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개강룩 만능템! 꾸안꾸 니트 풀오버 추천 7

 

봄과 함께 돌아온 개강 시즌, 개강룩으로는 어떤 옷을 입을지 결정하셨나요? 늘 고민되는 주제이지만 언제 어디서나 선택해도 후회 없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바로 봄 날씨에 단독으로 연출하기 좋은 니트인데요. 어떤 패턴이나 디자인을 고르느냐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니트를 한 자리에 모아봤습니다. 현대백화점의 니트들과 함께 설레는 봄을 시작해 보세요!

 


 

01│아미 ‘럭비 스트라이프 아미 드 꾀희 스웨터’

 

 

스트라이프 니트는 옷장에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좋을 아이템인데요. 가로 스트라이프 패턴과 함께 브랜드의 시그니처 하트 로고가 어우러진 아미의 스웨터는 한층 경쾌하고 밝은 느낌을 자아냅니다. 소매의 길이가 여유있는 편이지만 골지 밑단으로 되어 있어 핏을 잡아주며, 크루넥 스타일이라 셔츠와 함께 매치하기에도 좋아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메종키츠네 ‘더블폭스 헤드 패치 라운드넥 가디건’

 

 

가디건은 계절이 바뀌어가는 초봄이나 초가을에 빛을 발하죠. 티셔츠와 레이어드하거나 재킷에 이너로 활용할 수도 있고, 멋스럽게 어깨에 두르기에도 좋아 활용도가 높은데요. 특히 메종 키츠네의 라운드넥 가디건은 메리노 울 소재로 되어 있어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합니다. 베이직한 스타일이지만 브랜드의 상징인 여우 패치가 확실한 포인트를 주고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별관,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3│앤더슨벨 ‘크루넥 인타샤 니트’

 

 

상의 하나만으로도 임팩트를 주고 싶다면 앤더슨벨의 니트를 선택해 보세요. 이 크루넥 니트는 여러가지 색실을 서로 끼워 넣어 색다른 무늬를 만드는 인타샤 방식을 활용했는데요. 블랙 컬러와 화이트 인타샤 색실이 만나 대조적인 컬러감을 만들면서 유니크한 분위기가 완성됐어요. 코튼과 폴리에스터 혼방으로 너무 두텁지 않아 봄철에 입기 굉장히 좋은 제품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아이템 개별 문의)

 

 

04│A.P.C. ‘Tiana 점퍼’

 

 

버터리한 하늘색 컬러가 돋보이는 A.P.C.의 니트도 있습니다. 부드러운 면 혼방 소재로 이뤄져 있어 착용감이 탁월한 데요. 크롭 기장감에 소매와 밑단에 립처리가 되어 있어 데님과 연출하기 좋은 니트웨어입니다. 가슴에 들어간 A.P.C.의 더블 배색 자수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부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폴로랄프로렌 ‘케이블 니트 울캐시미어 스웨터’

 

 

질리지 않고 스테디 하게 입을 수 있는 니트를 찾고 있다면 폴로랄프로렌의 스웨터를 추천합니다. 이탈리아산 울 90%에 캐시미어 10%가 혼재되어 있어 한층 고급스러운데요. 가슴에 자리한 시그니처 포니 자수가 포인트인 이 니트는 카멜 컬러와 케이블 패턴이 조화를 이뤄 특유의 포멀함이 묻어납니다. 슬랙스나 미디스커트와 매치해 스마트한 프레피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제격이에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가니 ‘울 풀오버’

 

 

스타일링을 한 번에 해결하고 싶다면 가니의 풀오버를 눈 여겨 보세요. 이 니트는 존재감이 확실한 다홍빛 컬러에 크림 화이트 컬러를 매치했는데요. 오리엔탈 무드의 패턴 사이에 로고를 배치해 위트를 더했어요. 여기에 포근한 100% 오가닉 울 소재로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챙겼습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신촌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JW 앤더슨 ‘JWA 로고 청키 후디’

 

 

후드 디테일이 함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니트는 어떨까요. 벌키한 사이즈의 이 후디는 로고 플레이를 전면에 수놓아 아이코닉한 포인트가 돋보이는데요. 굵은 조직감의 타이 스트랩으로 디테일까지 더했습니다. 감각적인 볼캡을 함께 매치한다면 좀 더 힙한 연출이 가능할 것 같네요. 
※ 입점 점포 : 판교점 U-PLEX (아이템 개별 문의)

 


 

추웠던 겨울이 지나가고 드디어 봄이 찾아왔어요. 적절한 쇼핑은 다가온 봄을 한껏 즐기는 방법 중 하나라고 할 수 있겠죠. 가지고 있는 아우터나 팬츠, 스커트와 함께 매치하기 좋은 니트 쇼핑을 떠나보세요. 더현대의 추천과 함께 이번 쇼핑도 성공하시길 바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