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행복한 연말 쇼핑 100% 즐기기

 

올 한 해가 저물고 있는 지금, 연말을 어떻게 보내고 있으신가요? 즐거운 크리스마스와 새해 휴일을 앞두고 있는 이 순간이야말로 쇼핑을 해야 할 때!

11월 25일 드디어 송도에 상륙한 현대 프리미엄 편집샵 오프웍스부터 내 맘에 쏙 드는 가방과 신발을 만날 수 있는 H Bag&Shoes Gallery, 품격 있는 명품 편집샵 팩토리바쉬 & 더바쉬컬렉션까지 풍성한 쇼핑 여행을 떠나보세요. 물론, 출출해진 배를 든든하게 채우는 스테이크 전문점 텍사스로드하우스도 빼놓을 수 없겠죠?

 

 

 

이제 송도에서도 만나요! 현대 프리미엄 편집샵 오프웍스

01


11월 25일, 드디어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2층에 오프웍스가 찾아왔습니다! 해외직구보다 더 가깝고 온라인 쇼핑만큼이나 저렴한 것으로 현명한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이미 정평이 나있는 오프웍스. 동대문, 가든파이브점에 이어 세 번째로 송도점에서 만나볼 수 있게 된 것인데요.

유명 브랜드의 제품을 직접 매입하여 판매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백화점 정상 가격보다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답니다. 105평 규모의 넓은 매장을 꽉 채운 100여 개가 넘는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으로 두 손은 물론 마음까지 두둑하게 채워갈 준비되셨나요? 그럼 송도점의 대표 브랜드를 살짝 살펴보겠습니다.

 

 

 

네가 뭘 좋아하는지 몰라서 다 준비해봤어

012


먼저 프리미엄 아우터 & 하이엔드 브랜드로는 이탈리아의 명품 패션 브랜드인 막스마라가 있습니다. 시크하고 지적인 스타일의 심플한 여성복으로 잘 알려진 브랜드죠. 특히 막스마라의 코트 라인업은 우수한 소재와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 외에도 에르노, 몽클레어, 메종마르지엘라, 바오바오 이세이미야케 등 세계적인 하이엔드 브랜드의 제품을 한 곳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죠.

   

012345


트렌디 컨템포러리로는 하트 모양과 영문 A가 더해진 로고로 유명한 아미가 대표적입니다. 또, 동양풍의 밝고 화사한 스타일의 겐조, 가벼우면서도 포멀한 프렌치 스타일의 메종키츠네 역시 큰 인기를 구가하고 있죠. 그 외에도 아크네 스튜디오 A.P.C., 바버, 세인트제임스, 꼼데가르송 플레이 필립모델, 프리미아타, 오프화이트 등 MZ세대의 이목을 사로잡는 핫한 브랜드의 제품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성 컨템포러리의 대표주자로는 누가 있을까요? 뉴욕의 현대적인 패션 레이블로 손꼽히는 띠어리, 단정하고 깔끔한 북유럽 디자인과 색다른 컬트 레이블이 조화된 가니, 고급스러운 쿠튀르에 스트리트 패션이 더해진 MSGM! 개성만점 브랜드 중 어떤 것을 선택하는지는 취향에 달렸죠. 그 외에도 바앤쉬, 준바이준케이, 이아, 오데뜨 등 내로라하는 여러 브랜드가 있습니다.

 

 

 

012


키즈 & 라이프스타일도 함께 구경해봅시다! 세계 조명 시장의 선두주자 필립스 휴, 공간의 품격을 완성하는 명화 액자 뮤라섹 등 나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브랜드부터 스톤아일랜드 주니어, 코드온캔버스, 프랭크썸 등 아이들을 위한 의류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죠. 특히 한국적인 공간에 꼭 맞는 조명을 만드는 브랜드 라이마스의 팝업스토어도 열리고 있으니 꼭 방문해 봐야 하겠죠?

   

01234


마지막으로, 샵인샵으로 입점한 수입식기 전문샵 보니타하우스와 해외명품샵 세아도 주목할 만한 곳입니다. 보니타하우스에서는 포트메리온, 임페리얼포슬린, 락앤락 등 유명 수입식기를 만나볼 수 있고, 세아에서는 토리버치, 페리가모 등 누구나 아는 명품 브랜드의 제품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세일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지금이 바로 부담 없이 들려보기 좋은 때! 12월 2일부터 12월 5일까지 인기 유명 브랜드인 막스마라의 테드걸 알파카 블렌드 퍼 코트부터 메종키츠네 트리컬러패치 맨투맨, 겐조 타이거 크레스트 맨투맨, 프라바 트라이앵글 로고 남성 클러치 등 고급스러운 제품들을 놀라운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물론 한정 수량이니 늦기 전에 구매해야 하겠죠?

 

 

 

패션의 완성은 백 앤 슈즈, H Bag&Shoes Gallery

012345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부터 컨템포러리 브랜드, 라이프스타일과 키즈 제품까지 오프웍스에서 만나보았다면 이번에는 패션을 완성하는 가방과 신발을 고를 시간이죠. H Shoes Gallery는 현대아울렛만의 슈즈 멀티샵으로 탠디, 소다, 닥스슈즈 세 브랜드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데요.


 

012345


H Bag&Shoes Gallery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더 많은 슈즈 브랜드와 함께 프리미엄한 핸드백 브랜드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203평 규모의 광활한 매장에 다양한 브랜드의 패셔너블한 제품들을 한 번에 만나보세요!

이곳에 입점해있는 슈즈 브랜드로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편안한 락포트, 부담 없이 신기 좋은 슈즈 편집샵 TWC 외에 무크, 미소페, 고세가 입점해 있습니다. 핸드백은 클래식한 명품 브랜드 닥스핸드백부터 유니크&트렌디를 추구하는 쿠론, 메트로시티, 루즈앤라운지, 오야니를 만날 수 있죠. H Bag&Shoes Gallery 역시 오픈 기념 브랜드별 최대 30% 추가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앞서 언급한 주요 10개 브랜드가 모두 참여한답니다!

 

 

 

품격을 높이는 하이엔드 패션, 팩토리바쉬 & 더바쉬컬렉션

 

012345


남들과는 다른 나만의 개성이 필요할 때, 내 품격을 높여주는 하이엔드 명품만큼 좋은 선택이 또 있을까요? 뛰어난 소재와 유니크한 디자인,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다양한 명품을 팩토리바쉬 & 더바쉬 컬렉션에서 만나보세요.

팩토리바쉬는 70여평 규모의 공간에서 구찌, 프라다, 생로랑, 버버리, 발렌티노, 발렌시아가 등 최대 18개 명품 브랜드의 가방 및 잡화를 모아둔 편집샵입니다. 상시 최대 3~10%의 할인가로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고를 수 있죠.

 

 

01234


더바쉬컬렉션은 막스마라, 몽클레어, 무스너클, 겐조, 에르노 등 최대 9개 명품 브랜드의 다양한 의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48평의 아담한 공간에 프리미엄한 컬렉션만을 모아둔 하이엔드 편집샵이죠. 상시 최대 30~40% 할인으로 기분 좋은 가격에 명품을 만날 수 있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즐거운 쇼핑 후, 마무리는 텍사스로드하우스에서

 

0123


몇 시간이고 즐겁게 쇼핑하고 있다 보면 슬슬 몸이 배가 고프다는 신호를 보내기 시작합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인 법! 맛있는 음식과 좋은 분위기가 필요한 순간입니다. 속을 든든하게 채울 음식이라면 더할 나위 없겠지요.

텍사스로드하우스 2호점은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 3층에 위치해 있는 146평 규모의 멋진 스테이크 전문점이랍니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하기 때문에 언제든 방문하기 좋죠. 하지만 평범한 스테이크 전문점이라고 생각하면 곤란합니다. 미국 1위 스테이크 전문점으로도 유명한 프랜차이즈인 만큼, 텍사스로드하우스만의 특별한 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01


매장 내의 미트룸(Meat Room)에서는 덩어리 상태의 원육을 냉장보관하고 있는데요. 바로 이 미트룸에서 직접 원육을 확인할 수 있고, 원하는 경우 그 중에 직접 골라 주문할 수 있습니다. 그야말로 신선한 고기가 바로 구워져 내 식탁 위로 올라오는 셈이죠.

식전빵으로 제공되는 텍사스 롤 역시 굉장한데요. 매일매일 매장에서 직접 반죽하며, 구워낸 후 5분 안에 바로 제공되기 때문에 따끈따끈하고 고소한 갓 구운 빵의 향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0123


텍사스로드하우스에서는 스테이크, 치킨, 립, 버거, 샐러드 등 70여 종의 다양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뼈가 붙어있는 꽃등심과 촉촉한 새우를 맛볼 수 있는 립아이 스테이크 콤보 & 그릴드 쉬림프, 특별한 시즈닝과 BBQ 소스가 어우러지는 어워드 위닝 립이 이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스테디셀러 메뉴입니다. 메인 메뉴를 주문하면 구운 감자, 고구마 마시멜로우, 모듬 야채 등 사이드 메뉴도 함께 제공되어 속과 마음 모두 든든한 한 끼가 가능하죠.

 

 

 

01


매장 안에 있는 bar에 앉아 여유롭게 스테이크와 와인을 즐겨보세요. 이만한 궁합이 없을 거예요. 그 외에 다양한 종류의 칵테일과 논알콜 음료, 소프트드링크 및 커피와 차도 고를 수 있답니다. 중간중간 즐거운 음악과 함께 직원들의 흥겨운 라인댄스도 텍사스로드하우스만의 재미있는 매력 포인트죠.

 

 


새롭게 오픈한 다양한 패션 편집샵에서 신나는 쇼핑을 즐기고 연말을 기념하는 행복한 식사로 마무리한다면, 한 해를 마무리하기에 그보다 좋은 추억이 또 있을까요? 올 연말에는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점에서 기분 좋은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