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마이현백루틴] 방송인 안현모의 현백 압구정본점 쇼핑 코스!

 

최근 새롭게 오픈한 가스트로 테이블로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방송인 안현모가 방문했습니다. 휴가를 위한 패션 아이템 구경부터 맛있는 음식이 가득한 식당과 카페까지, 안현모의 취향이 그대로 반영된 쇼핑 일상을 확인해 볼까요?

 

 


 

 

01. 가스트로 테이블 (지하 1층)
#식사 #레스토랑 #맛집

 

 

가스트로 테이블로 새롭게 태어난 압구정본점의 푸드 홀에서 특별한 미식 탐험을 경험해 보세요. 가스트로 테이블은 다채로운 취향이 반영된 특별한 큐레이션으로 트렌디한 음식들을 제공하는데요. 미식가들 사이에서 유명한 레스토랑의 메뉴부터 SNS에서 핫한 디저트들을 모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가스트로 테이블은 스마트 서비스를 제공하여 키오스크뿐만 아니라 현대식품관 앱의 테이블 오더를 통해서도 주문이 가능하며, 주문한 음식도 셀프 픽업이 아닌 직원들이 자리에 서빙해 주는 시스템으로 더욱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02. 진저베어 (지하 1층)
#송리단길맛집 #베이커리 #디저트

 

 

가수 송민호씨가 방문해서 더욱 유명해진 카페, 오픈런을 부르는 진저베어를 압구정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우드 인테리어로 작은 오두막집에 들어와 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출한 진저베어는 파이와 타르트가 인기 있는데요. 다양한 토핑이 얹어진 달달한 디저트로 쇼핑에 즐거움을 더해보세요!

 

 


 

 

03. 디올 선글라스 (1층)
#패션 #선글라스

 

 

자외선이 강한 가을에도 선글라스는 필수죠. 아직 선글라스를 준비하지 못했다면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는 디올 선글라스를 방문해 보세요. 다양한 형태와 색상의 선글라스를 직접 착용해 보며 나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을 찾아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평소 독특한 룩을 즐긴다면 로고 플레이가 들어간 과감한 디자인을 선택해 보는 것도 좋겠네요.

 

 


 

 

04. 프레드 (2층)
#액세서리 #브레이슬릿

 

 

프랑스의 모던한 주얼리 브랜드 프레드에서 나를 위한 특별한 선물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요? 특히 프레드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포스텐 브레이슬릿은 다양한 디자인과 선명한 색상으로 개성이 돋보이는 액세서리인데요. 버클과 케이블을 취향에 따라 교체할 수 있어 실용적이기도 하죠. 모던한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액세서리를 찾고 있다면 프레드에 꼭 방문해 보세요.

 

 


 

 

05. 아스티에 드 빌라트 (2층)
#라이프스타일 #리빙 #파리감성

 

 

파리 감성이 가득한 아스티에 드 빌라트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추천합니다. 프랑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스티에 드 빌라트에서는 세라믹, 센티드 컬렉션, 문구류를 포함한 다양한 가구와 소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특히 단순한 식기가 아닌 예술적인 오브제로 여겨질 만큼 아름다운 세라믹 제품들은 파리지앵의 전통성에 현대적인 미가 더해져 소장 가치가 있습니다. 집에 파리 감성을 담고 싶을 땐 아스티에 드 빌라트의 제품들을 들여 보세요.

 

 


 

 

06. 르베이지 (3층)
#패션 #미니멀룩 #베이직아이템

 

 

심플한 룩을 선호한다면 르베이지에서 다가오는 가을 스타일링을 준비해도 좋겠네요. 르베이지의 아이템들은 심플하지만 세심한 디테일과 고급스러운 소재가 어우러져 간결한 세련미가 돋보입니다. 또한 일상의 어느 순간에도 부담 없이 입을 수 있는 친숙한 아이템들로 활용도가 높습니다. 르베이지에서 나만의 감각적인 미니멀룩을 완성해 보세요!

 

 


 

 

07. 카페 몬지 (5층)
#카페 #머랭빙수 #마리토쪼

 

 

쇼핑을 하다 보면 달달한 디저트로 당 충전이 필요하죠! 그럴 땐 이색적인 디저트들이 가득한 카페 몬지를 방문해 보세요. 카페 몬지는 정통 이탈리안 디저트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생크림 디저트와 도넛, 빙수 등을 맛볼 수 있습니다. 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마리토쪼도 유명하지만, 카페 몬지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할 수 있는 머랭 빙수는 달콤함과 상큼함을 모두 느낄 수 있어 어디에서도 먹어보지 못한 신선함을 경험할 수 있을 거예요.

 

 


 

 

08. 말본 (4층)
#패션 #골프웨어

 

 

가을 시즌 라운딩을 더욱 기분 좋고 상쾌하게 만들어 줄 골프웨어도 새롭게 하나 마련해 볼까요? 화사한 무드의 골프룩을 완성하기 좋은 말본의 골프웨어를 시도해 보세요. 말본만의 차별화된 그래픽과 디테일이 룩에 특별함을 더해줄 뿐만 아니라, 베이직한 아이템과 매치할 경우 전체적인 룩에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다채로운 색상과 패턴으로 경쾌한 분위기의 골프룩을 연출해 보세요!

 

 


 

 

매일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다면 가끔은 오로지 나에게 집중하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도 좋을 텐데요. 이번 주말엔 다양한 취향을 담고 있는 트렌디한 공간,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나를 위한 쇼핑을 즐겨 보세요. 내가 좋아하는 것을 보고 경험하는 것만으로도 행복한 주말이 될 거예요!

 

 

영상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