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

꾸안꾸에 힙함 한 스푼, 스포티룩 스타일링 추천

 

올여름 무엇을 입을지 고민인 당신, 특별히 신경 쓰지 않았는데도 힙한 느낌의 패션을 원한다면 스포티룩이 제격입니다. 추구하는 스타일에 따라 스포티룩도 때로는 클래식하게, 때로는 힙하게 연출할 수 있는데요. 현대백화점의 추천 리스트와 함께 꾸민듯 꾸미지 않은 스타일의 스포티룩 아이템들을 만나보세요!

 


 

 


LOOK 1 │TENNIS


셀린느 ‘슬리브리스 브이넥 점퍼’ 스트라이프 패턴은 언제 입어도 클래식하면서 감각적인 분위기를 가져다주는 효과가 있는데요. 브이넥 베스트는 이너로 어떤 아이템을 선택하는지, 네크리스를 어떻게 활용하는 지에 따라 또다른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 활용도 또한 높습니다. 이 아이템 역시 네이비 컬러에 화이트 스트라이프 패턴과 레드 포인트가 적절한 조화를 이루고 있어 어디에나 부담없이 매치할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마리떼프랑소와저버 ‘무브먼트 더블유 미니 스커트’ 경쾌한 길이감의 미니 스커트는 스포티룩의 정석을 연출해주는데요. 스커트 안에 속바지가 내장되어 있어 좀 더 편하게 착용하 수 있습니다. 앞면과 뒷면에 포켓 디테일이 서로 다르게 달려있으며 앞면의 포켓 아래에 있는 와펜 장식이 감각적인 포인트가 되어줍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마리떼프랑소와저버 ‘MFG X YONEW 컬러 블록 헤어 밴드/핸드밴드’ 스포츠 용품 브랜드, 요넥스와의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테니스 룩에 아주 효과적으로 매치할 수 있습니다. 땀 흡수율이 아주 탁월한 스웨트 원단을 사용했으며 착용했을 때, 쉽사리 흘러내리지 않아 안심하고 운동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로고 포인트도 멋스럽게 살려보세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구찌 ‘자수 장식 코튼 저지 티셔츠’ 스포티한 매력과 레트로한 감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는 이 저지 티셔츠는 어떨까요. 네크라인과 소매라인의 포인트가 멋스럽게 마무리되었으며 G 로고 역시 우아한 느낌으로 새겨져 있어 눈길이 가네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신촌점, 목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프레드페리 ‘언더스핀 레더’ 프레드페리하면 떠오르는 의류의 컬러 트윈 팁 포인트를 아웃솔에 매치한 디자인입니다. 화이트 컬러의 스니커즈는 신발장에 하나쯤 있으면 활용도 높게 이용해볼 수 있는데요. 풀 그레인 레더를 사용해 좀 더 부드럽고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청키한 아웃솔 디자인으로 경쾌한 느낌까지 살려줍니다. 
※ 입점 점포 : 중동점 (아이템 개별 문의)

럭키슈에뜨 ‘로고 삭스’ 데일리하게 착용할 수 있는 니삭스도 하나쯤 있으면 유용하게 신을 수 있습니다. 감각적인 컬러 배색과 함께 옆 면의 로고 디테일이 스포티한 느낌의 아이템입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LOOK 2 │OUTDOOR


아크테릭스 ‘인센도 에어쉘 후디 여성’ 윈아웃도어 필수템으로 여겨질 만큼 실용적이면서 스타일리쉬하게 연출할 수 있는 윈드브레이커입니다. 요즘 가장 핫한 아웃도어 브랜드 중 하나인 아크테릭스의 인센도로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지만 시원한 착용감과 자유로운 움직임을 갖추고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목동점, 판교점 (아이템 개별 문의)

앤더슨벨 ‘포토그라피 티셔츠’ 강렬한 그래픽이 새겨진 티셔츠도 하나쯤 있으면 여러 가지 스타일링에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벌키 한 사이즈로 디자인된 앤더슨벨의 티셔츠는 힙한 무드의 사진이 인쇄되어 있는데요. 시원하고 신축성이 좋은 패브릭을 사용해 여름철에도 착용하기에 편리합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아이템 개별 문의)

스포티앤리치 ‘디스코 테리 쇼츠’ 야외 활동을 할 때는 지퍼형 팬츠보다 허리가 밴드형으로 되어있는 팬츠를 착용하는 것이 훨씬 편한데요. 스포티앤리치의 이 쇼츠는 탄력 있는 허리 밴드가 삽입되어 편하게 입을 수 있고, 두 개의 앞 주머니를 활용하기에도 좋습니다. 화이트 컬러라 패턴이 있는 상의나 디테일이 강렬한 슈즈와 매치하기에도 편리하죠.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아이템 개별 문의)

디스이즈네버댓 ‘조깅 쇼츠’ 재활용 나일론을 사용해 제작한 디스이즈네버댓의 쇼츠는 편하게 조절할 수 있는 허리 라인의 스트랩, 뒷면에 달린 지퍼형 포켓이 있어 편의성을 갖춘 아이템입니다. 블루 컬러를 선택하면 청량하면서 스포티한 느낌을 한 층 살릴 수 있을 것 같네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중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아디다스 ‘버킷햇 코어’ 베이직한 베이지 컬러의 버킷햇도 있습니다. 로고만 봐도 스포티한 감성이 느껴지는 아디다스의 로고 플레이가 정면에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데요. 클래식하지만 스트릿 패션에서 꾸준히 트렌드로 유지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미아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디큐브시티, 부산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킨 ‘샨티 화이트 남녀공용 슬라이드 슬리퍼’ 킨은 산과 바다가 있는 아웃도어와 시티라이프 활동에 모두 잘 어울리는 아이템을 제안하는 브랜드의 정체성에 맞게 야외 활동에서는 실용성 있게, 일상생활에서는 스포티하게 이용할 수 있는 슈즈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그런 의미에서 무심하지만 멋스럽게 신을 수 있는 이 화이트 슬라이드를 권해드립니다. 
※ 입점 점포 : 중동점 (아이템 개별 문의)


LOOK 3 │RUNNING


알렉산더왕 ‘리브 조직 저지 로고 엘라스틱 브라’ 알렉산더왕의 시크한 브라톱은 하나만으로도 임팩트가 아주 큰 아이템인데요. 로고 밴드가 엘라스틱으로 되어 있어 탄탄하면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보디 실루엣을 강조하는 디자인의 솔기가 있는 골지 저지로 제작되었으며 블랙&화이트 조합의 컬러 매치에서도 트렌디함이 느껴집니다.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아이템 개별 문의)

디스이즈네버댓 ‘TNT 도그 매쉬 트러커 캡’ 귀여운 그래픽이 들어간 모자로 포인트를 살려 보세요. 뒷면이 메시 소재로 되어 있어 통기성 있게 착용할 수 있는 이 캡은 아티스트 료타 다이몬의 강아지 그래픽이 들어가 있어 소장 가치가 더욱 높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중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배드블러드 ‘스텔라 사이클링 쇼츠’ 이 쇼츠는 아쿠아 아이콘이 부착된 만큼 기능성 소재로 제작되어 각종 워터 스포츠에도 활용이 가능합니다. 통기성이 탁월한 메시 원단으로 제작했으며 형이상학적인 패턴 그래픽이 힙한 느낌을 살려줍니다. 라인 절개 파이핑 디테일이 덕분에 유니크하게 착용할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디스이즈네버댓 ‘스크립트 베이스볼 저지’ 베이스볼 저지는 버튼을 열거나 채우는 것에 따라 서로 다른 느낌으로 연출해 볼 수 있습니다. 디스이즈네버댓의 이 저지는 왼쪽 가슴과 등에 새겨진 아플리케 자수 포인트가 매력적인데요. 오른쪽 슬리브의 그래픽 디자인 또한 클래식한 매력이 느껴지네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무역센터점, 천호점, 신촌점, 중동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인사일런스 ‘유틸리티 와이드 팬츠’ 이번 시즌에서 단 하나의 팬츠만 사야 한다면 카고 팬츠를 권해드리고 싶은데요. 인사일런스의 이 팬츠는 라이트한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좀 더 가볍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 오픈 지퍼 디테일이나 스트랩 디테일이 있어 캐주얼하면서 스포티하게 연출하기에도 좋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목동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오프화이트 ‘아웃오브오피스 칼프 레더’ 양쪽의 오렌지 컬러 화살표 디테일이 시선을 사로잡는 오프화이트의 운동화는 어떨까요. 스트랩에 달려있는 라벨 디테일 덕분에 브랜드 특유의 힙한 감성이 더욱 트렌디하게 느껴집니다.  
※ 입점 점포 :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LOOK 4 │GOLF


말본골프 ‘UV 차단 와이드 테리 바이저’ 바이저 햇은 야외 활동이나 일상 생활을 할 때, 스포티한 느낌을 내기에 효과적인 아이템 중 하나죠. UV 차단 챙을 접목한 이 바이저는 겉감에 면 100%를 사용해 부드럽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넓다란 창 덕분에 햇빛을 피하기에도 좋고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천호점, 목동점, 중동점, 킨텍스점, 판교점, 더현대 대구, 울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메종키츠네 골프 ‘우먼 폭스 아가일 삭스’ 아가일 패턴에 브랜드의 시그니처, 폭스 자수가 조화를 이루는 이 삭스는 클래식하면서 귀여운 이미지로 착용할 수 있어요. 라운딩 룩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 쇼츠와 함께 스포티하게 착용할 수 있습니다.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아이템 개별 문의)

미우미우 ‘포플린 미디 드레스’ 미우미우의 감성으로 표현한 테니스룩도 한 번 보고가세요. 도발적인 느낌으로 해석한 이 미디 드레스는 브레스트 포켓의 자수 로고나 컬러풀한 이중 스트라이프가 자유로운 여성스러움을 선사합니다. 허리에 들어간 주름 덕분에 좀 더 슬림한 라인을 살릴 수 있어요. 
※ 입점 점포 : 무역센터점, 충청점 (아이템 개별 문의)

지포어 '킬티 쿼터 G’S DURF’ 편안한 슈즈를 둘러보고 있었다면 컬러 배색감이 팝한 지포어의 아이템을 권해드려요. 프리미엄 아웃솔 디테일을 사용해서 접지력은 물론 유연함까지 갖추고 있으며 브랜드만의 콤포트 시스템 테크놀로지를 통해 통기성을 높인 아이템이에요. 
※ 입점 점포 : 더현대 서울, 압구정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판교점, 부산점, 더현대 대구 (아이템 개별 문의)

 

 


 


아웃도어 활동을 할 때, 잘 갖춰진 스포티룩이나 일상생활에서 스포츠 웨어와 베이직한 아이템을 적절하게 조화시킨 믹스매치룩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는데요. 취향에 따라 유용하게 매치할 수 있는 아이템과 함께 힙하고 트렌디한 룩을 완성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