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어느 룩에든 착붙! 데일리 럭셔리 슈즈 추천 8

 

 ‘좋은 신발은 우리를 좋은 곳으로 데려다준다’는 말이 있죠. 새로운 무언가가 시작될 것만 같은 느낌의 3월, 나를 위한 선물로 신발을 한 켤레를 선사해 보면 어떨까요? 하나쯤 가지고 있으면 활용도 높게 스타일링할 수 있는 현대백화점의 럭셔리 라인 로퍼와 플랫 슈즈를 한 자리에 모아봤습니다. 

 

 


 

 

01구찌조던 여성 로퍼

 

 

구찌를 생각하면 로고플레이 디자인이 머릿속을 스쳐 지나가죠. 2023 코스모고니 컬렉션에서 특별히 선보이는 유니크한 캔버스 소재가 사용되어 한층 더 특별한 아이템인데요. 우아한 베이지 컬러 위에 수 놓인 크림색의 GG 로고, 골드 톤 메탈 장식과 레더 솔의 조화가 멋스럽게 느껴지네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샤넬메리제인

 

 

소프트한 질감의 플랫 슈즈를 찾고 있는 분들에게는 샤넬의 메리제인 슈즈를 추천드려요. 부드럽고 실키한 사틴과 그로그랭 소재가 혼재되어 있는 이 슈즈는 핑크 베이지와 블랙 컬러의 조합이 더해져 고상하면서 귀여운 무드를 극대화시켜줍니다. 5mm의 낮은 굽이 장착되어 있어 편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시가렛 팬츠나 경쾌한 길이감의 숏츠와 연출해도 좋을 아이템이에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미우미우가죽 페니 로퍼

 

 

페니 로퍼는 미국의 동전 페니가 장식으로 들어간 슈즈를 가리키는데요. 1950년대의 미국 대학생들이 교복처럼 입던 일반적인 로퍼에 교복을 반대하는 학생들이 가죽 스트랩 슬롯에 페니를 끼우면서 시작된 디자인이라고 합니다. 미우미우는 스테디한 디자인의 페니 로퍼에 과감하게 키튼 힐을 접목시켰는데요. 가죽 스트랩의 에이프런과 로고가 새겨진 메탈 장식, 브라운과 화이트 컬러의 조화가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4셀린느트리옹프 프레임 마거릿 로퍼

 

 

꾸민 듯 꾸미지 않은 자연스러운 멋을 추구한다면 셀린느의 로퍼를 권해드리고 싶어요. 3.5cm의 굽으로 너무 낮지도 높지도 않은 적당한 높이를 연출했으며, 정면에 보이는 셀린느의 금속 로고와 레더 프린지가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와이드한 팬츠를 입더라도 살짝 보이는 톱니바퀴처럼 생긴 가죽 웰트 디테일의 고무 아웃솔이 포인트가 되어줄 거예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5로저비비에트레 비비에 스트라스 베이비 발레리나

 

 

트레 비비에 컬렉션은 로저비비에를 대표하는 아이코닉한 슈즈입니다. 수작업으로 정성스레 완성한 부클레 패브릭 소재에 스톤 버클 디테일의 스트랩을 두른 베이비 발레리나 플랫을 신는 순간, 클래식한 아름다움에 압도당하죠. 보드라운 소재와 블랙&화이트 컬러, 주얼 스톤 버클까지 각각의 이질적인 소재와 컬러가 더해지면서 오묘한 조화로움을 이루고 있어요.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토즈케이트 로퍼

 

 

토즈에서는 날렵하면서 매끄러운 가죽 소재의 로퍼를 만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브랜드만의 클래식함과 캐주얼함이 동시에 묻어나는 케이트 로퍼를 권해드리고 싶어요. 드라이빙 슈즈에 포인트로 달려있는 고무 페블 디테일이 돋보이며, 사각 프레임을 관통하는 고급스러운 메탈 체인 액세서리, 톱니 모양의 웰트가 유난스럽지 않은 요소로 곳곳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지미추베다 발레리나

 

 

발레리나의 고고한 아름다움을 담은 슈즈도 있습니다. 지미추의 발레리나 펌프스는 나파 가죽 소재를 사용해서 매끄러운 곡선의 실루엣을 완성했는데요. 화이트 컬러에 대비되는 블랙 컬러의 샤프한 리본, 스퀘어 토가 어우러져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편안한 착용감뿐만 아니라 발목과 발등을 아름답게 표현해 주는 슈즈예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08질샌더플랫 포인티드 토 로퍼

 

 

질샌더의 로퍼는 데일리 룩에 유니크한 포인트를 주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날렵한 코끝을 연상시키는 포인티드 토 형태로 되어 있으며 화이트 컬러의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해 심플하지만 극강의 세련된 인상을 심어줍니다. 평소에 젠더리스 스타일의 룩을 즐긴다면 이 로퍼와 함께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을 거예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봄맞이 쇼핑을 계획 중이라면 현대백화점에서 추천해 드리는 로퍼와 플랫 슈즈를 선택해 보세요. 신고 나면 우리를 보다 좋은 곳으로 데려다 줄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