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국내를 넘어 아시아 최초!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피어 오브 갓’ OPEN

 

LA 기반의 하이스트리트 컨셉으로 시작하여 국내외 여러 셀럽이 애정하는 브랜드로 인지도를 쌓은 브랜드, ‘피어 오브 갓(FEAR OF GOD)’을 이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아시아에서 오픈하는 첫 매장인 만큼 오픈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브랜드의 컨셉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매장 인테리어부터 대표 컬렉션까지, ‘피어 오브 갓’ 무역센터점의 모든 것을 알려 드립니다.

 


 

POINT. 01

디자인 비전공자가 디자인한 브랜드
FEAR OF GOD

 

‘피어 오브 갓’은 ‘제리 로렌조’가 창립한 미국 LA 기반의 럭셔리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입니다. 디자인을 전공하지 않았지만 패션에 관심이 많던 그는 본인이 원하는 아이템을 패션계에서는 구하기 어렵다는 사실을 느끼고 직접 아이템을 제작하기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제리 로렌조는 기존 패션계의 문법을 따르지 않고 ‘NEW AMERICAN LUXURY’를 지향하며 스트릿 웨어를 새로운 감각으로 재탄생 시키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확고한 목표와 패션 철학이 반영된 의류들로 ‘피어 오브 갓’은 많은 사람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죠.

‘피어 오브 갓’은 2013년 론칭 이후 해외 셀럽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급성장하며 세계적인 브랜드로 거듭났는데요. 국내에서는 ‘에센셜(Essentials)’ 로고가 박힌 후드티가 큰 인기를 끌며 더욱 인지도를 얻게 되었습니다. 이제는 ‘피어 오브 갓’만의 스타일을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확인해 보세요!

 


 

POINT. 02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유니크한 매장 인테리어

 

 

아시아 최초로 선보이는 콘셉트형 스토어인 만큼 이번 매장은 창립자 제리 로렌조의 비전을 담은 공간으로 탄생하였는데요. 단순히 옷을 구매하기 위한 공간을 넘어 고객들이 브랜드의 철학과 미학을 경험할 수 있도록 갤러리 콘셉트로 매장을 구성하였습니다. 직선적인 구조물과 디스플레이를 통해 미니멀한 스타일을 전개해가는 브랜드 철학을 드러냄과 동시에, 매장 전체를 베이지 톤으로 통일하여 깔끔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POINT. 03

시간을 초월한 디자인
이터널(Eternal) 컬렉션

 

 

‘피어 오브 갓’은 시즌제로 상품을 출시하는 타 브랜드들과 달리, 컬렉션으로 규정하는 독특한 릴리즈 방식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강렬한 프린트나 색상이 아닌 단일 색상 위주를 사용하여 매 컬렉션 핏과 소재에 집중하는데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의 ‘피어 오브 갓’ 매장에서는 럭셔리 하우스 브랜드로서의 변모의 엿볼 수 있는 ‘이터널(Eternal)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제지 로렌조는 해당 컬렉션의 테마로 ‘영속성’, ‘영원함’을 꼽으며, 트렌드와 전통적인 패션 사이클을 초월하고자 했음을 밝힌 바 있습니다. 그에 따라 라이트 브라운, 블랙과 같이 뉴트럴한 톤의 무채색 컬러 블록을 유지하고 있는데요. 전반적으로 오버사이즈로 스타일링 되어 힙함과 동시에 깔끔함도 놓치지 않아 ‘꾸안꾸’ 스타일에 활용하는 것도 적극 추천합니다.

 

  • 스웨이드 재킷

 

이탈리아 스웨이드로 제작되어 현대적인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드롭 숄더 스타일에 힙라인으로 떨어지는 길이로, 여유로운 핏을 선호한다면 이 재킷을 추천합니다. 뒤쪽 칼라에 박음질 되어있는 ‘Fear of God’ 가죽 라벨도 포인트가 됩니다.

 

  • 플리스 크루넥

 

USA 면 플리스로 제작되어 터치감이 부드러우며, 전면의 ‘Eternal’ 로고가 특징입니다.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 더 캘리포니아

 

발포 고무로 만들어져 유연성, 편안함 및 내구성을 특징으로 합니다. 신고 벗기가 편하고 통기성이 좋습니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하이엔드스트릿의 중심으로 불리는 ‘피어 오브 갓’ 매장 오픈 소식을 결코 놓칠 리 없을 텐데요. ‘국내 최초 오픈’, 그 첫 번째 스토리가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에서 시작됩니다. 럭셔리한 무드는 물론, 타임 리스한 스타일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는 이터널 컬렉션으로 나만의 코디를 완성해 보세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피어 오브 갓’

위치: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7층
공식 SNS: 인스타그램 @f.o.g_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