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사브르 커트러리와 함께, 천호점 그리너리 카페 ‘해피니스 가든’

 

공간 속에 있는 것만으로도 에너지가 생겨나는 곳! 현대백화점 천호점의 뉴 플레이스 ‘Happiness Garden’은 다양한 체험과 휴식을 제공하며 여러분에게 일상에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고객에게 행복과 즐거움을 주는 공간으로 변화한 현대백화점 천호점의 Hapiness Garden 곳곳을 함께 만나볼까요?

 


 

즐거운 경험으로 가득한 Happiness Garden 미리 보기

 

POINT. 01

싱그러운 공간에서 갖는 달콤한 휴식

 

 

공간에 생명력을 불어넣고 활기를 더해주는 오브제로서, 꽃은 우리가 익숙하게 느끼던 공간도 색다르게 만드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한남동에서 플라워 샵으로 시작해 플렌테리어 분야로 사업 범위를 확장하며 성장 중인 ‘화연당’은 그러한 꽃의 힘을 이용해 공간 분위기를 새롭게 연출하는데요. 이번 천호점의 해피니스 가든 또한 ‘화연당’과 함께 새로운 공간으로 탄생했습니다. 빈티지&러프 컨셉의 그리너리 공간으로 연출된 해피니스 가든은 눈길과 발길이 닿는 곳곳에서 ‘화연당’만의 감성이 담긴 플렌테리어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푸른 공간에 앉아 있기만 해도 편안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POINT. 02

천호점에서 느끼는 프랑스의 감성 

 

카페 드 사브르의 인기 디저트 '딸기 테린느'와 '스콘 with 레피큐리앙 잼'

 

1993년 파리에서 시작된 커트러리 전문 브랜드 ‘사브르’는 감각적이고 우아한 디자인과 색감으로 예술 도시 파리의 정서를 담아내는데요. 이번 해피니스 가든에서는 ‘사브르’가 만든 국내 첫 번째 카페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사브르’의 커트러리를 마음껏 사용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카페 드 사브르에서 프랑스 최초 스페셜티 원두와 디저트로 프랑스의 감성을 마음껏 느낄 수 있어요! 직접 고른 사브르 커트러리로 디저트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겨 보세요.

 


 

POINT. 03

다양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 

 

 

현대백화점 천호점은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보다 다채로운 공간으로 거듭나고자 고객들이 문화를 느끼고 배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양부터 경제, 공예 등 50여 개의 다양한 강좌가 진행되는 컬쳐 클래스와 더불어, 사진과 재즈, 오페라 공연과 같은 문화 전시를 통해 천호점을 방문하는 이들이 차별화된 문화생활을 즐기도록 하는데요. 해피니스 가든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콘텐츠로 여러분의 경험을 행복으로 가득 채워 보세요!

 


 

오늘 소개한 해피니스 가든은 휴식과 체험, 그리고 커뮤니티 공간이라는 3가지 포인트로 구성되어 벌써부터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천호점에 피어난 그리너리 정원은 단순한 소비 경험을 전하는 공간을 넘어, 문화를 향유하고 배움을 공유하는 공간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천호점의 새로운 핫플레이스가 될 해피니스 가든에서 여유로운 휴식과 배움의 즐거움을 경험해 보세요!


현대백화점 천호점 Happiness Garden

장소: 현대백화점 천호점 4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