스마일 로고 카라 티셔츠. 빨간색 니트 비니를 즐겨 쓰는 아미의 설립자 겸 디자이너인 알렉산드로 마티우시(Alexandre Mattiussi)로부터 착안해 스마일 로고에 빨간색 비니를 더했다고 해요. 웨어러블하면서도 위트 있는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강추! 25만 원




# 간편하고 맛있게 즐기는 저녁 식사



출출한 배를 채우기 위해 꼭 가봐야 할 곳은 지하 1층에 위치한 'H-Kitchen'입니다. 이곳은 다양한 취향에 맞춘 알토란 같은 매장 10곳이 입점해 있는데요. 팝업스토어로 입점하는 브랜드가 정기적으로 바뀌기 때문에 새로운 메뉴를 맛보기에 그만이죠. 돈가스, 해물 순두부찌개, 고등어 구이 정찬 같은 기본적인 메뉴부터 뚝배기 매콤 해물 파스타, 팟타이, 훈제 오리 정식, 마장면 같은 특색 있는 메뉴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돌장각'의 한우소고기 돌미역국 정찬과, 팝업스토어로 입점한 '마마찬'의 직화차돌덮밥을 추천해요. 살뜰하게 차려진 플레이팅 덕분에 먹는 내내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테이블 공간이 다양한 데다 넓어 여유롭게 밥을 먹기 좋다는 점도 장점! 혼자서 조용히 밥을 먹고 싶을 때 찾는 이들도 많을 정도죠. 식사를 위해 잠시 벗어둔 마스크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도록 보관용 봉투를 비치하고 있으니, 잊지 말고 이용해보세요. 시간이 촉박하다면, 무인 셀프 주문대에서 주문하는 게 좋겠어요. 각 메뉴마다 대기 시간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해요. 


한편, H-OFFICE 가입 기프트로 선착순 1천 명에 한하여 다양한 혜택을 증정한다는 반가운 소식! H-Kitchen 1만 원 이용권, 밀탑 밀크 빙수 1개 무료 시식 이용권, 식품관 식품 구매권 5천 원 쿠폰 가운데 하나를 골라 사용할 수 있어요.




# 대만에서 상륙한 '인싸' 디저트



배를 채웠다면, 맛있는 디저트를 즐길 차례! 무역센터점 정문 옆 1층에 자리한 '더앨리'는 대만식 흑설탕 버블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매일 매장에서 비정제 흑설탕을 타피오카와 함께 끓여서 졸인 디어리오카를 넣어 만든 것이 특징인데요. 이곳에 간다면 뭐니 뭐니 해도 시그니처 메뉴인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밀크'를 먹어야죠! H-OFFICE 멤버십 회원들에게 증정하는 1+1 쿠폰을 보여주면 '브라운슈가 디어리오카 밀크'를 한 잔 더 즐길 수 있어요. 

하얀 우유 사이로 진한 흑설탕이 녹아내리는 버블티를 처음엔 섞지 말고 밀크티 고유의 맛을 맛본 후, 조금씩 저어서 마시는 게 좋아요. 달달하면서 풍성한 맛의 흑설탕 시럽과 쫀득쫀득한 식감의 타피오카가 조화를 이뤄 그야말로 중독성 있답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니 '더앨리' 옆에 마련된 야외 자리에서 달달한 흑설탕 버블티 한 잔 어때요?    




영상보기☞ 가입하면 즉시 혜택받을 수 있는 직장인 백화점 멤버십 추천! | 쇼핑 VLOG 현백에서 뭐하지?ㅣ현대백화점 TV 유튜브


'칼퇴' 후에 곧장 집으로 향하는 것도 좋지만 퇴근한 뒤에 즐기는 쇼핑과 휴식은 그야말로 꿀맛이죠. 주말의 번잡함이 싫다면 퇴근 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나들이 혹은 데이트를 계획해보면 어떨까요? 오늘 소개한 내용을 참고하여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랄게요. 유튜브 현대백화점 채널에서 브이로그 영상으로 보다 생생하게 만날 수 있으니, 구독 부탁드립니다!   




H-OFFICE 회원을 위한 EVENT 



사용 방법 증정 장소 방문 후 쿠폰함 내 '신규 가입 Gift' 쿠폰 제시 



사용 방법 해당 매장 방문 후 플러스포인트 제시 

* 각 플러스포인트별 기간 중 1인 1회 참여 가능 



사용 방법 해당 매장 방문 후 쿠폰함 내 '해당 쿠폰' 제시 



사용 장소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역센터점 

참여 대상 H-OFFICE 회원 중 현대백화점면세점 멤버십 고객 

참여 방법 

· 현대백화점면세점 GOLD 등급/ 선불카드 2만 원 

  면세점 멤버십 데스크 10층 방문 후 쿠폰 제시 

· 현대백화점면세점 플러스 포인트 1만 포인트 

  H-Point 앱 내 플러스 포인트 확인 

문의 현대백화점면세점 1811-66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