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목동점 리뉴얼 오픈] 싱글, 연인, 가족까지! 새로워진 목동점 코스 추천 4

 

매일 새로운 행복의 발견
21년간 목동 고객 곁에 자리해 온 현대백화점 목동점이 지난 3월 10일,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리뉴얼 오픈했는데요. 1인부터 커플, 가족과 아이들까지 모두가 즐거운 네 가지 코스를 준비했습니다. 현대백화점 목동점이 제안하는 ‘새로운 행복을 발견하는 네 가지 방법’, 지금 바로 만나 보세요!

 


 

01. For Single
#나혼자산다 #착한소비 #혼술할결심

 

 

자취를 시작하여 나만의 공간이 생겼나요? 그렇다면 이제 남은 할 일은 내 취향에 맞는 아이템들로 공간을 채워 넣는 것이죠.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찾아 독립에 성공한 당신의 쇼핑 루틴을 ‘프래그런스 아뜰리에’에서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내 공간에 어울리는 향을 마음껏 시향해 볼 수 있는 ‘프래그런스 아뜰리에’에 방문하여 내 취향이 반영된 향기를 찾아보세요.

 

 

‘더캐시미어’와 ‘모노하’에서는 패션 아이템뿐만 아니라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리빙 아이템까지 만나볼 수 있어요. 실용성은 물론, 공간에 감각적인 무드를 더해줄 다양한 아이템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집테리어에 진심이라면 지하 1층의 ‘어바웃 리빙’도 놓치지 마세요!

 

 

이제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볼까요? ‘룰루레몬’에서 자기 관리를 위한 필수템인 운동복을 구매한 뒤, 화장품 편집숍 ‘비클린’에 들러 나와 지구 모두를 위한 비건 화장품을 쇼핑해 보세요.

 

 

나를 위한 선물을 양손 가득 들고, 마지막으로 ‘와인웍스’에 들러 와인 한 잔을 곁들인 저녁 식사까지 한다면 여러분은 테이블의 맞은편에서 행복을 마주할 수 있을 거예요.

 


 

02. For Couple
#핫플투어 #커플골프룩 #그루밍데이트 

 

 

늘 똑같은 데이트에 지루함을 느낀다면 현대백화점 목동점의 새로운 데이트 코스를 함께해보세요! 데이트의 시작으로는 ‘카페 키츠네’를 추천합니다. ‘카페 키츠네’의 부드럽고 고소한 카페 블랑을 함께 마시며 데이트에 달콤함을 더해보세요.

 

 

그리고 1층의 럭셔리 & 뷰티 브랜드에 방문하여 연인에게 어울릴만한 선물을 골라 서로 선물해주는 건 어떨까요? 다가오는 봄날에 함께 필드 데이트를 하기로 했다면, 골프존에 들러 커플 골프 룩을 맞춰 입는 것도 좋겠어요.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싶은 오후에는 주목할 만한 작가의 전시가 열리는 더 로비의 ‘크로스 리딩’에서 작품을 감상하며 영감을 충전해 보세요. 작품을 관람하며 사진을 찍다 보면 금방 피곤하고 출출해지기 마련이죠.

 

 

마지막 데이트 코스로 본관 3층에 위치한 ‘스파리움’에서 함께 헤드스파를 받으며 피로를 풀고, 홍콩으로 여행 온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호우섬’에서 저녁 식사까지 한다면, 더할 나위 없이 완벽한 행복을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03. For Family
#영화관체크인 #온가족힐링 #문화충전 

 

 

이번 주말,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기로 했다면 ‘메가박스 더 부티크’에서 영화 한 편으로 시작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각도 조절이 가능한 리클라이너 좌석으로 호텔에 온 듯 편안하게 영화를 관람할 수 있는 ‘메가박스 더 부티크’에서는 주말에 꼭 필요한 쉼과 여유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답니다.

 

 

영화가 끝난 뒤에는 더 로비에 자리한 ‘파우더 레시피’에서 손발 케어를 받으며 평일에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힐링 공간에서 가족과 함께 소소하게 얘기를 나누는 것만큼 행복하고 소중한 시간은 없으니까요.

그리고 본관 2층의 ‘메종 마르지엘라’, ‘브루넬로 쿠치넬리’ 등 모두가 좋아할 만한 하이엔드 패션 브랜드 매장을 돌며 쇼핑을 즐겨보세요.

 

 

저녁 시간에는 6층 ‘일치프리아니’에서 가족끼리 분위기 있게 식사를 즐긴 뒤, 7층 글라스하우스에서 산책을 하거나 지하 2층 현대 식품관에서 장을 보며 하루를 마무리한다면 우리 가족의 행복지수는 그 어느 때보다 높아져 있을 거예요.

 


 

04. For Children
#키즈카페 #뛰고놀고만들고 #선물걱정끝 

 

 

아이는 신나게 뛰어놀고, 엄마 아빠는 편안하게 여유를 즐기는 완벽한 하루!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는 가능하답니다. 먼저 센트럴 커넥션에 들러 엄마, 아빠, 아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점심 식사를 즐겨 보세요. 센트럴 커넥션의 ‘H Kitchen’에는 다양한 음식점들이 입점 되어 있어 각자 원하는 메뉴를 자유롭게 고를 수 있습니다.

 

 

식사 후에는 본관 5층에 위치한 현대백화점의 키즈 편집숍 ‘쁘띠따쁘띠’에 놀이 공간을 더한 ‘쁘띠 플래닛 플레이 그라운드’에서 아이가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해보세요. 포토존도 마련되어 있어 아이와 함께 사진을 찍기에도 좋습니다.

 

 

만약 아이가 더 다채로운 놀이를 원한다면 키즈 카페 ‘플레이타임’에 마련된 신나는 놀이시설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도 있답니다

 

 

이후 지하 2층의 ‘크리에이티브 스페이스’에서 귀여운 아이들 옷을 쇼핑하고, ‘레고스토어’에 들러 아이와의 추억을 기념할 수 있는 맞춤 피겨를 만들어보시는 것도 좋겠어요. 가족들의 모습을 담은, 세상에 단 하나뿐인 맞춤 피겨를 만들어서 간직하는 것도 좋겠죠?

 

 

집으로 돌아가기 전엔 ‘나이스웨더’에서 아이가 좋아하는 도넛까지 사 간다면 오늘은 아이에게 잊을 수 없는 행복한 하루가 될 거예요.

 


 

여러분은 언제 행복을 느끼나요? 오롯이 나에게 집중할 때,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할 때 우리는 행복을 느끼곤 하죠. 지금도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는 나를 위해,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그동안 놓쳐왔던 소소한 일상 속 행복들을 찾아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