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고객과 함께 보내는 응원 메시지, ‘지금은 패럴림픽’

한여름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구었던 ‘2020 도쿄 하계올림픽’이 막을 내렸는데요. 아쉬워하긴 이릅니다. 그 열기를 이어받아 국가대표 선수들의 투지를 그대로 옮긴 ‘2020 도쿄 패럴림픽’이 펼쳐지고 있기 때문이죠. 현대백화점은 문화체육관광부 및 대한장애인체육회와 함께 9월 5일까지 ‘2020 도쿄 패럴림픽’ 국가대표 응원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더현대 서울에서 확인할 수 있는 그 포인트들을 지금 바로 구경해볼까요?

 

 

더현대 서울, #지금은 패럴림픽

01


다채로운 스포츠 브랜드와 리빙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4층 에스컬레이터 앞, 특별한 모습의 마네킹들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바로 패럴림픽에 출전하는 국가대표 선수들의 모습을 생생하게 형상화한 것이랍니다. 우리 국가대표 단복을 입고 있는 육상, 사이클, 탁구, 그리고 양궁 선수들이 단상에 올라간 모습이 마치 시상대 위에 선 것처럼 듬직하네요. 

 

 

 

0123


골프 브랜드 앞엔 휠체어테니스, 농구, 수영, 육상 선수들의 마네킹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종목은 달라도 같은 스포츠 정신을 공유하는 스포츠 브랜드들이 함께 했습니다.

 

 

 

일상에서 더 가까이, 픽토그램을 찾아서

 

01


도쿄올림픽 개막식에서 화제가 되었던 픽토그램 재현 퍼포먼스, 기억하시죠? 픽토그램은 어떤 사람이 보더라도 같은 의미로 통할 수 있는 그림으로 된 언어체계입니다. 더현대 서울에는 패럴림픽 종목을 상징화한 픽토그램이 지하 6층부터 지상 6층까지, 총 72개 엘리베이터에 스티커로 부착되어 있어 쉽게 확인할 수 있는데요. 말로 하지 않아도 우리 선수단을 응원하는 마음이 모두 전해지는 듯합니다.

배드민턴, 사격, 양궁, 탁구, 휠체어농구, 휠체어테니스 등 대한민국 선수들이 출전하는 종목 중 패럴림픽에서만 볼 수 있는 종목인 보치아의 픽토그램은 어떤 것인지 한번 찾아볼까요? 또한, 스티커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면 현재 패럴림픽 주요 경기 하이라이트 영상과 결과 등도 확인할 수 있답니다.

 

 

 

2020 도쿄 패럴림픽 응원, 함께해요!

0123


더현대 서울은 지금 ‘2020 도쿄 패럴림픽’의 열기와 선수 응원 메시지로 가득한데요. 더현대 서울에 들어서기 전부터 옥외 대형 전광판에서부터 패럴림픽 선수들을 응원하는 영상으로 우리를 맞이합니다.

패럴림픽 분위기는 실내로도 이어집니다. 멀티미디어, 키오스크 등 다양한 목적으로 설치된 40여 개의 모니터에서도 패럴림픽 영상이 펼쳐지고 있는데요. 여기에 곳곳에 눈에 뜨이는 관련 디스플레이와 디자인까지 패럴림픽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리네요.

현대백화점 그룹 통합 멤버십 H.Point 앱에서는 '패럴림픽 국가대표 응원 댓글 달기' 이벤트와 '패럴림픽 알아보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알고 보면 더 재밌는 패럴림픽 #패럴림픽 알아보기’ 짧은 퀴즈를 풀고 패럴림픽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포인트도 챙겨가세요. 

 

 

 

영상보기 ☞ 파라 아이스하키 국가대표 한민수 감독의 응원 메세지 ㅣ 현대백화점 TV 유튜브 ☝ Click ☝

 

2020 도쿄 패럴림픽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보내는 응원 캠페인 ‘지금은 패럴림픽’! 현대백화점이 우리 선수들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