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역사와 맛이 살아 숨쉬는 #현백OO맛집, 밀탑(MEALTOP)


인스타그램 해시태그를 검색하면 맛집이 보인다!? 


“백화점에 가면 뭐 먹어야 돼? 요즘 뭐가 제일 핫한 거야?” 

 하루에 세 번 밖에 못 먹는 소중한 한 끼, 맛있고 트렌디한 맛집에서 먹고 싶은 마음은 안 비밀! 그래서인지 ’백화점 좀 다닌다’고 하면 음식점을 추천할 일이 많습니다. 그러나 당신 또한 고민 중이라면?! 현대백화점에는 국내 지역별 대표 맛집은 물론 해외유명 음식점에 디저트까지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어 한 집 한 집 격파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만, 그 중에서도 요즘 핫플레이스가 어디인지 찾아봤습니다.


 지난 한 달간 인스타그램에서 #현대백화점맛집으로 가장 많이 업로드 된 곳이라면?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맛있게 먹고 즐기는 힙(Hip)한 곳이라는 뜻이겠죠! 현대백화점 블로그에서는 현대백화점 맛집을 다녀간 이들의 리얼후기를 만나볼 수 있는 #해시태그에 주목해보았습니다. 지금까지의 #현대백화점맛집 해시태그 업로드 수 1위에 빛나는 맛집은 무엇일까요?


 그 주인공은 시원한 빙수를 즐길 수 있는 ‘밀탑(MEALTOP)’. 아직 여름이 오지도 않았는데 1위라니. 오랜 전통으로 사시사철 사랑받는 디저트 맛집이네요.


 밀탑은 1985년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오픈 시 함께 문을 연 브랜드로, '프리미엄빙수의 초대 브랜드'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습니다. 100% 국산 팥에 인공첨가물을 넣지 않은 자연 맛 그대로의 팥 앙금과 곱디고운 얼음의 세련된 조화로 높게 평가받고 있지요. 작년 여름 한 TV프로그램에서는 ‘문 닫기 전에 꼭 가봐야 할 팥빙수 맛집’으로 소개되기도 했습니다. 


그럼 밀탑에서는 무엇을 먹어야 할까요?





현대백화점 블로그에서 알려드리는 TIP

 밀탑에서는 팥과 떡의 리필이 1회 가능합니다. 기호에 맞게 조절해서 드셔보세요~ 얼음을 먼저 한 스푼 떠서 음미한 후에 팥 또는 과일과 함께하면 부드럽고 시원한 빙수의 맛을 제대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밀탑에서 탭탭많이 받는 사진찍으려면?



1. 가까이서 찍기(Close-Up)

 음식마다 가지고 있는 포인트가 있죠!? 음식의 재료에서 장점을 찾을 수도 있고, 음식의 색을 강조할 수도 있고요. 음식의 장점을 찾아 사진을 찍으면 정확히 모두의 공감의 탄성을 유발하며 취향을 저격하는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밀탑 빙수의 장점은 단연 팥! 팥 알갱이 한 알 한 알의 윤기를 담아낸다는 생각으로 가까이에서 찍어보세요.


2. 위에서 찍기(Top-View)

 예쁘게 플레이팅 된 모습을 한 번에 다 담고 싶다면 위에서 내려찍는 탑 뷰! 빛이 있다면 빛이 들어오는 반대방향으로 서서 찍으시면 본인의 그림자를 피할 수 있어요. 음식사진을 찍을 때는 빛, 각도, 셋팅, 색 4가지를 생각하며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3. 역동적인 장면 찍기 (빙수 한 스푼 들고 찍기)

 정적인 모습으로 사진을 찍으면 예쁘게 보일 수는 있어도 맛있게 보이지는 않을 수 있답니다. 이 때, 정말 먹으려는 행동에서 잠깐 멈춰 사진을 찍어보세요. 시원한 빙수 한 스푼을 푹 떠서 내 입에 넣기 바로 전 그 순간을 포착하는 거죠. 얼굴, 손 등 신체의 일부가 자연스럽게 노출되면 사진에 생동감을 더하는 ‘맛있는 사진’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밀탑 외에도 내가 사랑하는 현대백화점 맛집이 있다면? #현백OO맛집 해시태그 캠페인에 참여해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


#현백OO맛집 해시태그 캠페인


기간: 3월 30일(목) – 4월 30일(일)

참여방법:

현대백화점에서 먹은 맛있는 음식사진과 함께 해시태그 3개(#현백OO맛집 #매장명 #냠냠)를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게시 

※ 단, 공개계정 게시물만 이벤트 응모 확인가능

※ OO은 점포명 기입, 본점/무역/천호/신촌/미아/목동/중동/킨텍스/디큐브/판교/부산/울산/동구/대구/충청 중 선택


경품:

현대백화점 시럽 기프티콘 백미당 아이스크림(300명 추첨)

*단, 아래의 지점은 해당상품으로 대체 증정됩니다.

- 중동점, 대구점: 앤티앤스프레즐 스트로베리 레모네이드

- 울산동구점: 빨라쪼 젤라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