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탱글 촉촉 립의 정석, 탕후루 립 아이템 추천!

 

탕후루처럼 코팅한 듯 매끈하고 탱글탱글한 입술 메이크업, ‘탕후루 립’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예쁜 광택감을 살려주는 립 아이템만 있다면, 누구나 쉽게 탕후루 립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이번에는 탱글 촉촉한 입술 메이크업을 완성해 줄 아이템 8가지를 소개할게요!

 

 


 

 

 

01 디올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 디올의 어딕트 립 맥시마이저는 입술에 촉촉한 윤기는 물론, 풍성한 볼륨감까지 가져다주는 플럼핑 글로스 제품이에요. 수채화 물감을 머금은 듯 은은한 립 컬러를 연출할 수 있어 데일리 메이크업에도 활용하기 좋습니다. 24시간 유지되는 보습 효과로 올겨울 내내 매끄러운 입술을 완성할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울산동구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크리니크 팝 플러시 출시하자마자 탕후루 립으로 SNS에서 입소문을 탄 크리니크의 신제품, 팝 플러시 립글로스도 눈여겨보세요. 이 제품은 입술 모양에 딱 맞는 맞춤형 팁으로 부드러운 발림성과 섬세한 밀착력이 큰 장점인데요. 수분감이 8시간 동안 유지되어 입술을 생기 넘치게 유지해 주며, 오랫동안 촉촉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에르메스 에르메지스티블 영양을 공급하는 트리트먼트 효과로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주는 립 케어 제품도 있습니다. 에르메스의 에르메지스티블은 각각의 색상에 어울리는 과일 향이 더해져, 사용할 때마다 다양한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매끈해진 입술에 감각적인 컬러를 올려 더욱 매혹적인 입술로 가꿔 보세요.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베네피트 립 버터 밤 쫀쫀한 텍스처가 돋보이는 베네피트의 립 버터 밤은 너무 끈적이거나 오일리하지 않아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술에 맑고 은은한 광택을 더하며 생기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 주어 민낯에 바르기에도 좋은 아이템이죠. 튜브 형태로 되어 있어 필요한 만큼 짜서 사용할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신촌점, 목동점, 중동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1 맥 스쿼트 플럼핑 글로스 스틱 감각적인 패키지가 인상적인 맥의 플럼핑 글로스 스틱은 Y2K 스타일의 네온 컬러를 입혀 더욱 힙한 분위기가 느껴지는데요. 시어 버터와 코코넛&아보카도 오일이 함유되어 촉촉하게 보습 케어를 할 수 있습니다. 멘솔 성분이 생기 가득한 볼륨감을 가져다주며, 팝한 컬러로 톡톡 튀는 발랄한 무드를 완성할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아워글래스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립밤 일명 ‘유리알 광택’으로 유명한 아워글래스의 립밤은 품절 대란 아이템 중 하나인데요. 플럼핑 효과가 뛰어나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해요. 립스틱과 글로스의 중간 제형이라 촉촉하지만 산뜻한 마무리 텍스처를 느낄 수 있어요.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있어 보습 효과도 얻을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구찌 루즈 드 보떼 브리앙 글로우&케어 시어와 새틴 립스틱 중간 정도의 크리미한 텍스처로, 자연스러운 광택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24시간 동안 유지되는 수분이 오랜 시간 촉촉함과 볼륨감을 선사합니다. 빈티지 브로치에서 영감을 받은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 또한 매력적인 포인트로 다가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목동점, 중동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헤라 센슈얼 피팅 글로우 틴트 뛰어난 밀착력과 광택감이 조화로운 헤라의 글로우 틴트는 어떨까요? 광택감이 오래 유지되어, 글로우 틴트는 지속력이 떨어진다는 편견을 깨는 제품입니다. 덧발라도 균일하게 발색 되기 때문에 외출 시 수정 메이크업에도 어려움이 없죠. 식물 유래의 착한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울산동구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아무리 완벽한 메이크업을 해도 갈라진 입술 앞에서는 무의미해지기 마련입니다. 현대백화점의 립 추천 리스트를 살펴보면서 마음에 쏙 드는 컬러와 텍스처의 제품을 골라보세요. 촉촉하고 매끈한 탕후루 립 만들기도 어렵지 않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