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돌아온 가방 트렌드, 보부상 코어 빅백 8

 

외출할 때 이것저것 챙겨 나가길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스타일링, 보부상 코어의 시대가 돌아왔습니다. F/W 런웨이는 물론, 셀럽들의 룩에서도 보부상 스타일의 빅 백을 흔히 발견할 수 있는데요. 
큰 라탄 백을 즐겨 들어 파리 보부상이라는 별명이 붙은 제인 버킨의 스타일이 떠오르기도 하는 빅 백은 트렌디하면서 내부 공간도 넓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실루엣의 반 이상을 차지하는 보부상 백을 하나 장만하고 싶다면 현대백화점의 빅 백 추천 리스트를 만나 보세요.

 

 


 

 

01 │ 보테가 베네타 ‘라지 홉’

 

 

‘클래식’ 하면 바로 떠오르는 보테가 베네타의 고전적인 위빙 백도 좋은 선택입니다. 장인이 송아지 가죽을 인트레치아토 위빙으로 한땀 한땀 완성한 제품인데요. 숄더 스타일의 이 백은 어깨에 걸쳤을 때 넉넉한 크기가 만들어 내는 옆 태의 유니크한 실루엣 덕분에 전체적인 룩이 훨씬 감각적으로 보입니다. 어두운 폰단트 컬러는 다양한 룩에 연출하기에도 효과적이죠.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 디올 ‘뚜주흐 라지 백’

 

 

배우 한소희가 들어 화제를 모은 디올의 뚜주흐 라지 백은 어떨까요? 넉넉한 내부 수납공간과 함께 동일한 소재의 파우치가 있어 다양한 소지품을 보관하기에 편리합니다. 가죽 핸들의 길이를 조절하여 숄더백으로도 활용 가능하며, 옆면을 안쪽으로 접고 실루엣을 조절하여 색다른 형태로 연출을 할 수 있는 점 또한 돋보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 COS ‘오버사이즈 퀼티드 크로스바디 백’

 

 

일명 ‘제니 백’으로 널리 알려져 스테디셀러가 된 코스의 퀼티드 백도 있습니다. 그 중, 오버사이즈의 크로스바디 백은 어떤 소지품이든 보관할 수 있을 정도의 충분히 여유로운 공간 덕분에 실용도 만점인데요. 재활용한 폴리에스터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캐주얼룩뿐만 아니라 올드머니룩과 같이 시크한 스타일링에 매치해도 무던하게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중동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 로에베 ‘플라멩코 클러치’

 

 

우아한 분위기의 오크 컬러로 제작한 로에베 플라멩코 클러치도 눈여겨보세요. 나파 카프 스킨 소재로 제작되었으며, 드로우 스트링 손잡이를 사용해 스타일에 맞게 다양한 형태를 잡을 수 있습니다. 숄더백과 크로스백, 핸드백으로 모두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다채로운 스타일링을 하기에도 편리하며, 안쪽의 마그네틱 잠금장치는 간편함은 물론, 눈에 보이지 않아 가방의 단정한 무드를 유지해 줍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 셀린느 ‘드로우 스트링 카바스’

 

 

셀린느의 드로우 스트링 카바스 백 역시 어디에나 편하게 매치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트리옹프 캔버스와 카프스킨 트리밍의 조화가 클래식한 아름다움을 더해주며, 스트랩 사이로 내려오는 드로우 스트링 또한 매력적입니다. 메인 수납공간과 더불어 내부 지퍼 포켓, 플랫 포켓이 각각 하나씩 장착되어 있어, 작은 소지품을 보관하기에 유용합니다. 숄더백 혹은 핸드백으로 착용할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 생로랑 ‘퀼티드 램스킨 ICARE 맥시 쇼퍼’

 

 

생로랑의 퀼팅 디테일이 돋보이는 램스킨 소재의 맥시 쇼퍼 백도 놓치지 마세요. 넉넉한 수납공간을 활용하면서 중요한 소지품은 탈착 가능한 지퍼 파우치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측면을 열고 접는 것에 따라 두 가지 형태로 연출해서 들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인데요. 블랙 컬러에 심플하게 들어가 있는 YSL 주얼 장식이 룩에 포인트가 되어 줄 거예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 미우미우 ‘나파 가죽 탑 핸들 백’

 

 

미우미우의 아이코닉한 핸들 백은 오랫동안 꾸준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백입니다. 남성과 여성 모두가 들기 좋은 디자인의 감각적인 아이템인데요. 심플한 형태를 갖췄지만 부드러운 나파 가죽에 깃든 빈티지한 색감이 돋보입니다. 전면의 엠보싱 레터링 로고 역시 시선을 사로잡으며 분위기를 해치지 않는 가운데 매력을 더해주고 있어요.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8 │ 루이비통 ‘온더고 MM’

 

 

루이비통의 온더고 토트백은 어깨에 멜 수 있는 긴 핸들 2개와 손에 들 수 있는 짧은 핸들 2개가 달려 있어 다양한 실루엣을 연출하기도, 사용하기도 유용한 제품입니다. 부드러운 촉감의 가죽 위에 브랜드의 아이코닉한 모노그램 패턴을 프린트해서 색다른 분위기가 감도는데요. 내부 공간이 넉넉하고 각져 있어 노트북이나 업무 용품을 소지하기에도 편리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가방 크기가 클수록 슬림하고 여리여리한 체형을 강조할 수 있는 효과도 있는데요. 이번 가을, 겨울에는 다시 돌아온 보부상 백으로 롱앤린 스타일을 연출해 보는 건 어떨까요? 평소 취향과 딱 맞아떨어지는 소재나 디자인을 고심해 트렌디한 쇼핑을 완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