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보기만 해도 시원해! 메탈릭 실버 아이템 8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실버! 특히 올여름 ‘메탈릭’이 패션 코드로 떠오르며 더욱 주목받고 있는데요. 보기만 해도 신비스러운 실버 컬러는 흔히 떠올릴 수 있는 주얼리는 물론, 샌들이나 백,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아이템 군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다른 컬러와 매치하기에도 효과적이고, 힙한 무드까지 살려주는 실버 아이템을 현대백화점과 함께 만나보세요.

 

 

 



 


01 │ 가니 ‘메탈릭 자카드 탑’


데님 혹은 카고 팬츠와 툭 걸리면 잘 어울리는 가니의 메탈릭 톱은 어떨까요. 자카드 패턴으로 되어 있어 유니크한 매력까지 느껴집니다. 스파게티 스트랩과 오프 숄더 디자인이 더해져 아름다운 실루엣을 연출해 주는데요. 오가닉 코튼 소재로 제작해 살결에 닿아도 거부감 없이 부드러운 착용감이 장점입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부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2 │ 마르니 ‘실버 톤 가죽 RELATIVITY 백’


마르니의 탑 핸들 백은 메탈릭 가죽으로 되어 있어 마치 반사판처럼 룩 전체를 밝혀 줍니다. 실버와 대비되는 시그니처 골드 버클 장식이 시선을 더욱 잡아끄는데요. 새틴 소재로 되어 있는 내부에는 슬롯 포켓이 장착되어 있으며 탈착식 숄더 스트랩으로 길이 조절까지 편한 장점이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목동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3 │ 마뗑킴 ‘아코디언 미니 백’


미니 스트랩과 롱 스트랩으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마뗑킴의 미니백입니다. 카드와 립글로즈를 넣고 간편하게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로 제작되었으며 모든 소재가 각기 다른 질감의 실버로 이루어져 톤온톤 스타일로 매치되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판교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4 │ 질샌더 ‘플랫 샌들’


질샌더의 플랫 샌들은 감각적인 실버 슈즈를 찾고 있는 분에게 적합합니다. 100% 송아지 가죽으로 제작했으며 스퀘어 토에 실버 컬러의 가죽 풋베드, 꼬임이 매력적인 가죽 스트랩의 조화가 신선한 아이템인데요. 마치 리본으로 묶은 듯한 디자인으로 전체적인 룩의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05 │ 골든구스 ‘그레이 스웨이드 스타 실버 메탈릭 레더 브이스타’


골든구스의 스니커즈 또한 좋은 선택이 되어줄 것 같네요. 실버 메탈릭 가죽에 새겨진 골든 구스 특유의 별 심볼이 매력적인 모델인데요. 반짝이는 메탈릭 소재에 빈티지한 느낌이 가미돼 한결 멋스러운 기분입니다. 실버의 컬러 팔레트 중에서도 아이스 그레이 색상을 선택해, 좀 더 쿨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06 │ 아크네스튜디오 ’매듭 귀걸이’


알루미늄 소재로 만든 아크네 스튜디오 매듭 귀걸이는 일반적인 링 형태의 이어링과 차별화된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구조적인 매듭 디테일에 볼록 튀어나온 곳곳의 원형 디테일이 눈에 띄는 실버 후프 스타일인데요. 심플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이 있으니 데일리 룩에 포인트로 활용해 보세요.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7 │ 비비안웨스트우드 ‘소라다 스몰 바스 릴리프 목걸이’


브라스 소재의 비비안웨스트우드 네크리스는 어떨까요. 볼륨감 있는 브랜드 시그니처 디자인에 큐빅이 수놓아져 있습니다. 후면부의 로고 음각 또한 포인트가 되어주며, 체인 길이는 기본 40cm에 4cm를 연장할 수 있어 적절한 길이감으로 조절 가능합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아이템 개별 문의)

 



08 │ 미우미우 ‘패브릭 헤드밴드’


헤드밴드 하나로도 실버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습니다. 미우미우의 패브릭 헤드밴드는 볼드한 두께감으로 제작되었으며 니켈 프리의 저자극성 소재를 활용했는데요. 브랜드의 로고까지 메탈 레터링으로 배치한 점이 특히나 인상적입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메탈릭한 실버 아이템은 착용하게 되면 좀 더 감각적인 이미지를 심어줍니다. 같은 실버 아이템이더라도 컬러의 톤이나 채도에 따라 색다른 느낌의 룩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올여름 필수템, 실버 아이템 추천 리스트를 둘러보면서 청량하면서도 힙한 느낌을 더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