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내가 가진 아름다움에 집중할 수 있는 공간, 더현대 서울

 

더현대 서울 1층이 더욱 다양한 글로벌 뷰티 브랜드들과 함께 새롭게 단장하였습니다. 럭셔리 브랜드부터 매력적인 퍼퓸 브랜드까지, 세계적인 브랜드들의 입점으로 사람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오늘은 나만의 아름다움을 발굴하고 취향에 집중해 볼 수 있는 공간, 더현대 서울 1층을 함께 둘러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POINT. 01

#럭셔리 뷰티 브랜드

내가 가진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고 싶다면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를 선택해 보는 건 어떨까요? 스킨케어부터 색조 메이크업까지 스스로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 줄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나의 매력을 끌어올려 줄 코스메틱 브랜드로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 오에라

 

가장 이상적인 아름다움을 담은 브랜드 오에라는 완벽을 탐구하며 이전에는 찾아볼 수 없던 새로운 뷰티 브랜드로서의 길을 나아가고 있습니다. 오에라는 차별화된 럭셔리 뷰티를 위해 남다른 시각과 특별한 견해를 바탕으로 가장 이상적인 아름다움을 탐구하고 있는데요. 내가 가진 아름다움 자체를 발전시킬 수 있는 오에라의 여정에 함께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설화수

 

한국의 미학과 현대적인 감성이 조화롭게 공존하는 K-뷰티 브랜드 설화수는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세대와 시간을 초월해 사랑받는 설화수의 제품은 일종의 예술 작품과도 같은데요. 우리가 가진 아름다움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는 설화수의 헤리티지를 더현대 서울에서 경험해 보세요.

 


 

POINT. 02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매력을 가지고 싶다면 보이지 않는 아름다움에 집중해 보세요.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낼 수 있는 고유의 향기를 찾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MZ세대가 주목하는 향수 브랜드부터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클래식 브랜드까지, 나의 매력을 더할 수 있는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를 더현대 서울에서 만나보세요.

 

 

  • 논픽션

 

향을 매개로 내면의 힘을 표현하는 브랜드 논픽션의 모든 제품에는 고유한 향기 내러티브가 깃들어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것과 내가 추구하는 것에 집중하며 향기를 통해 나의 내면과 대화하는 경험, 논픽션과 함께해 보세요.

 

 

  • 불가리 퍼퓸

 

이탈리아의 아름다움을 장인 정신으로 담아내는 브랜드 불가리가 전하는 럭셔리 향수는 클래식함과 모던함을 동시에 갖추고 있는데요. 가볍게 향기를 두르는 것만으로도 나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타인에게 전할 수 있죠. 눈에 보이지 않는 가장 화려한 쥬얼리로, 사용하는 사람을 후각적으로 빛나게 하는 불가리 퍼퓸을 더현대 서울에서 만나보세요.

 

 

  • 아쿠아 디 파르마

 

100% 수작업으로 제작되는 프리미엄 향수 브랜드 아쿠아 디 파르마는 이탈리아의 소도시 파르마 지역의 물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데요. 이름이 가진 청량한 느낌처럼 여름에 사용하기 좋은 향수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을 수 있는 향수와 함께 이번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고 싶다면 아쿠아 디 파르마와 함께해 보세요.

 


 

바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어쩌면 가장 필요한 시간은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일 텐데요. 오롯이 내가 가진 아름다움을 마주하며 나만을 위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더현대 서울이 제안하는 뷰티 브랜드에 주목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