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LACE

차별화된 패션과 라이프를 위한 복합 편집숍, 더현대 서울 FOURM

현대백화점과 한섬이 추구하는 특별한 가치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현대백화점 전용 편집숍 ‘폼(FOURM)’ 플래그십이 ‘더현대 서울’ 3층에 문을 열었습니다. 

한섬은 캐주얼부터 럭셔리까지 다양한 최고의 브랜드들로 한섬만의 차별화된 편집숍을 선보여왔는데요. ‘더현대 서울’의 폼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이유. 바로 ‘폼스튜디오’, ‘폼더스토어’, 그리고 ‘폼맨즈라운지’까지 3개의 브랜드로 구성되어 있는 폼이 이번 ‘더현대 서울’에서 최초로 통합 형태의 복합 편집숍으로 탄생한 것인데요. 여성과 남성, 그리고 잡화까지 전체 라인업을 93평 규모의 매장 안에서 모두 만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입니다. ‘더현대 서울’과 한섬이 제시하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안으로 지금 들어가 볼까요?

 

 

 

정제된 디자인으로 고급스럽게, 폼스튜디오

 

0123

 

‘폼 플래그십’의 입구부터 우아하고 세련된 폼의 정체성을 잘 보여주는 대표 디자이너 브랜드들이 눈에 뜨입니다. 착용하면 옷이 몸을 자연스럽게 감싸는 듯한 편안한 옷을 추구하는 엔폴드(ENFOLD), 과감한 컬러와 구조적 라인, 우아한 실루엣으로 웨어러블한 디자인을 선보이는 레지나 표 (REJINA PYO), 현대적이고 낭만적인 컬렉션으로 짧은 시간에 유럽에서 큰 관심을 끌고 있는 이탈리아 패션 브랜드 에리카 카발리니(ERIKA CAVALLINI) 등 모두 성숙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자연스럽게 묻어납니다.

 

 

 

Young&colorful, 폼더스토어

 

0123

 

이번에는 여성스러움이 강조되고 컬러와 디테일이 화려하고 캐주얼한 스타일들이 보이는데요. 파리지엥의 시크한 감각과 뉴요커의 캐주얼한 스타일이 만난 영국 브랜드 알렉사 청(ALEXA CHUNG), 빈티지 스타일을 세련되게 재해석하는 영국 브랜드 릭소(RIXO) 등이 있습니다.


 

 

폼(FOURM)에서 엄선한 라이프스타일 셀렉션은?

 

 

폼 플래그십은 폼이 준비한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셀렉션을 만날 수 있는데요. 라이프스타일 제품과 여성 액세서리 제품을 함께 확인할 수 있는 코너도 잊지 말아야 할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세계 여러 곳에서 생활했던 디자이너의 감성으로 탄생한 컨템퍼러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제이미원더(JAMIE WANDER), 오랜 경력의 인도 장인들이 가죽을 손으로 정교하게 엮어 완성하는 수제품을 선보이는 벨기에 브랜드 드래곤 디퓨전(DRAGON DIFFUSION) 등의 액세서리로 패션을 완성해보세요.

 

 

 

01


또한 여성과 남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유니섹스 캐주얼 카테고리도 처음으로 선보였는데요. 액세서리와 티셔츠, 스웻셔츠 등 성별 구분 없이 즐기기 좋은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산뜻한 베자(VEJA) 스니커즈로 올여름 커플 신발은 어떠세요? 베자(VEJA)는 브라질 북부의 유기농 목화와 아마존의 천연고무를 사용하며 친환경 재료와 윤리적인 기업철학으로도 입소문을 탄 프랑스 브랜드입니다.

‘폼 플래그십’에서는 남성들에게 제안하는 의류, 잡화, 라이프스타일도 전시하고 있는데요. ‘더현대 서울’의 폼은 기존 ‘폼맨즈라운지’ 보다 다양하고 젊은 감각의 아이템들로 가득합니다.

1960년대 미국 LA 빈티지의 감성을 이탈리아 장인이 수작업으로 완성하는 와일드 동키(WILD DONKEY)의 심플한 티와 힙한 셀럽들의 수집용 아트토이로 잘 알려진 베어브릭(BEARBRICK)의 캐릭터가 나만의 개성을 살려준다면, 50년 넘게 유명 뮤지션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영국의 기타 앰프 전문 브랜드 마샬(MARSHALL)의 스피커는 감성을 높여줍니다.

 

 

 

더욱 다양해진 셀렉션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폼맨즈라운지

 

0123

 

‘폼 플래그십’의 또 다른 입구의 메인 공간은 다양한 패션 제안으로 가득한 남성 의류 브랜드들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텍스처를 조합한 패치 워크가 특징인 데님 브랜드 FDMTL, 클래식과 캐주얼한 디자인을 컨템퍼러리 스타일로 재해석하는 핸드메이드 브랜드 스테파노 마노(STEFANO MANO), 브리티시 헤리티지를 150년의 역사로 담아내는 영국 브랜드 선스펠(SUNSPEL) 등으로 매너를 완성시켜 주는 패션을 준비해보세요.

 

 

 

매장 인증샷은 여기서! 히든 피팅 룸

 

01

 

‘폼 플래그십’은 피팅 룸까지 특별한데요. 독특한 인테리어로 꾸며진 버블윌 뒤편에 숨겨진 히든 피팅존을 확인해보세요. 프라이빗 공간에서 3면 거울과 나만을 위한 조명은 이곳을 바로 포토존으로 바꾸어줍니다.

 

 

 

클릭 한 번으로 만나는 ‘폼 플래그십’ VR 부티크

 

‘폼 플래그십’은 여성과 남성, 유니섹스의 의류와 액세서리는 물론 테이블 웨어, 바디케어,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하는 복합 편집숍입니다. 직접 매장에 방문하지 않고도 ‘폼 플래그십’을 경험할 수 있는 방법도 있는데요. 바로 오픈 당시의 모습을 그대로 담은 ‘폼 플래그십’ VR 부티크입니다. ‘폼 플래그십’의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VR 부티크로 먼저 경험해보세요!

 

 

폼 플래그십 VR 부티크 바로가기

*폼 플래그십 VR 부티크는 지난 2/25 폼 플래그십 오픈 시 제작되어, 부티크 내 연동된 상품은 현재 구매가 어려울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