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아울렛처럼 쇼핑하는 법, '한섬 F/X' 울산동구점 탐방기

현대백화점 울산동구점 쇼핑 즐겨 찾기 목록에 추가할 새로운 스팟이 등장했습니다! 지난 5월 27일(수), 현대백화점 울산동구점 4층에 '한섬 F/X' 매장이 문을 열었기 때문인데요. 한 공간 안에 한섬 브랜드의 핵심 브랜드가 모두 모여있을 뿐 아니라 지난 시즌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답니다. 잘만하면 보물찾기에 성공할 수 있는 이곳을 직접 다녀왔습니다.



여러 매장이 자리한 4층에서 유독 눈에 띄는 곳이 바로 '한섬 F/X' 매장입니다. 지난 5월 27일(수)에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 이곳은 아울렛 개념의 편집숍이라 할 수 있어요. '타임', '타임 옴므', '오브제', '시스템', 'SJSJ', '오즈세컨' 등 한섬 브랜드의 2019년 시즌 제품을 적게는 40%부터 많게는 6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쇼핑할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 최근에는 '시스템 옴므', '마인', '더캐시미어', '래트바이티', '발리' 등 총 6개 브랜드가 추가로 입점해 더욱 풍성한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됐죠. 정상 매장과 동일하게 계절에 따라 의상 구성을 바꾸기 때문에 지금 당장 입어도 손색없을 의상으로 꼭꼭 채워져 있답니다. 

또한 매장 분위기 역시 아울렛보다는 부티크 분위기에 가까운 것이 특징. 널찍한 매장에 브랜드별로 의상을 구분한 행거와 피팅룸이 곳곳에 마련되어 있을 뿐 아니라 소파와 테이블 자리까지 마련되어 있어 여유로운 쇼핑이 가능해요. 가격표에서 정상 가격과 할인 가격을 한눈에 비교해 볼 수 있는 것도 장점인데요. 그동안 높은 가격의 장벽 때문에 눈으로만 감상했던 의상을 소장할 좋은 기회인 셈! 또한 매주 새로운 여름, 가을 상품들이 입고되고 있기 때문에 매장을 자주 찾는 것이 좋은 제품을 '득템'하는 비결이라고 해요. 

무엇보다 디자인 콘셉트와 스타일 면에서 각각 다른 특징을 가진 한섬 브랜드의 집결지이기 때문에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해요. '오즈세컨'과 'SJSJ'는 화사한 컬러와 섬세한 디테일이 눈길을 끄는 의류가 가득합니다. 2019년 S/S 시즌에 주목받았던 셔링이 포인트인 롱스커트부터 청량감 느껴지는 패턴을 입은 블라우스까지 페미닌한 무드의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들이라면 놓치기 아쉬울 듯해요. 

'시스템'은 시크한 감성의 시티 웨어를 자유롭고 역동적인 캐주얼로 풀어낸 브랜드입니다. 시크하거나 혹은 화려하거나! 정교한 테일러링과 감각적인 디테일이 어우러진 아이템들에서 그 장점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어요. 여러 브랜드 사이에서 유독 눈에 띄는 브랜드가 바로 '타임'입니다. 최근 인기리에 막을 내린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배우 김희애가 입고 나와 화제에 올랐던 캐시미어 코트를 절반 가격에 만날 수 있어 더욱 반갑게 느껴지죠.  

나이에 구애받지 않는 세련된 감각을 지닌 여성들이라면 '래드바이티', '오브제', '더캐시미어' 제품이 디스플레이된 섹션을 주목하시길! 고급스러운 퀄리티와 새로운 실루엣을 바탕으로 한 의류와 액세서리들을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을 거예요. 

또한 주목해야 할 것은 남성복 브랜드 코너! '타임 옴므', '시스템 옴므'는 캐주얼한 어반 룩을 완성하기에 제격입니다. 멋진 도시남이라고 말하려면 적어도 이곳의 아이템들을 착용하는 센스 정도는 필요하지 않을까 싶어요. 

기존에 가지고 있던 룩에 여름 액세서리 아이템을 더하면 트렌디한 룩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어요. 독특하고 구조적인 디자인의 샌들을 신거나 라피아, 스트로, 크로셰 같은 가벼운 소재로 만든 가방을 매치하는 식으로 말이죠. '발리'의 액세서리 코너를 비롯해 매장 곳곳에 디스플레이된 제품에서 힌트를 얻어보세요.




# SHOPPING LIST 

타임 스트라이프 맥시 원피스. 스트라이프 패턴 특유의 경쾌한 분위기에 발목 아래 기장과 언밸런스한 디테일을 더해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완성했어요. 함께 포함된 벨트로 확실한 포인트를 주되, 불필요한 주얼리는 모두 배제하는 것이 현명할 듯. 43만5천 원 


타임 화이트 맥시 원피스.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원한다면 가벼운 면 소재의 맥시 원피스가 정답이겠어요. 포멀한 재킷을 매치하면 단정한 오피스 웨어나 파티룩 등 다양한 무드로 활용 가능하다는 것도 매력적! 47만7천 원

시스템 펜슬 스커트. 기하학적인 패턴과 대담한 컬러가 인상적인 펜슬 스커트. 본연의 무드가 강하기 때문에 깔끔한 셔츠나 니트 톱과 함께 연출하면 더욱 세련된 룩을 완성할 수 있어요. 17만7천 원 


시스템 니트 톱. 그런지 무드가 느껴지는 별 모양의 자수 패치가 유니크한 느낌을 부각시킵니다. 면과 린넨 혼방 소재가 주는 원사 특유의 텍스처로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요. 27만5천 원

타임 옴므 셔츠. 통기성 좋은 린넨 소재의 셔츠는 쾌적하게 여름 셋업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안성맞춤! 차분한 느낌의 민트 컬러와 몸에 달라붙지 않는 유연한 실루엣이 매력적입니다. 19만5천 원 


타임 옴므 스트라이프 티셔츠. 선이 엷고 규칙적인 스트라이프는 클래식한 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입니다. 멋스럽게 소화하고 싶다면 전체적인 컬러 톤을 맞춘 후 시크하게 멋진 선글라스 하나만 매치할 것! 12만9천 원




현대백화점 '한섬 F/X' 울산동구점에서 한섬 브랜드의 다양한 콘텐츠를 훌륭한 가성비로 만끽하시길!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방문하는 게 좋겠어요. 매장 곳곳에 보물처럼 숨어 있는 아이템들 덕분에 자꾸 방문하고 싶어지는 이곳을 둘러보다 보면 어느새 양 손이 묵직해질지도 모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