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내 스마트폰 속에 DM이 쏙, 스마트 쿠폰북



 '이번 주말에 백화점에 가려고 하는데 DM이 그 전에 오려나?' 주기적으로 고객님들께 우편으로 발송되는 백화점의 우편물(DM). 사은행사부터 이벤트, 팝업스토어 소식까지 쇼핑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정보로 알차게 구성되어있어 쇼핑 시에 참고하기 좋은데요. 받아보는 재미는 있지만 늘 소지하는 건 아니다 보니 급할 때는 내 손에 없어 종종 답답하셨죠


 하지만 이제 그런 걱정은 그만! 현대백화점에서 언제 어디서나 볼 수 있는 스마트 쿠폰북이 론칭했답니다. 언제 어떻게 유용하게 쓰이는지 확인해볼까요?




#1 일일이 기억할 필요 없이 스마트하게!



 집에서 DM을 받고 꼼꼼하게 읽어볼 때 분명히 기억해뒀던 정보가 백화점 쇼핑 시에는 기억이 안나서 답답한 적 있으신가요? 얼마 이상 구매 시에 어떤 사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지, 눈 여겨 본 팝업스토어는 어디에서 언제부터 시작하는지 등. 궁금하던 모든 정보를 현장에서 바로바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게다가 스마트 쿠폰북은 이번 DM을 수령하지 못하신 분 또는 현대백화점 카드를 발급받지 않아 DM을 받아보실 수 없으셨던 분들도 모두 접속이 가능하답니다! 이거야말로 꿀 정보 아니겠어요?




#2 가방을 뒤적거릴 필요 없이 깔끔하고 스마트하게!



 '아니, 쿠폰을 어디다 뒀지?' 가방을 아무리 뒤져도 DM에서 오려 온 쿠폰을 찾을 수가 없다! 한정 수량으로 할인 판매되는 제품 앞에서 가방을 탈탈 털어도 쿠폰을 못 찾아 할인을 받을 수 없었던 슬픈 기억...


 이제는 현대백화점 스마트 쿠폰북으로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쿠폰을 찾아서 샤샤샤☆

 



#3 현대백화점 전점 어디서나 스마트하게!



 현대백화점 고객은 DM을 받을 지점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지정해 둔 압구정본점의 DM을 받았지만 이번 주말은 친구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쇼핑을 하려고 한다면? 판교점의 알짜정보가 가득한 판교점 DM이 필요하겠죠


 발 동동 구르지 말고 스마트 쿠폰북에 접속해보세요! 내가 선택한 점의 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심지어 현대백화점 15개의 전 점 쿠폰북을 모~두 섭렵할 수 있다는 사실! 놀랍지 않으신가요?






 6 30일 론칭된 스마트 쿠폰북을 신청만해도 'CAFE H 아메리카노 교환권(1)'를 받으실 수 있어요. 여기에 더해, 스마트 쿠폰북을 신청 후 5만원 이상 구매하셨을 경우에는 여름 휴가를 더욱 완벽하게 준비할 수 있는 '트래블 파우치 6종 세트(한정수량)' 득템의 기회까지 준비되어있답니다.


 현대백화점 스마트 쿠폰북은 지금 바로 http://www.ehyundai.net( 열기) 이나 아래 QR코드 스캔을 통해 접속한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공감버튼을 눌러 이 유용한 소식을 모두에게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