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TICE

현대백화점 카드 혜택 누리기! IN & OUT FESTIVAL

 



 바야흐로 카드의 시대. 지갑 속 빽빽하게 카드를 채워 들고 다니기보다는 꼭 필요한 카드 한두 장을 가지고 다니는 것이 대세죠. 카드 한 장으로 여기저기서 쇼핑하고 풍성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런 꿈만 같은 일이 6, 현대백화점에서 벌어집니다!

 

 6 10()부터 6 19()까지 진행되는 현대백화점 In & Out Festival은 현대백화점카드 한 장으로 현대백화점 안팎에서 쇼핑과 제휴혜택을 모두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되었답니다. 얼마나 다양한 혜택이 있는지 궁금하실 여러분을 위해, 에디터가 먼저 만나 본 특징적인 내용들을 하나씩 보여드릴게요!






Special Gift

 


 시원한 블루 컬러의 이 미니백이 기프트라니!! 20만원 이상 구매 시 각 점 사은데스크에서 프랑스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이글과 콜라보레이션한 미니백을 받을 수 있어요. 탈부착 가능한 두 개의 파우치가 연결되어 있어, 파우치로 쓰거나 분리 수납하여 사용이 가능한 A TYPE의 트윈백과 동그란 형태의 스타일로 어느 스타일에나 잘 어울리는 캐주얼한 B TYPE의 미니 크로스백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점별 각 200개 한정수량으로 하나의 타입을 골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이 더 마음에 드시나요


*당일 본인 구매 영수증에 한하며, 다른 행사와 중복 증정 및 영수증 분할이 불가합니다.

*일부 금액 취소시 상품권 및 사은품을 반납하셔야 하며, 본인 영수증에 한하여 대체 가능합니다.



 스페셜 기프트는 여기에서 끝나지 않습니다. 5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5만원 이상의 혜택이 담긴 IN & OUT 스페셜 바우처를 받을 수 있는데요. 메가박스 2천원 영화할인권(2), 서울랜드 1만원 자유이용권(2), 오션월드 2만원 입장권(2), 오크밸리 특별우대 쿠폰(1), 밀탑 20% 할인권(2)이 들어있어요. 점별 한정수량으로 소진되면 받을 수 없으니 서두르세요!



Reward

 



 물건을 샀는데 따라오는 상품권? 구매 금액에 따라 현대백화점상품권을 받을 수 있어요! 쇼핑 후 그냥 집으로 가면 절대 안돼요! 꼭 사은데스크나 키오스크에 들려 풍성한 혜택을 누려보세요~ 



Shopping Plus


 잠깐! 지금 잠시 눈을 감고 내 화장대를 떠올려보세요. 혹시 똑 떨어진 물건은 없나요? 있다면 지금이 절호의 찬스! 코스메틱 제품 구매 시에 더블 사은혜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혹시 화장품에는 관심이 없다 해도 실망하기엔 이르죠! 현대백화점 e수퍼마켓에서는 인기 상품 특가전이, 패션 브랜드에서는 온/오프라인(현대백화점 매장/더현대닷컴) 5%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카드 하나만으로 이렇게나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니 놀랍지 않으세요?



App

 



 현대백화점 카드를 스마트폰에서도 쓸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실물 카드가 없어도 쇼핑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H-WALLET과 현대백화점 X 삼성페이 가 있답니다. 그야말로 똑똑한 이 스마트폰을 현대백화점에서 꺼내면! 사진첩 속의 사진을 최대 3장까지 골라 인화할 수 있어요. 찍기만 하고 스마트폰에 갇혀있는 무수한 사진을 구해 줄 즐거운 이벤트랍니다.

*해당 이벤트는 6 10()부터 6 19()까지 각 점별 지정장소에서 진행되며, 자세한 사용방법은 해당 장소의 고지물을 참고해주세요.





 현대백화점 밖에서도 놀라운 혜택들은 계속되는데요. 현대백화점 카드를 보여주기만 해도 제휴업체에서 특별한 가격이나 추가 혜택들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Culture



 멕시코 미술의 정수, 프리다와 디에고의 작품을 동시에 관람할 수 있는 현대백화점 SUPER STAGE 프리다 칼로 & 디에고 리베라 展(전시내용 자세히 보기)을 위해 예술의 전당 한가람미술관을 찾았는데요. 현대백화점 카드를 보여주니 그 자리에서 즉시 3천원을 할인을 해주시더라고요! 같이 간 친구까지 함께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더 알차게 느껴졌어요.

 단 하나의 전시만 할인 받을 수 있느냐? ! 현대어린이책미술관 입장료도 현대백화점카드를 제시하면 반값할인! (현대어린이책미술관이 궁금하다면?) 이 외에도, 국내 유명 뮤지컬인 노트르담드파리, 삼총사 관람 시에도 최대 4매까지 할인 혜택이 있어요. 현대백화점 카드 덕분에 6월에는 문화생활을 알뜰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겠어요



Leisure


 

 그 뿐만이 아니에요. 무더운 여름,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아쿠아리움에서도 혜택이 따라옵니다! 조카와 함께 방문한 코엑스 아쿠아리움에서는 현대백화점 카드 덕분에 입장료의 30%를 할인 받았습니다. 한화 아쿠아플라넷도 20%할인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다음엔 현대백화점 카드 들고 서울 씨랄라 워터파크, 일산 원마운트 테마파크도 가봐야겠어요. 각각 40% 30% 할인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고 하니까 부담도 없죠!



Travel



  주중에 다양한 혜택을 안팎으로 누렸다면 떠나보세요! 현대백화점 카드만 있으면 힐링 여행이 가능해요. 국내 유명 호텔 객실을 최대 50%까지, 여행지에서의 발이 되어줄 렌터카 예약 시에도 최대 75%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힐링타임에 맛있는 음식이 빠질 수 없겠죠? 현대백화점이 엄선한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에서의 추가혜택도 꼭 챙겨보세요!

 혹시 해외로 떠나야 제대로 힐링이 되시는 분들을 위한 환전 80% 우대 혜택도 있으니 여행계획 전, 현대백화점 In & Out Festival 꽉 찬 혜택확인은 필수겠네요. :)

 




 엄청난 혜택들이 쏟아지는 바람에 블로그에서 모두 다 소개해드릴 수가 없었는데요. 현대백화점 In & Out Festival의 모든 내용은 현대백화점 홈페이지( / 모바일 )에서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