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추워도 포근하고 따뜻하게, 멋과 보온성으로 무장한 패딩!

 

추운 날 대체 불가한 아우터는 바로 패딩이죠. 착용감이 편하고 따뜻한 패딩은 겨울철 필수 아이템입니다. 자주 찾게 되는 아이템인 만큼 패딩이야말로 디자인을 따져 신중하게 골라야 하는데요.  포근한 패딩을 찾고 있다면 현대백화점의 리스트를 참고해 보세요. 퀄리티는 물론 다양한 룩에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선별해 보았습니다.

 

 


 

 

│ 힙한 무드

 

 

01 노스페이스 눕시 숏 자켓 노스페이스의 눕시 시리즈는 스포티한 디자인과 함께 힙한 무드를 장착할 수 있어 매년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상품인데요. 짧은 기장이지만 구스 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추운 날씨에도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어요. 소매 커프스와 밑단의 스트링 덕분에 착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울산동구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프라다 리나일론 크롭 컨버터블 다운 재킷 재생 나일론 소재로 제작된 프라다의 다운 재킷은 아이코닉한 트라이앵글 로고가 확실한 포인트가 되어주는 아이템입니다. 소매 탈부착이 가능해 필요에 따라 베스트로도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에르노 글로시 다이아 구스다운 패딩 재킷 세련된 감성으로 완성한 에르노의 패딩도 눈여겨보세요. 광택 있는 소재에 다이아몬드 패턴이 들어가 유니크한 느낌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구스 다운 충전재로 가벼운 착용감과 보온성을 모두 갖추고 있어요. 하이넥 디자인으로 목을 감쌀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죠.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이자벨마랑 TELIA 퍼프 코트 모노톤의 아우터 대신 비비드한 컬러의 패딩을 선택해 보세요. 이자벨 마랑의 오렌지 컬러 패딩은 경쾌한 무드를 더해줍니다. 강렬한 색감이지만 버튼이나 지퍼가 간결하게 디자인되어 있어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습니다. 로고나 스트링 장식 역시 스포티한 매력으로 장식되어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5 가니 X 66° 노스 아스캬 다운 봄버 핫한 브랜드, 가니는 이번 윈터 시즌을 맞아 아웃도어 브랜드인 66° 노스와의 콜라보 제품을 선보였는데요. 편안한 핏과 더불어 블랙&옐로&카키 컬러의 조화로운 매치로 스타일리시한 비주얼을 완성했습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코닥 브라우니 숏 덕다운 자켓 코닥의 브라우니 카메라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덕다운 재킷입니다. 가죽 와펜 포인트로 귀여운 느낌을 더했으며, 가벼우면서도 통기성이 우수해 건조에도 용이하다고 해요. 생활 방수가 가능하기 때문에 눈이나 비에도 안심할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셀린느 크롭 트리옹프 다운 재킷 다운 90%에 깃털 10%의 충전재를 사용한 셀린느의 패딩은 네이비 컬러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후드가 달려 있어 힙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를 더할 수 있고, 드로우 스트링으로 길이도 조절 가능합니다. 소매를 탈부착하여 베스트로도 즐길 수 있죠.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 우아한 무드

 

 

01 질샌더 다운 재킷 박시한 실루엣이 우아한 질샌더의 다운 재킷은 어떨까요? 거위 솜털 85%에 거위 깃털 15%를 충전재로 채워 넣은 탄탄한 제품이에요. 브랜드의 모노그램이 새겨진 스카프를 스타일에 따라 탈부착할 수 있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2 생 로랑 CASSANDRE 푸퍼 재킷 생 로랑의 크롭 푸퍼 재킷은 뒷면의 퀼팅 처리된 장식이 돋보이는 아이템입니다. 드롭 숄더에 오버사이즈 스타일의 숄 칼라가 유니크한 실루엣을 완성합니다. 허리 뒷면이 신축성 있게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까지 즐길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준지 나일론 패디드 코트 나일론 패디드 소재의 준지 아우터는 코트의 디자인을 차용해 색다른 분위기로 즐길 수 있습니다. 후면의 가죽 스트랩이나 동일 원단의 머플러 역시 고급스러운 무드를 한층 더 높여주는데요. 중간 기장으로 다양한 이너와 매치하기에도 편리하죠.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4 막스마라 트레베 발수 패딩 광택 있는 소재의 막스마라 패딩은 전면에 새겨진 다이아몬드 퀼팅 디테일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후드는 탈부착 가능하며, 브랜드의 로고가 적힌 자카드 리본이 포인트가 되어주는데요. 허리선을 강조해 주는 밴드도 메탈과 가죽 디테일이 더해진 심플한 디자인입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지컷 더블 스냅 버튼 구스다운 패딩 코트 여유로운 기장감이 돋보이는 지컷의 패딩 코트는 어떨까요? 볼륨감 있는 소매와 퀼팅 라인이 매력적입니다. 후드 디자인으로 캐주얼한 무드를 더하는 동시에, 퍼와 버튼 등이 톤온톤 컬러로 디자인되어 더욱 고급스럽습니다.
※ 입점 점포 :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디큐브시티,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페세리코 시어링 패널 퀼팅 패딩 코트 앞면에 양털이 얹어진 독특한 디자인도 스타일리시하게 즐겨 보세요. 허벅지를 반 정도 덮는 안정적인 길이감의 이 코트는 양털과 울, 아크릴 섬유를 적절하게 활용했습니다. 넥과 소매 끝부분이 시보리 처리되어 더욱 따뜻해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온앤온 후드 퍼 벨티드 슬림 구스 패딩 동물 복지를 준수한 구스 다운 소재의 온앤온 패딩은 후드에 프리미엄 폭스퍼가 더해졌습니다. 솜털 80%와 깃털 20%로 탁월한 보온성을 자랑하며, 허리선의 스트랩이 슬림한 핏을 연출해 주고 있어요.
※ 입점 점포 : 신촌점, 중동점, 부산점, 울산점, 울산동구점 (아이템 개별 문의)

 

 


 

 

│ 유니크 패턴

 

 

01 마르니 폴카 도트 장식 화이트 오버사이즈 다운 재킷 마르니는 칸예 웨스트와 ‘이지 시리즈’를 전개한 딩윤장과 함께 디자인한 다운 재킷을 선보입니다. 사랑스러운 무드의 코쿤 실루엣과 도트 프린트 장식을 활용했는데요. 외부와 안감의 지퍼 포켓 덕분에 편리합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겐조 사시코 스티치 푸퍼 재킷 이 제품은 빈티지 기모노에서 영감을 받은 패딩 재킷입니다. 고대 일본의 사시코 자수 기술을 연상시키는 스티치 패턴이 신선한 비주얼을 완성했는데요. 나일론 원단과 실용적인 히든 후드로 가벼우면서 따뜻한 룩을 연출합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구찌 GG 캔버스 봄버 재킷 구찌는 그날의 스타일링에 따라 하단을 탈부착하여 실루엣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디자인을 선보입니다. 후드는 드로우 스트링으로 핏을 조절할 수 있고, 4개의 지퍼형 주머니가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무엇보다 GG 캔버스 원단이 화려한 포인트가 되어주네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몽클레르 MERLE 쇼트 다운 재킷 몽클레르의 숏 푸퍼는 전체에 로고 패턴이 패딩의 원단 컬러와 같은 톤으로 새겨져, 대담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소매와 밑단에 신축성 있는 원단을 사용해 편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버버리 크롭 체크 나일론 푸퍼 재킷 버버리의 시그니처인 체크 패턴이 더해진 크롭 푸퍼 재킷도 추천합니다. 거위 솜털과 깃털을 충전재로 사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외출할 수 있습니다. 물세탁이 가능해 눈이나 비를 맞아도 걱정 없이 세탁할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써스데이 아일랜드 스토리패턴 후드 다운 써스데이 아일랜드의 패딩은 별이 쏟아지는 느낌을 모티브로 빛의 영롱함을 연출한 패턴이 인상적입니다. 후드가 함께 있어 캐주얼하게 입을 수 있고, 빈티지한 무드로 맥시스커트와 스타일링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에요.
※ 입점 점포 :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울산동구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오일릴리 콘스 점퍼 페이즐리 패턴이 들어간 오일릴리의 점퍼는 리버서블로 즐길 수 있어 활용도가 높습니다. 네이비 컬러가 포인트로 사용되어 데일리룩에도 활용하기 좋으며, 동일한 색상의 버튼도 작은 포인트가 되어 줍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 패딩 백

 

 

01 발렌시아가 모나코 라지 퀼트 체인백 송아지 가죽 소재의 라지 체인백은 겨울 무드와 굉장히 잘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빈티지 실버 BB 로고가 들어가 시크한 분위기를 더해주며, 숄더 체인 스트랩이 있어 힙한 느낌의 스타일링을 하기에도 제격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토리버치 엘라 스몰 푸퍼 토트 지난해 윈터 캡슐로도 화제를 모았던 엘라 스몰 푸퍼 토트가 인기에 힙입어 올해에도 돌아왔습니다. 극도의 가벼움이 장점이라 여러 가지 소지품을 넣어도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마르니 블랙 체크 PUFF 미니 토트 백 블랙&화이트의 체크 프린트가 돋보이는 미니 토트백도 확인해 보세요. 같은 패턴의 핸들이 달려 있으며, 숄더 스트랩은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앞면의 로고 패치가 귀여움을 더해줘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COS 퀼티드 미니 백 코스의 시그니처 퀼티드 백을 부드러운 질감의 가죽 소재로 선보입니다. 적당한 부피로 데일리 백으로 활용하기에도 좋아요. 지퍼 여밈의 부드러움도 장점입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중동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질스튜어트 로젤라푸딩 글레이 퀼팅 숄더 겸 미디엄 크로스백 은은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질스튜어트의 크로스백은 어떨까요?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편리하며, 내부 포켓이 갖춰져 있어 다양한 소지품들을 보관하기 용이합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메종 마르지엘라 글램 슬램 호보 퀼티드 나파 가죽 소재를 활용한 이 호보백은 SS18 컬렉션의 퀼트 에디션인 마틀라세의 디자인을 차용했습니다. 가죽 숄더 스트랩까지 포함되어 있어 실용적인데요. 겨울의 모노톤 일색에 질려버린 사람이라면 화사한 컬러의 이 백을 선택해 봐도 좋겠죠.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마뗑킴 포우 레더 스포티 토트 패딩 백 마뗑킴의 토트백은 패딩과 레더 소재가 적절하게 조화를 이뤄 고급스러운 스포티함을 가져다줍니다. 앞면의 메탈 포인트가 돋보이며, 숄더에 매거나 손으로 들기에도 좋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꽁꽁 싸매도 모자를 정도로 추운 겨울, 패션까지 챙길 겨를이 없는 날도 많은데요. 현명하게 잘 고른 패딩으로 한 번에 스타일리시한 윈터룩을 완성해 보세요. 이미 패딩을 구매했다면 아우터와 어우러지는 패딩 백을 골라 유니크한 스타일링을 해봐도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