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셀럽들도 빠져버린 가방 꾸미기, 백꾸(BAG꾸)

 

취향을 담아 다이어리를 꾸미는 ‘다꾸’, Y2K 감성으로 폰에 스트랩이나 비즈를 다는 ‘폰꾸’에 이어 가방을 꾸미는 ‘백꾸’가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빅백에 각종 액세서리를 달았던 제킨 버킨처럼, 최근 본인의 취향에 따라 가방을 꾸미는 스타들의 룩도 자주 발견할 수 있는데요. 매일 들고 다니는 데일리 백이 지겨워졌다면 스카프, 스트랩, 키링 등으로 감각적인 백꾸를 해보세요. 현대백화점의 리스트와 함께라면 좀 더 아이디어를 찾기 쉬울 거예요!

 

 


 

 

 

01 발렌시아가 여성 LE CAGOLE XS 숄더 백 가죽 소재의 발렌시아가 숄더 백은 트렌드의 정점에 오른 아이템입니다. 전면에 들어간 실버 하드웨어와 하트 모양의 거울 키링은 유니크하면서도 힙한 분위기를 연출해 줍니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은 실용적이기까지 하죠.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0914 서라운드 다이스 참 베지터블 가죽에 리벳으로 포인트를 준 주사위 모양의 핸드메이드 참 장식입니다. 군더더기 없는 디테일과 컬러의 조화가 클래식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어울립니다. 제품 바로가기 

03 메종 마르지엘라 키링 지갑 좀 더 활용도가 높은 키링을 찾고 있다면 메종 마르지엘라의 제품을 추천해요. 카드나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어 간편하고 실용적입니다. 사슴 가죽 소재로 만들었으며, 뒷면에는 메종 마르지엘라의 시그니처 스티치가 곁들여져 있어 심플하지만 고급스럽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비비안 웨스트우드 크로커다일 씬 라인 오브 키링 비비안 웨스트우드의 키링은 심플한 가운데 포인트를 주고 싶을 때 선택하기 좋습니다. 크로커다일 패턴을 살려 고급스러우면서, 앞쪽에 들어간 시그니처 로고도 매력적인 아이템이에요.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분크 분키 카드 참 귀여운 털보 인형, 분키는 카드 수납공간이 있는 지갑 형태의 참인데요. 블랙 컬러의 백에 달아주는 것만으로도 스타일리시한 매치가 완성됩니다. 헤어클립 세트와 빗이 함께 구성되어 있어 매번 다른 스타일의 인형을 달고 다니는 재미도 느낄 수 있습니다. 제품 바로가기

 

 


 

 

 

01 토즈 디아이 백 미디엄 제인 버킨의 스타일링을 따라 하기 좋은 빅 백도 추천합니다. 토즈의 가방은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사용할 수 있는 클래식한 디자인입니다. 부드러운 카프스킨 가죽 소재에 토즈 로고 스탬핑이 들어가 있으며, 조절과 탈착이 가능한 숄더 스트랩도 있습니다. 내부에는 지퍼 파우치가 있어 작은 소지품을 보관하기 편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보테가베네타 트라이앵글 키 링 보테가베네타 키 링은 삼각형과 원형의 골드 오브제가 매듭에 더해진 유니크한 디자인의 장식입니다. 러블리하거나 페미닌한 디자인보다는 시크한 스타일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가니 화이트 버터플라이 미러 키 체인 가니의 키 체인은 재활용 가죽을 혼합해 제작되었습니다. 화이트 가죽 바탕에 새겨진 스티치와 가죽 스트랩이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도와줍니다. 뒷면에 거울이 붙어 있어 실용성도 갖췄어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버버리 토마스 키링 귀여운 것에는 마음이 갈 수밖에 없죠. 사랑스러운 무드의 이 테디베어 키링은 100% 캐시미어로 만들어졌는데요. 브라운과 카멜 톤의 체크 패턴에 고급스러운 리본 장식 디자인으로 같은 톤의 백에 매치하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제품 바로가기

05 디올 L’ETOILE TAROT 미차 스카프 디올의 스카프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이미지와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스키니하게 접어 목이나 손목에 스타일링할 수 있지만, 가방에 매치해 좀 더 색다른 룩을 연출해 봐도 좋겠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1 스탠드 오일 츄비백 글로시한 광택이 돋보이는 스탠드 오일의 츄비백은 레트로한 볼링백 스타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2개의 미니 플랫 포켓뿐만 아니라 내부에 오픈 포켓과 지퍼 포켓이 함께 있어 소지품을 보관하기에도 아주 편리합니다.
※ 입점 점포 :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아크네 스튜디오 동전 지갑 및 리본 거울 동그란 동전 지갑과 나비 리본 디자인의 거울이 함께 있는 아크네 스튜디오의 키링도 눈여겨보세요. 브랜드의 같은 라인 백과 함께 매치해도 잘 어울리겠지만, 키링만 구매해서 어울리는 백에 매치해도 충분히 매력적인 아이템입니다. 가죽에 자연스럽게 표현된 크랙 패턴도 멋스러워요.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쿠론 하트 크로스 참 실버 컬러 아이템의 트렌디함은 참에서도 유효합니다. 이 참은 블랙&실버 볼을 연결한 고리와 하트 오브제가 조화를 이루는데요. 거울처럼 반사되는 매끈한 표면의 미러 가죽이 돋보입니다. 제품 바로가기

04 분크 디어 러브 체인 스트랩 감각적인 디자인의 스트랩은 하나만 있어도 다양한 스타일링에 활용하기 좋습니다. 분크의 하트 디자인이 들어간 러브 체인 스트랩은 어떨까요? 깔끔한 실버 색상으로 어떤 가방에나 부담 없이 달기 좋으며, 미니 백이나 지갑에 달아 크로스로 활용할 수도 있습니다. 제품 바로가기

05 질스튜어트 토끼 인형 키링 겸 참장식 셀럽들의 백꾸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템, 바로 인형 키링인데요. 귀여운 토끼 인형도 활용해 보세요. 오링이 포함되어 있어 간편하게 가방에 걸고 다닐 수 있으며, 토끼가 차고 있는 하트 목걸이 역시 탈부착이 가능해요. 인형용 티셔츠나 주얼리를 따로 사서 입혀 봐도 좋겠죠.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1 메종 마르지엘라 글램 슬램 쇼핑 스몰 이번 시즌 새로운 느낌의 백을 찾고 있다면 메종 마르지엘라를 선택해 보세요. 퀼팅 디자인을 차용해 패딩 백 스타일의 트렌디한 무드를 완성했습니다. 탈부착 가능한 숄더 스트랩과 탑 핸들 또한 유용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프라다 나일론 미니 파우치 프라다의 나일론 미니 파우치는 어떨까요? 메탈 트라이앵글 로고만 얹어진 미니멀한 디자인입니다. 스포티한 디자인의 백이나 패딩 백에 매치하면 굉장히 잘 어울려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마르니 라인스톤 다이스 참 장식 키링 마르니의 레터링이 돋보이는 이 키링은 투명 레진 다이스 참 장식에 글자를 하나씩 새긴 정성이 돋보이는데요. 반투명한 그린 컬러의 영롱함 또한 매력적입니다. 한 면은 글자, 한 면은 주사위로 되어 있어 흔들릴 때마다 반전이 느껴지는 제품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 메종키츠네 유니섹스 키링 카페 키츠네 라떼 메탈 스타일의 단정하고 깔끔한 키링을 찾는다면 메종키츠네의 제품도 좋은 선택이 되어줄 거예요. 심플한 사각 프레임에 카페 키츠네의 필기체 로고가 들어가 있어 브랜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데요. 어디에나 무난하게 매치하기 좋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판교점, 부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 아미 드 꾀흐 후크 키링 아미하면 떠오르는 하트와 A 로고가 결합된 금속 후크 키링 또한 과하지 않은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습니다.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백꾸는 셀럽들의 데일리 룩에서 흔히 볼 수 있을 만큼 트렌드가 되었지만, 기존의 백을 색다르게 스타일링해서 들 수 있다는 장점도 있는데요. 백의 컬러나 디자인, 소재를 떠올려보고 그와 잘 어울릴 수 있는 장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