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END

신랑 신부의 반짝이는 순간을 위한 웨딩 주얼리&워치

아름답고 숭고한 서약의 순간에 특별함을 더할 웨딩 주얼리&워치를 앞에 두고 설레지 않을 예비부부가 있을까요? 영롱한 다이아몬드로 반짝이는 주얼리부터 우아한 형태와 기능이 돋보이는 워치까지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할 웨딩 예물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오직 단 한 곳의 지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귀한 아이템까지 포함되어 있어 더욱 특별하답니다. 




독창적이고 우아한 스타일, 반 클리프 앤 아펠&불가리



반 클리프 앤 아펠 프리볼 클립 펜던트. 다이아몬드를 섬세하게 파베 세팅한 입체적인 하트 모양의 꽃잎으로 장식한 네크리스. 정중앙에는 앙증맞은 크기의 다이아몬드로 꽃술을 생동감 있게 표현했습니다. 가격 미정(무역센터점 1F)


불가리 세르펜티 인칸탄티. 이탈리아어로 '매혹적인 뱀'을 의미하는 '세르펜티 인칸탄티(Serpenti incantanti)'. 브랜드를 상징하는 모티브인 뱀이 원형 케이스를 감싸는 디자인과 유연한 구조의 브레이슬릿이 조화를 이룹니다. 우아하면서도 관능적인 매력이 돋보이며, 마이크로 파베 세팅으로 화려한 빛을 강조했어요. 가격 미정(판교점 1F)


반 클리프 앤 아펠 프리볼 브레이슬릿. 하트 모양의 꽃잎으로 완성한 7개의 꽃 장식이 산들바람에 춤추는 꽃처럼 입체적이고 섬세한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미러 폴리싱 기법으로 완성된 골드가 눈부신 광채를 더합니다. 가격 미정(무역센터점 1F)


불가리 디바스 드림 파보네. 화려한 깃털로 유혹적인 자태를 뽐내는 공작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습니다. 14가지 색을 20시간 동안 수공으로 페인트해 완성한 것이 핵심 포인트! 작은 다이얼에 펼쳐진 공작의 섬세하고 화려한 자태가 생동감을 더합니다. 4천6백40만 원(무역센터점 2F)




영롱한 주얼리의 광채, 다미아니&타사키



다미아니 미모사 브레이슬릿 워치. 미모사 꽃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스톤과 커팅 기법을 통해 볼륨감 있는 조형미를 표현했습니다. 한눈에 봤을 때 시계인지 주얼리인지 구분이 잘 안 갈 만큼 화려함의 극치를 보여주는데요. 7캐럿의 다이아몬드와 10캐럿의 사파이어가 32mm의 화이트 골드 케이스부터 스트랩까지 섬세하게 감싸고 있어요. 1억 1천9백만 원(판교점 1F)


타사키 밸런스 다이아몬드 프리미어 펜던트&클래스 링. 타사키의 시그니처 라인인 '밸런스' 시리즈를 대표하는 제품들을 소개할게요. 대칭적인 구조가 돋보이는 네크리스와 링이 바로 그것! 클래식한 무드를 지닌 진주와 세련된 느낌의 다이아몬드가 절묘하게 어우러져 럭셔리하면서도 기품 있는 분위기를 완성합니다. 대구점에 단독 입고된 제품이기도 해요. 각각 5천만 원대, 1천6백만 원대(대구점 2F)


다미아니 미모사 워치.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미모사 꽃의 청초함을 표현한, 다미아니의 아이코닉한 주얼리 워치. 다이아몬드, 핑크 사파이어, 루비 등 베젤 주변을 따라 아름답게 조화를 이루는 스톤 장식이 만개한 꽃을 떠올리게 합니다. 클래식한 멋뿐만 아니라 생동감 있는 무드를 연출하기에 제격입니다. 6천9백만 원(압구정본점 2F)


타사키 어브스트랙 스타 컬렉션 네크리스 & 브레이슬릿. '영원'을 상징하는 별을 모티프로 한 컬렉션. 18K 화이트 골드에 멜레 다이아몬드를 촘촘하게 더해 별 장식을 더욱 화려하면서도 그래피컬하게 구현한 네크리스와 링은 보는 것만으로도 밤하늘을 올려다보는 듯한 황홀한 기분을 선사합니다. 각각 3천만 원대, 1천6백만 원대(무역센터점 2F)




견고하고 우아한 워치, 브레게&피아제 



브레게 레인 드 네이플 데이 앤 나이트 8999. 태양과 달의 움직임을 아름답게 재해석한 워치. 131개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베젤, 블리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흩뿌린 듯한 18K 골드 다이얼, 새틴 스트랩 등이 화려하게 어우러지는데요. 태양을 상징하는 밸런스 휠과 손으로 인그레이빙한 티타늄 달을 갖춘 위쪽 컴플리케이션에서는 낮과 밤을 표시하며, 아랫부분에는 시와 분을 표시합니다. 2억 7천만 원대(무역센터점 2F)


피아제 라임라이트 갈라 워치. 피아제를 대표하는 여성 워치 컬렉션 라임라이트 갈라의 신제품. 우아한 곡선미의 케이스뿐만 아니라 그라데이션 컬러로 정교하게 세팅한 블루 사파이어와 다이아몬드가 눈길을 끕니다. 화이트 골드 소재 브레이슬릿은 옛 유럽 궁전 성벽의 질감을 재현한 독자적인 수공 인그레이빙 기법을 통해 개성 넘치는 패턴을 새겼습니다. 1억 3천8백50만 원(무역센터점 2F)


브레게 클래식 컴플리케이션 5359. 극강의 화려함을 자랑하는 시계. 6시 방향에 뚜르비옹이 장착되고 다이얼에 356개의 다이아몬드가 파베 세팅된 워치. 베젤, 러그, 케이스, 밴드에 134개의 바게트 다이아몬드가 세팅됐습니다.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블루 크로커다일 스트랩이 더해져 더욱 매력적입니다. 3억 7천만 원대(압구정본점 2F)


피아제 선라이트 저니 컬렉션 하이주얼리 워치. 아말피 해변에 반사되는 새벽 햇빛에서 영감을 받은 워치입니다. 핑크 골드 케이스, 베젤을 촘촘히 채운 44개 마르퀴즈 컷 다이아몬드, 18K 핑크 골드 브레이슬릿 등 조화롭게 세팅된 각각의 요소들이 태양빛처럼 반짝이며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2억 4천5백50만 원(압구정본점 2F)




차원이 다른 고품격 워치, 오메가&예거 르쿨트르&태그호이어



오메가 스피드마스터 '57 오메가 코-액시얼 크로노그래프 로리 맥길로이 스페셜 에디션. 1957년에 선보인 오메가 오리지널 스피드마스터 모델의 스타일을 본 딴 워치로, 골프 선수 로리 맥길로이(Rory McIlroy)를 기념하여 제작되었어요. 특히 그가 16살의 나이에 로열 포트러쉬 골프 클럽에서 세운 61타의 기록을 기념했는데요. 자외선에 노출되면 서브다이얼의 숫자 16과 61이 드러나는 것이 숨은 포인트! 4천3백만 원(판교점 1F)


태그호이어 까레라 칼리버 호이어 02 크로노그래프 GMT. 태크호이어가 자사 무브먼트에 컴플리케이션을 추가한 최초의 컬렉션. 세컨드 타임존은 블랙&블루 컬러의 베젤 위 각인된 24시간 스케일과 중앙에 설치된 레드 컬러의 핸드를 통해 읽을 수 있으며, 크라운으로 쉽게 조작이 가능해요. 7백59만 원(무역센터점 2F)


예거 르쿨트르 마스터 그랑 트래디션 자이로 투르비옹 3 주빌리. 중력의 법칙에 도전하는 듯한 창의적인 뚜르비옹과 3개 다이얼의 입체적인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구형 모양의 뚜르비옹은 1분당 2.5배 차이로 각각 1분과 24초를 회전하는 두 개의 캐리지로 구성돼 있어요. 또한 알루미늄 같은 초경량 물질로 이뤄진 100여 개의 부품은 무게가 1g도 되지 않는다는 놀라운 사실! 75피스만 한정 판매되며, 무역센터점에 단독 입점된다고 해요. 6억 원대(무역센터점 2F)


태그호이어 모나코 칼리버 호이어 02 크로노그래프. 새롭게 선보이는 이 제품은 아이코닉함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한 디자인과 더불어 반세기 역사상 최초로 자사 무브먼트인 호이어 02를 탑재하여 혁신적인 순간을 선사합니다. 7백14만 원(압구정점 2F)




클래식의 정석, 티파니앤코 



티파니앤코 마퀴즈컷 다이아몬드 펜던트. 곡선의 미감이 느껴지는 여성스러운 펜던트. 정교하게 커팅된 스톤 하나하나를 우아하고 유연한 핏으로 구현했습니다. 이 제품 역시 마찬가지로 압구정본점에서 단독 판매하고 있답니다. 가격 미정(압구정본점 1F)


티파니앤코 팬시 딥 블루이쉬 그린 다이아몬드 플라워 링. 라운드 로즈 컷 다이아몬드로 생동감 넘치는 꽃잎을 표현했습니다. 중앙에 세팅한 에메랄드를 포인트로 더해 화려한 아름다움과 압도적인 반짝임을 우아하게 표현했어요. 압구정본점에 단독 입고된 아이템입니다. 가격 미정(압구정본점 1F)




시간이 흘러도 변치 않을 마음과 닮은 우아하고 견고한 웨딩 주얼리&워치를 함께 살펴봤습니다. 보기에만 화려한 것이 아니라, 평생 동안 서로를 진심으로 사랑하고 소중히 여기겠다는 마음을 담을 수 있는 예물이면 더할 나위 없겠죠? 오늘 소개한 아이템들과 함께라면 영원한 사랑을 맹세하는 아름다운 순간이 더욱 영롱하게 빛이 날 거예요. 


EVENT 

워치 & 주얼리 & 준보석 구매 시 상품권 증정 


기간 3월 27일(금)부터 3월 29일(일)까지 

대상 현대백화점 전점 


1. [카드+현금+상품권 합산] 500 / 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25 / 50만 원 상품권 증정 


2. KB국민/ NH농협카드 100 / 300 / 500 / 1,000만 원 이상 구매 시 

7 / 21 / 35 / 70만 원 상품권 증정 


* 단일 브랜드에 한하여 합산 가능

* KB국민/NH농협 카드사간 합산 불가

* 점별 금액대 및 참여 브랜드 상이 

* 일부 워치 & 브랜드 제외(까르띠에, 롤렉스 등)

* 타 사은행사와 중복 증정 및 영수증 분할 불가(당일 구매 본인 영수증 기준)

* 자세한 상항은 점내 고지물 및 안내데스크에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