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쌀쌀한 날 목에 두르면 딱! 스카프&머플러 추천

 

추운 날씨에 따뜻함은 물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며 다양한 스타일링을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이 있죠. 바로 스카프와 머플러입니다. 특히 패턴이나 텍스처를 어떤 것으로 고르는지에 따라 다채로운 느낌을 낼 수 있어 더욱 유용한데요. 오늘은 현대백화점의 스카프&머플러 추천 리스트와 함께 F/W 스타일링을 준비해 볼까요?

 

 


 

 

01 │ 아크네 스튜디오 ‘모헤어 체크 스카프’

 

 

매년 겨울 많은 이들이 찾는 아크네 스튜디오의 체크 스카프를 활용해 보세요. 모헤어 혼방 소재로 만들어진 이 스카프는 부드럽고 풍성한 질감으로, 두르는 순간 포근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Acne Studios’ 자수 로고와 프린지 디테일이 포인트가 되어주며, 체크 패턴을 이루는 색상 조합 또한 다양한 룩에 매치하기 좋습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 버버리 ‘체크 캐시미어 스카프’

 

 

캐주얼룩뿐만 아니라 포멀한 룩에도 잘 어울리는 버버리의 캐시미어 스카프는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좋은 위시 리스트 아이템인데요. 캐시미어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며, 양 가장자리의 프린지 디테일이 멋스러운 스카프입니다. 가장자리에 이니셜도 새길 수 있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나만의 아이템으로 만들거나 특별한 날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하기 좋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 메종키츠네 ‘볼드 폭스 헤드 패치 스카프’

 

 

울 소재로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내게 해줄 메종 키츠네의 스카프도 눈여겨보세요. 베이식한 솔리드 컬러이지만, 폭스 패치 자수가 적절한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면적이 넓어서 숄처럼 크게 두르거나 반을 접은 상태로 목에 감는 등 다양한 스타일링을 하기 유용한 스카프예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판교점, 부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 COS ‘캐시미어 블렌드 머플러’

 

 

부드러운 질감의 울과 캐시미어 소재가 블렌딩 된 머플러입니다. 단색의 심플한 디자인에 COS 로고가 들어가 있어 평소 미니멀한 룩을 즐긴다면 좋은 선택지가 되겠네요. 청량한 블루 컬러로 겨울철 모노톤 룩에 매치하면 포인트 아이템으로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중동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 로에베 ‘올 오버 애너그램 스카프’

 

 

단색이나 체크 패턴의 베이식한 아이템을 이미 가지고 있다면, 올겨울에는 색다른 디자인의 스카프를 시도해 보는 건 어떨까요? 올 니트 소재의 로에베 스카프는 배경 전체에 애너그램 패턴이 새겨져 있지만, 네이비와 화이트의 실패 없는 컬러 조합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유니크한 듯하면서도 가장자리의 마감 포인트에서 느껴지는 단정한 무드는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는지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해 줄 거예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 자크뮈스 ‘레샤르프 자크뮈스’

 

 

자크뮈스의 스카프는 베이지 바탕에 아이보리 컬러의 로고 플레이가 더해진 아이템입니다. 로고가 볼드하게 삽입되었음에도 톤온톤 디자인으로 오히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주는데요. 차분한 무드의 베이지 컬러로 다양한 컬러의 아우터에 매치하기 좋으며, 우아하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을 강조할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 로로 피아나 ‘베이비 캐시미어 머플러’

 

 

볼륨감 있는 머플러를 찾고 있다면 로로 피아나의 베이비 캐시미어 머플러를 선택해 보세요. 케이블 니트 디자인으로 입체감을 더한 이 머플러는 캐시미어로 제작되어 더욱 풍성하고 포근한 텍스처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컬러로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하기에도 좋아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8 │ 펜디 ‘미러 스카프’

 

 

롱한 길이감의 스카프가 번거롭게 느껴진다면 펜디의 패딩 스카프를 추천합니다. 부드러운 다크 그레이 컬러의 울 패브릭 겉감에 니트 라이닝이 함께 하는 아이템인데요. 펜디의 시그니처 미러 로고가 전체에 새겨져 있으며, 틈새를 통과시켜 착용할 수 있다는 간편함이 돋보이네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목에 두르면 따뜻하고 포근한 스카프와 머플러는 디자인에 따라 전체적인 룩의 이미지도 달라질 수 있는데요. 보온성은 물론이고, 가지고 있는 아우터의 컬러나 패턴과 잘 어우러지는 아이템으로 선택해서 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