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도시 속 낚시인들을 위한, ‘프리미엄 낚시 페어’

 

도시와 사무실에 갇혀 일하는 주중에도 푸른 바다와 자연에서 즐기는 낚시를 꿈꾸고 계신다면 주목!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서 ‘프리미엄 낚시 페어’가 열리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낚시 페어’는 당장에 낚시하러 갈 수 없는 낚시인들의 아픈 마음을 달래주는 최고의 인기 낚시 예능프로그램인 채널A의 ‘도시어부’와 함께 하는데요. 낚시계의 명품 끝판왕이라고도 불리는 ‘다이와’가 국내에서 처음으로 팝업스토어로 찾아왔기 때문에 더욱 특별하답니다. 그럼 그 뜨거운 현장을 만나러 가볼까요?

 

 

 

마음만은 언제나 바다로 강으로

 


‘프리미엄 낚시 페어’가 열리고 있는 압구정본점 5층에 도착했는데요. 대행사장을 꽉 채운 ‘프리미엄 낚시 페어’ 행사장을 보는 순간 입구에서부터 설레는 낚시인들의 마음은 이미 바다로 나가 있습니다. 비록 몸은 도시에 있어도 마음만은 늘 바다에 두고 다니는 낚시인들의 하루하루가 미디어 아트존에 그대로 담겨 있는데요. 파란 물결을 보는 것만으로도 시원해지네요.

 

 

01


‘도시어부’와 함께 하는 이번 페어에서는 ‘도시어부’의 하이라이트 영상들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낚시 포인트에 따라 취향도 성향도 다양한 낚시인들을 위해 ‘선상 낚시’와 ‘민물 낚시’ 등으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이렇게 낚시 페어에서 동료 낚시인들과 함께 보니 더욱 특별하죠?

처음 만난 사람과도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가는 낚시인들은 ‘프리미엄 낚시 페어’에서도 그들만의 끈끈한 유대감을 보여주는데요. 어느덧 삼삼오오 모인 낚시인들은 서로의 경험을 자랑하다가 기분이 좋아지면 최고의 포인트까지도 공유한답니다.

 

 

 

갯바위의 승부사들을 위한 제품

 

01


낚시인은 장비 탓을 하지 않는다? 아니죠, 진정한 낚시인은 장비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럼 ‘프리미엄 낚시 페어’가 준비한 ‘다이와’의 다양한 낚시용품들도 얼른 살펴볼까요?

일본의 첨단 기술이 집약된 ‘다이와’ 제품들은 한국 낚시인들의 성향과 한국의 자연환경에 최적화된 제품들로도 잘 알려져 있는데요. 카본 프레임을 사용한 ‘20 토너먼트 이소 AGS’는 유연하면서도 강하고, 가벼우면서도 단단하게 당겨주는 묵직함으로 갯바위 낚시인들을 매료시킵니다. 그리고 ‘20 토너먼트 이소 AGS’에 잘 어울리는 릴이 ‘토너먼트 이소 LBD’인데요. 활기찬 고기를 멈추게 하는 강력한 브레이크와 경이로운 회전력을 갖춘 이 릴은 절대 놓칠 수 없죠.

 

 

 

살랑살랑 밀당의 맛, 루어낚시릴

 

01


부지런한 루어낚시인들을 위한 베이트릴들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다이와의 ‘스티즈 LTD SV TW’은 경량 루어부터 중량급 루어까지, 폭넓은 대응력을 갖춘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완성하는 ‘Hyperdrive Design’은 강도와 회전감을 높이면서도 초기 성능을 유지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또한 ‘21 질리언 SV TW’은 민물과 바다에서도, 그리고 피네스 게임부터 파워게임까지 활용도가 넓은 다용도 베이트릴입니다.

 

 

 

파도 속으로, 선상낚시를 위한, 낚싯대

 

01


바다와 파도 속으로 뛰어드는 선상 낚시인들을 위한 낚싯대들도 빠질 수 없죠! 다이와 ‘타코이즘X’은 소형 선박 출조부터 중형 선박 낚시까지, 높은 선미나 선수는 물론 포지션이 낮은 배의 중심도 가리지 않는 응용력 갑 멀티 플레이어 문어 낚싯대입니다. 주꾸미와 갑오징어에 최적화된 ‘타코이카X’도 있는데요. 작은 입질도 포착할 수 있고 장시간 사용해도 팔에 무리를 주지 않는 가벼운 무게가 큰 장점입니다.

 

 

 

오늘도 평화로운, 민물낚시는 청명하게

 


민물 낚시는 조용한 여유와 기다림의 미학을 아시는 분들이 즐기시는 데요. 그런 여러분들을 위한 제품이 다이와의 청명 시리즈입니다. 각 절부에 고급스러운 골드 마감을 더한 ‘청명 마스터’에는 다이와의 최고급 소재인 SVF나노플러스와 V-Joint 등 최첨단 기술이 담겨 있습니다. 반면 ‘청명 레이카’는 수려한 디자인부터 이목을 끄는데요. 뛰어난 복원력과 제압력을 갖춘 제품으로 관리 낚시터에서도 노지 낚시에서도 일관된 성능을 보여줍니다.

 

 

 

0123


’프리미엄 낚시 페어’에서는 이외에도 실용성과 기능성을 겸비한 낚시 웨어들과 소중한 고기들을 품어줄 쿨러, 그리고 낚시인들의 보물창고 테클박스 등 다양한 낚시용품들도 만나실 수 있습니다.


 

01


낚시 용품과 낚시 웨어까지, 400여 종의 다양한 다이와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낚시페어’는 6월 27일까지 그 짜릿한 손맛을 느껴보실 수 있도록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현대백화점에서 구매하는 모든 다이와 제품에는 품질보증카드가 동봉되어 있어 한국다이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답니다. 그럼 이제 현대백화점과 함께 ‘도시어부’의 꿈을 펼쳐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