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핫한 매장 모두 모인 MZ세대 맞춤형 큐레이션 공간, 판교점 유플렉스

현대백화점 판교점이 6950㎡(2100평) 규모의 유플렉스 전체를 MZ세대에게 새로운 영감과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는 공간으로 리뉴얼했습니다. 이곳저곳 힘들게 찾아다닐 필요 없이 요즘 가장 핫한 패션,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총 72개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게 된 건데요. 

독특한 아이덴티티를 가진 신진 브랜드부터 두터운 MZ세대 팬층을 확보한 브랜드까지, 우리의 일상을 다채롭게 만들어줄 다양한 브랜드로 가득 채워진 판교점. 그럼 지금 바로 함께 살펴볼까요?

 

 

 

MZ세대가 사랑하는 패션 브랜드

 

0123456


힙한 스타일의 출처가 궁금할 때, 민망함을 무릅쓰고 “그거 어디서 샀어?”라고 물어볼 필요가 없어졌어요. 판교점 유플렉스에는 요즘 패피들 사이에서 회자되는 브랜드들이 전부 준비되어 있거든요. 

#피어 국내외 스트릿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스케이트보드나 리빙 소품 등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를 총망라하여 모아놓은 편집 스토어

#브라운야드 ‘조용하면서도 핫한’ 브라운 야드는 아웃도어와 밀리터리 요소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해석해 캐주얼하면서도 모던한 감성이 포인트

#스미스앤레더 스몰레더 아이템을 만날 수 있는 가죽 액세서리 브랜드. 비비드한 컬러감을 가진 하이퀄리티 레더에 이니셜이나 메시지를 각인할 수 있는 스미스앤레더에서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아이템을 만들어보세요.



012345


#원더월 아티스트의 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 플랫폼 원더월은 자체 브랜드 ‘원더월 에디션’을 통해 여러 아티스트와 콜라보한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습니다.

#유스 쉽게 잊히지 않고 오랜 시간 함께할 수 있는 브랜드 유스는 불필요한 디테일은 덜어내고 실루엣과 밸런스에 집중해 안정감 있는 옷을 제안합니다.

#가니송 독창적이면서 소장가치 높은 디자인을 선보이는 가니송은 유니크한 소재와 컬러 믹스를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감각적인 로맨틱 무드를 선보이는 여성복 브랜드입니다.


 

다시 돌아온 아웃도어 브랜드 열풍!

 

012345


요즘 어떤 SNS를 보더라도 캠핑&등산 열풍으로 뜨겁죠. 아웃도어의 매력에 흠뻑 빠진 분들을 위해 판교점에 찾아온 ‘요즘 감성’ 가득 담긴 아웃도어 브랜드 두 곳을 소개합니다!

#살로몬 등산복을 일상복으로 입는 ‘고프코어’ 트렌드가 MZ세대 사이에서 힙한 문화로 정착하면서부터 살로몬은 고프코어 스타일에 입문하기 적합한 브랜드로 알려지기 시작했는데요. 스타일과 실용성 둘 다 잡은 살로몬의 고프코어 스타일은 트렌드에 민감한 패션피플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어요.

#스노우피크 60년이 넘는 헤리티지를 가지고 있는 프리미엄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아웃도어 마니아와 MZ세대에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확실하게 각인시켰는데요. 스포티한 무드의 스노우피크 아이템으로 요즘 유행하는 ‘시티보이 룩’을 완성해보세요!

 

 

 

어서 와, 백화점은 처음이지? 1호 입점 브랜드

 

012345


리뉴얼된 판교 유플렉스는 MZ세대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브랜드와 공간으로 가득한 만큼, 2030 팬덤을 보유한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켰는데요. 그중에서도 백화점에는 최초로 매장을 오픈한 브랜드를 함께 살펴볼까요?

#모노하 여백의 미. ‘모노하’는 도심 속에서 좀처럼 만나기 힘든 여백의 아름다움을 표현하는 브랜드입니다. 모노하에서는 흙, 나무, 유리, 금속, 섬유 등 자연으로부터 온 소재를 깊이 있게 연구해 이를 생활 속 물건들로 탄생시킨 작가들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데요. 한남과 성수에 이어 판교점 유플렉스에도 모노하의 공간을 더했다고 하니, 바쁜 일상 속 여백의 아름다움을 찾고 싶을 때 방문해보세요!

#라시트포 ‘안경을 쓰는’ 시대를 넘어 ‘안경을 입는’ 시대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내가 표현하고 싶은 룩을 연출할 때, 안경은 최고의 액세서리로 활용될 수 있는데요. 빈티지부터 프리미엄 브랜드까지 만날 수 있는 안경 전문 편집샵 ‘라시트포’가 현대백화점 유플렉스에 찾아왔습니다!

 

 

 

‘인테리어 장인’ MZ세대 인플루언서가 사랑한 라이프스타일 숍

01234


집 꾸미기에 진심인 요즘, 비슷비슷한 인테리어 속에서 눈길을 사로잡는 유니크함으로 남다른 센스를 자랑하는 인플루언서들이 있는데요. 인테리어 진심인 MZ 세대 인플루언서들이 인테리어 영감을 얻는 라이프스타일 숍 3곳을 소개해요.

#해피어마트 ‘행복’을 모티브로 일상 속 작은 물건들을 만드는 오롤리데이의 제품들을 만날 수 있어요. 우리의 삶이 언제나 ‘oh, happy day!’이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채워진 공간이니, 이곳에서 행복을 찾아보세요!

#나이스웨더 이름처럼 청량한 파란색이 돋보이는 인테리어를 가진 이곳은 MZ세대가 정의하는 ‘편의’에 맞춰 의류, 식품, 생활용품부터 화장품, 가구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와 문화적 요소로 가득 채워져 있는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스토어입니다.

 

 

터프한 전기 자전거의 탄생, 슈퍼 73

 

012


#슈퍼 73 크고 두꺼운 바퀴, 동그랗게 생긴 조명, 낮은 안장. 놀랍게도 이 세 가지는 모터사이클의 특징 아닌, 전기 자전거 슈퍼 73의 특징이랍니다. 슈퍼 73은 자전거의 편리함과 모터사이클의 터프함을 접목시켜 70년대 미니 바이크를 재해석해 만들어진 전기 자전거예요. 

자신의 신념에 맞게 소비하는 이른바 ‘가치 소비’를 중시하는 MZ세대에게 슈퍼 73은 환경 보호와 함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새로운 교통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현대백화점 판교점 유플렉스는 MZ세대가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가득 채워졌는데요. MZ세대라면 놓칠 수 없는 새로운 트렌드부터 일상을 다채롭게 채워줄 라이프스타일 제안을 지금 바로 판교점에서 경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