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15m 초대형 흰디를 만나자! HEENDY BEGINS

 

환상의 세계, 웨스티 행성에 살고 있는 흰디는 젤리숲에서 만난 젤핑, 젤뽀, 젤봉, 세 친구가 전해준 지구 이야기를 듣고 지구 여행을 결심했습니다. 정신없이 바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지구의 사람들에게 흰디는 행복과 여유를 전하기로 하는데요. 지난 4월 호락호락하지 않은 행복캐 흰디의 웨스티 행성과 지구를 오가는 첫 번째 여행이 시작되었습니다! 하트랜드 행성을 찾아 떠난 흰디의 여행, 함께 확인해 볼까요?

 


 

POINT. 01

체험형 콘텐츠 '흰디 월드'

 

 

더현대 서울 사운즈 포레스트에 하트랜드가 펼쳐졌습니다. 5개의 공간으로 구성된 하트랜드는 흰디의 자화상과 소장품을 감상할 수 있는 <WORLD OF HEENDY>를 시작으로, 게임에 참여하고 흰디 캐릭터 굿즈를 받을 수 있는 <HEART ARCADE>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HEART ARCADE>에서는 하트 링을 던져 병에 골인시키는 게임이 진행됩니다. 참여만 해도 흰디 스티커를, 5개 성공 시 흰디 무드등을 받을 수 있으니 귀여운 흰디 굿즈를 가지고 싶다면 하트 푸쉬링 게임을 놓치지 마세요!

 

 

이외에도 다채로운 포토존으로 구성된 <HEENDY’s SHOP>, <HEARTFULL MELODY>에 더불어, 흰디와 함께 네컷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HEENDY’s STUDIO>가 하트랜드를 채우고 있으니 하트랜드에서 흰디와 함께 다양한 추억을 쌓아보세요!

장소: 더현대 서울 5층 사운즈 포레스트
기간: 2023년 4월 28일 금요일 ~ 2023년 5월 25일 목요일

 


 

POINT. 02

40여 종의 굿즈 팝업스토어 '흰디스'

 

 

흰디 팝업스토어에서는 흰디만이 가지고 있는 유니크하고 사랑스러운 감성을 담은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흰디의 귀여움이 드러나는 흰디와 젤리씨앗단 인형, 일상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속충전 무드등이나 에어팟 케이스 등 약 40여 종의 귀여운 흰디 굿즈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는데요. 팝업스토어에서 흰디 굿즈를 3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3,000 H.Point와 특별한 흰디 H.NFT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니 귀여운 매력의 흰디 굿즈가 가득한 팝업스토어를 꼭 방문해 보세요!

장소: 더현대 서울 5층 팝업스토어존 (삼성 메가스토어 옆)
기간: 2023년 5월 4일 목요일 ~ 2023년 6월 1일 목요일

 


 

POINT. 03

#흰디가 우리를 위해 준비한 선물!
HEENDY GIFT

 

 

행복을 전하는 흰디가 여러분이 맞이하는 하루의 끝도 행복할 수 있도록 방 안을 따스하게 밝혀주는 무드등을 선물로 준비했습니다. C타입 충전형에 30분 타이머 기능을 갖추고 있어 편리함은 물론, 흰디의 등에 앉아있는 젤리씨앗단 친구들이 귀여움을 더해줍니다. 당일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되는 선물, 흰디 무드등으로 방 안에서도 흰디와 함께 여유를 즐겨보세요.

기간: 2023년 4월 28일 금요일 ~ 소진 시
장소: 현대백화점 전점 사은데스크 (*더현대 서울 제외)

 


 

POINT. 04

#어디서든 흰디와 함께!
HEENDY FILTER

 

 

흰디가 여러분을 위한 깜짝 이벤트로 현대백화점 곳곳에 하트를 숨겨 놨어요! 인스타그램 더현대 계정에서 흰디 AR필터를 누른 후 백화점 속 하트를 든 흰디를 찾아 카메라로 비추면 사랑스러운 하트랜드가 눈앞에서 펼쳐집니다. 어디서든 만날 수 있는 귀여운 흰디와 함께 행복한 순간을 인증하면 다양한 빅 경품이 쏟아지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이벤트에 꼭 참여해 보세요.

흰디 AR 필터 사용해보기:

흰디 AR 필터 이벤트 바로가기: https://www.instagram.com/p/Crk20ifhLvM/ 

 

기간: 2023년 4월 28일 금요일 ~ 2023년 5월 28일 일요일
장소: 현대백화점 및 현대아울렛 전점

 

 


 

POINT. 05

#아티스트 기획전!
행복의 순간들

 

흰디가 이야기하는 행복한 순간들을 담은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도 진행됩니다. 윤예지 작가의 흰디 그림책 <행복의 순간들>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흰디가 행복을 찾아가는 모습뿐만 아니라, 흰디가 모은 행복의 요소들을 담고 있는 다양한 일러스트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데요. 인터랙티브 아트 등 다양한 형식의 작품들과 함께 여러분도 일상에서 행복의 순간들을 발견할 수 있길 바랍니다.

장소: 무역센터점 10층 문화홀
기간: 2023년 4월 28일 금요일 ~ 2023년 6월 6일 화요일 (5월 15일 월요일 휴점)

 


 

 

행복과 여유로움으로 가득한 웨스티 행성과 바쁘게 돌아가는 지구를 오가며 활동하는 캐릭터 흰디의 첫 번째 여행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하늘에 반짝이는 하트랜드 행성에서 흰디가 전하는 메시지를 통해 우리의 일상에 조금이나마 여유를 더해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