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리얼후기]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 '아이와 함께 즐기는 하루'


 '이번 주말에는 아이와 함께 어디로 갈까?' 매 주 아빠, 엄마에겐 가장 큰 숙제일텐데요. 더 이상 고민하지 마세요! 아이들과 함께 하기 좋은 키즈 플레이존이 준비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에서라면 즐거운 기억으로 꽉찬 하루를 보낼 수 있답니다. 현대백화점 블로그 에디터가 아이 손 붙잡고 직접 체험한 플레이존 리얼 후기 지금부터 시작할게요~




 쇼핑공간에서 엄마들이 가장 궁금한 장소는 뭐니 뭐니해도 키즈 카페! 먼저 프리미엄 실내놀이터 애플트리가 위치한 WEST 3층으로 향했어요. 아이들이 안전한 곳에서 신나게 노는 동안 어른들은 마음놓고 쇼핑을 즐길 수 있으니 아울렛에서 없어서는 안될 곳이죠! 이미 빼곡히 주차된 유모차들을 보니 입장 전부터 설레네요~




 애플트리는 36개월 미만 영유아를 위한 유아존부터, 모래놀이, 요리놀이, 버블놀이, 볼풀 등 테마별로 다양한 놀이구역이 있어서 정말 제대로 놀 수 있는 공간이었어요. 에디터는 요즘 키즈카페에 없으면 섭하다는 편백나무칩 놀이존으로 직행했는데요. 편백나무칩에 풍덩 주저앉아 놀다보니 향긋한 편백 내음에 취하고, 소리도 재미나고 아이들 오감자극에 최고더라고요!




 빅블럭존에서 커다란 스폰지 블럭으로 동물도 만들고 기차도 만들다 보니, 휴~ 체력소모가 만만치 않네요. 얼기설기 그물로 된 대형 컬러트리 정글은 만 4세부터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김포점 애플트리는 규모가 꽤 큰 프리미엄 실내 놀이터라 돌보미 선생님도 구역별로 계시더라고요. 공기살균과 놀이기구소독 등 위생관리도 철저하다고 해요! 단돈 만원으로 이 모든걸 즐길 수 있다니 이거야말로 만원의 행복이라는! 놀다가 출출할 땐 맘스카페에서 재충전도 해야죠. 핫도그, 베이글, 프레즐 등 음료 외의 먹거리도 많아요.




 와우! 신나게 놀고 애플트리를 나서자마자 눈에 띤 것은? '우리가족이 놀이공원에 왔던가?'하며 어디에 온 건지 착각이 들게 하는 회전목마가 화려한 아우라를 뿜으며 운영 중이에요. 밤에 와도 조명이 반짝반짝해서 예쁠 것 같았어요. 그냥 지나칠 수 없으니 아이를 태우고 인증샷도 찰칵찰칵!


  탑승정원 20명을 태우고 질주하는 회전목마는 자세히 보니 더 크고 아름다웠는데요. 해외에서 제작하고 세공한 것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이 수입한 것이라고 해요. 평일 저녁 7시 이후 방문하는 커플고객은 탑승권 1+1와 폴라로이드 사진 촬영 이벤트를 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회전목마가 있는 3층에서 아래를 내려다보니 광장에 웬 기찻길과 풀장? 궁금증을 안고 1층에 내려와보니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명불허전 칙칙폭폭 꼬마기차와 첨벙첨벙 핸들보트!!! 기차도 꼬마~ 탑승객도 꼬마~ 레일을 몇 바퀴 도는 내내 잔뜩 상기된 아이들의 표정이 어찌나 귀엽던지요. 인기가 많아 줄을 서야 했는데, 귀찮다고 그냥 지나쳤으면 아이가 엄청 서운해 할 뻔 했어요.



 햇살을 받아 반짝 반짝 빛나는 풀장 위로 알록달록 미니 보트들이 둥둥 떠있는 이곳은 바로 핸들보트 존! 아이들이 페달을 직접 돌리며 물 위를 가로지르는 모습을 보니 올 여름 인기 몰이 예감~! 어른은 탈 수 없어 아쉬웠지만 구경만해도 시원했답니다


꼬마기차와 핸들보트 입장권은 안내데스크 앞 무인발권기에서 각각 3천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자, 이제 아울렛의 반대편 EAST존으로 고고~ VR라이더동물라이더 타러 갑니다! ‘VR이 뭐지?’ 생소하시죠? 입체안경을 쓰고 입체화면을 보는 3D, 4D와는 달리 VR은 화면도 필요 없는 최신 기술이랍니다! , , 양 옆 360도 사방형 안경을 착용하면 실제 상황인 듯 생생한 가상현실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또한 아울렛에서는 최초로 만나볼 수 있는 놀이기구라는 사실! 헬기가 날아다니는 하늘과 빌딩 숲을 가르는 다이나믹한 롤러코스터 체험은 아빠들이 더 좋아한답니다. 아이들과 아빠가 VR라이더를 즐기는 사이 신나게 쇼핑을 할 수 있으니 여기부터 공략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아빠도 실제보다 더 실제 같다며 좋아하니 말 다했죠? 진짜 강추!




 탁 트인 아라뱃길 전망이 펼쳐지는 아울렛 끝자락에 당도하니 동물캐릭터 인형들이 쪼르르 대기중이었는데요. 그 모습이 귀여워서 웃음이 빵 터져버렸어요. 아이들이 튼튼하고 동요까지 흘러나오는 동물캐릭터 전동차를 타는 동안 엄마아빠는 바로 옆 고디바 오픈 카페에서 잠시 휴식시간을 가져보세요. 이런 게 바로 데이트 아니겠어요? :)


  동물라이더는 아이가 직접 캐릭터를 골라 타는 재미가 있는데요. 공간이 꽤 넓어 아이들이 강변을 달리며 바람을 맞으며 요리조리 타면 시간 가는 줄 몰라 한답니다!




 1층 쇼핑 공간 수로변 분수는 누구나 자유롭게 뛰어들어 시원함을 즐길 수 있는 번외편 플레이존이에요. 눈 깜짝할 사이에 뛰어들어 신나게 뛰노는 아이들을 위해 여벌 옷 준비는 필수! 여벌 옷이 없으면 분수대 앞에서도 새 옷 득템 찬스 앞에서도 쓸쓸하게 돌아와야 하니 꼭 챙겨주세요 ;)




쇼핑을 마치고 저녁이 되면 아라뱃길 선상 불꽃놀이도 펼쳐지니 놓치지 마세요. 주말에만 진행되는 불꽃놀이의 상세 스케쥴은 현대백화점 홈페이지(스케쥴 확인하기)에서 참고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트리 키즈카페와 5곳의 플레이존, 그리고 아이들이 본능적으로 뛰어드는 시원한 분수대까지!  꼭 놀이공원에 온 듯한 느낌이 들었어요. 쇼핑까지 즐길 수 있는 놀이공원이라니 정말 완벽하죠? 잔뜩 신이 난 아이의 표정을 보니 앞으로 더 자주 오게 될것만 같은 이 곳. 아무리 자주 와도 다 방문하기 어려울만큼 즐비한 맛집과 까페부터 아울렛 곳곳에 숨어있는 재미난 포토존까지 또 놀러와야할 이유는 이미 충분하다는 사실~ 어른도 아이도 행복한 하루를 보내기에 충분한 현대프리미엄아울렛 김포점이었습니다.





리얼후기가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 없는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여러분의 하트는 에디터에게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