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신학기 맞이! 우리 아이 책가방을 부탁해~

2020년 신학기 맞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어린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책가방은 어떤 상품일까요? 활용도 최고! 브랜드별 인기 책가방을 지금 공개합니다!




PART 1. 브랜드별 제일 잘나가는 책가방만 모았다! 입학 선물 성공률 100%! 백화점 인기 여아 책가방 BEST 7


영상보기☞ [쇼핑Live] 브랜드별 제일 잘나가는 책가방만 모았다! 입학 선물 성공률 100%! 백화점 인기 여아 책가방 BEST 7|현대백화점 TV 유튜브



MC 쇼핑라이브 오늘 주제는 <우리 아이 책가방을 부탁해>입니다. 소개해주실 책가방 선정 기준이 궁금해요. 


바이어 현대백화점에서 여자친구들한테 제일 인기가 많은 상품으로 가지고 나왔습니다. 


MC 보통 아이 첫 책가방 고를 때 학부모님들이 가장 중요하게 보는 건 무엇인가요?


바이어 첫 번째 포인트는 성장하는 아이를 위한 '가벼운 책가방', 두 번째 포인트는 취향에 맞는 '디자인'입니다. 세 번째로는 아이 스스로 '열고 닫기 쉬운 책가방'인데요. 이 세 가지 포인트가 제일 중요할 것 같습니다. 


MC 그럼 말씀해주신 포인트를 중심으로 가방 한번 살펴볼까요?



바이어 첫 번째로 소개해드릴 가방은 '봉통(BONTON)'입니다. 봉통이라는 브랜드는 프랑스 브랜드고요.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디자인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을 해드리고 싶어요. 앞쪽에는 가슴 고정 버클이 있고 뒤편에는 지퍼가 양 사이드에 있어서 친구들이 가방을 열고 닫기가 쉬울 수 있게끔 되어있고요. ☞쇼핑바로가기



바이어 봉통은 앞으로 소개해드릴 가방이랑 다르게 외형이 네모나고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그리고 너무 페미닌하지 않으면서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포인트로 준 그런 가방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바이어 두 번째로 보여드릴 가방은 바로 '벡맨(BECKMANN)'입니다. 벡맨은 조금은 생소한 브랜드인데요. 노르웨이에서 국민 책가방으로 알려져 있는 브랜드입니다. ☞쇼핑바로가기


MC 노르웨이에서는 4명 중에 3명이 벡맨 책가방을 사용할 정도로 정말 인기가 많다고 해요. 이번 가방은 골반 쪽에도 버클이 있네요? 



바이어 처음 책가방을 메는 게 불편하고 어색할 수 있는데, 위아래에서 버클로 잡아주니까 훨씬 허리와 등에 부담되지 않고 편안해요. 약간 스포티한 느낌도 나는데 작은 수납공간도 있고 다양한 패치를 고를 수가 있어요. 


MC 패치는 원래 같이 구성되어있는 거예요?



바이어 네 와펜식으로 골라서 좋아하는 취향에 따라 할 수 있고요. 그리고 마치 보석같이 보이는 이건 비상상황에 누르면 빛이 나면서 나의 위험을 알릴 수 있는, 빛으로 구조 요청이 가능한 버튼입니다. 물론 그런 일이 벌어지지 않아야겠지만, 야간 및 긴급상황에 친구들이 스스로 나의 위급상황을 알릴 수 있는 기능이 있는 책가방이라서 더욱더 인기가 많습니다. 



MC 추가로 말씀드리면, 레인커버가 있어서 비 올 때 꺼내서 가방을 씌울 수 있고 형광색이라서 아이들 안전에도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가방 안쪽에 철제 프레임이 있어서 아이 척추에 맞게 착용 가능해요. 척추협회 인증을 받았다고 들었어요. 



바이어 세 번째로 살펴볼 가방은 바로 '프렌치캣(French Cat)'인데요. 프렌치캣은 여아 위주의 상품만 나오는 여아 전문 브랜드예요. 요즘에는 민트와 바이올렛 색상이 대세라고 하더라고요. ☞쇼핑바로가기


MC 귀여운 고양이가 달려있네요.



바이어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컬러이고 리본과 스마일 와펜 같은 것들이 여아 친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베스트 가방이라고 할 수 있어요. 


MC 다음으로 소개해주실 가방은 '수아베라망(SUAVELAMAN)'입니다. 



바이어 수아베라망 가방은 국내 브랜드인데요. 온라인에서 훨씬 유명했던 건데 백화점에서 오프라인으로 가지고 왔고 아이들보다는 엄마들의 취향을 저격한 클래식하고 깔끔한 디자인의 가방입니다. 



Q. 현대백화점 어디에 입점 되어 있나요?


바이어 판교점, 목동점, 울산점, 대구점 이렇게 네 곳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뒤쪽을 보여드릴게요. 버클이 자석으로 되어있고 클래시컬한 느낌도 나면서 우리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인 디자인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외형이 단단하게 잡혀있는 스타일이에요. '사젤 백팩'이라고 제일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MC 다음은 어떤 가방이죠?



바이어 다음 소개해드릴 가방은 '스미글(smiggle)'이라는 브랜드입니다.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컬러풀한 디자인의 아이템인데, 원래 스미글이라는 브랜드는 호주에서 탄생한 브랜드예요. 



바이어 귀엽고 아기자기한 패턴이 특징으로 패턴이나 컬러를 강조한 가방이라고 할 수 있고요. 가볍지만 튼튼한 내구성이 장점입니다. 호주에서도 아주 유명한 브랜드고 인기 아이템이에요. 가방이랑, 물병, 필통 이렇게 세트로 넣고 다니면 너무 예쁘겠죠? 이 가방은 조금 더 고학년 아이들에게도 인기 있는 제품이라서 저학년에서 고학년까지 커버할 수 있는 브랜드 책가방입니다. 


MC 다음 책가방은 어디 브랜드죠?



바이어 바로 '빈폴(BEANPOLE)'입니다. 빈폴은 어른들에게 더 유명한 국민 브랜드로 빈폴 키즈 책가방이 굉장히 유명했어요. 빈폴은 액세서리 인형을 처음으로 매단 창시자죠. 



바이어 버클이 조금 연핑크예요. 골드 포인트와 핑크가 섞여 있어서 고급스러우면서 러블리한 느낌이 나요. 


MC 요즘 초등학교 저학년들은 사물함에 교과서를 두고 다녀서 책가방 크기가 그렇게 중요하지 않다고 들었어요


바이어 지역마다 다르긴 하겠지만 어떤 학교는 실내화를 신발장에 넣고 다니기 때문에 신발주머니가 필요 없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바이어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브랜드는요.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입니다. 남성적이지도 여성적이지도 않으면서 실용적인 브랜드를 찾는 분들께 추천해요. ☞쇼핑바로가기



고정 버클이 있어서 가방끈이 흘러내리지 않아 안정적이고 필통이 재밌게도 앞에 달려있어요. 필요에 따라서 지갑이나 파우치로 쓰면 좋을 것 같아요. 



바이어 요즘은 물병을 담아 다닐 수 있게끔 물통 수납 포켓이 필수인데, 쏟아질 위험이 있어서 내부보다는 외부 물통 포켓이 인기 있습니다. 상당히 가벼워요. 메쉬 등판으로 되어 있어서 여름에도 청결하게 땀 흡수에도 좋을 것 같고 쿠션감도 좋은 브랜드입니다. 


MC 다음은 남아 책가방으로 넘어가 볼게요.




PART 2. 터치 한 번으로 열린다? 활용도 100% 책가방 추천! 백화점 인기 남아 책가방 BEST 5


영상보기☞ [쇼핑Live] 터치 한 번으로 열린다? 활용도 100% 책가방 추천! 백화점 인기 남아 책가방 BEST 5|현대백화점 TV 유튜브



MC 백화점에서 가장 인기 있는 남자친구들 가방 한번 살펴볼까요?



바이어 첫 번째로 보여드릴 가방은 바로 'MLB키즈(MLB KIDS)'입니다. ☞쇼핑바로가기


MC 네온 색깔 로고가 엄청 눈에 확 띄네요.



바이어 검정 바탕에 네온 컬러로 포인트를 줬는데요. 남자애들은 여자친구보다 많이 과격하잖아요. 그래서 이 앞판이 조금 단단하게 만들어진 점이 특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동일하게 뒤편에 버클이 있고 메쉬 원단으로 되어 있어서 등판이 편안할 수 있게끔 디자인을 했고요. 여자친구들 가방은 주로 인형이 달려있는 반면에 남자친구들 가방에는 작은 파우치가 달려있어서 용돈을 담을 수도 있고, 본인이 좋아하는 작은 소지품 같은 것들도 편하게 넣어서 다닐 수 있어요. 남자아이들은 검은색을 좋아하는 경향이 있는데 매장에 가보시면 다른 컬러들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MC 다음 가방 한번 살펴볼까요? 



바이어 다음으로 소개해드릴 가방은 바로 '닥스 키즈(DAKS Little)'의 책가방입니다. 닥스하면 다들 클래식한 디자인 패턴을 떠올리실 수 있는데 이게 독일 병정 자수에요. ☞쇼핑바로가기



바이어 편안하면서도 클래시컬한 무드를 이렇게 자수를 통해서 느끼실 수 있을 거 같고요. 닥스 하면 '닥스훈트' 강아지가 생각이 나잖아요. 그래서 강아지 모양의 인형도 달려있습니다. 


MC 매장에서 실제로 가서 봤는데 이 제품이 가장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고요.


이어 맞아요. 수납도 되게 심플한 편이에요. 앞쪽에 책 넣고 준비물이나 알림장 같은 것도 넣으면 되고, 필통은 굳이 따로 갖고 다닐 필요 없이 앞쪽에 넣어서 다니면 되고요. 작은 수납공간이 있어서 수납 자체는 심플한데 남자아이들 쓰기에는 크게 불편함은 없을 것 같아요.



MC 다음 소개해드릴 가방은 '폴로(POLO)'입니다. 폴로는 바이어님이 제일 마음에 드신다고 하셨는데 실제로 매장에 가서 보니 색상도 두 가지고 저는 특히 큰 로고랑 아래 체크가 클래식해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바이어 저도 다소 심심하지 않나 싶었었는데 보면 볼수록 질리지 않고 무난하게 들 수 있는 가방이지 않을까 싶어요. 그리고 제일 좋은 건, 지퍼 디자인이라 뚜껑이 길면 열고 닫을 때 불편할 수 있는데, 이 제품은 딱 절반에서 끊겨서 책이랑 학용품을 넣을 수 있고 찍찍이가 붙어있어서 고정하기에도 좋습니다. 안에 내부 수납이 좋은 편이고요. 옆쪽에 물병을 담을 수 있는 옆 주머니도 있습니다.


MC 앞부분 지퍼 둘레가 반사 소재 아니에요?


바이어 네 맞아요. 디자인을 해치지 않으면서 이런 반사 소재를 녹인 것들이 이 책가방의 포인트이지 않을까 싶어요. 



바이어 다음에 소개해드릴 가방은 '스캠프(scamp)'입니다. 온라인에서 유명한 브랜드인데 제가 이 브랜드를 수소문해서 현대백화점 편집숍에 입점시켜놓은 상태이고요. 디자인이랑 내구성도 좋고 아이디어도 너무 좋아요. 


MC 원래 소풍 가방으로 굉장히 유명하더라고요.


바이어 맞아요. 지금 소개해드린 이 제품은 책가방형이고요. 소풍가방으로는 다른 모델이 있는데 매장에서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프라인에서는 유일하게 쁘띠따쁘띠 판교점에서만 만나 보실 수 있습니다.


MC 안감 색깔도 너무 예쁘네요.


바이어 이것도 역시 여자친구들 쓸 수 있는 핑크 컬러가 나오고 있고요. 아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어요.


MC 하단 부분에 버클 같은 게 있는 것 같은데요?


바이어 네 맞아요. 아이들 체험학습이나 소풍 갈 때 여기에다가 돗자리를 돌돌 말아서 끼워 가면 되거든요. 뒤 판 역시 메쉬로 되어있고 단단하게 되어있어서 메었을 때도 땀 흡수나 척추에도 상당히 편안함을 줘요. 



MC 원슬립핸들이 디자인적으로도 포인트가 되기도 하고 실제로 열고 닫을 때 그립감도 좋게 나와서 엄마들은 물론 애들도 실제로 썼을 때 되게 좋아할 거 같아요. 마지막 가방이죠?



바이어 마지막 가방 바로 '뉴발란스 키즈(NB KIDS)'의 책가방입니다. 뉴발란스 역시 스포티지한 브랜드라서 그런지 앞면이 단단하게 만들어져서 뒤로 눌리거나 친구들과 부딪혔을 때 들어있는 내용물들이 망가지지 않게끔 보호해줄 수 있는 책가방이고요. ☞쇼핑바로가기



바이어 귀여운 동전지갑이 포인트예요. 그리고 투명 네임택이 있어서 분실을 방지할 수 있고 넓은 공간으로 많은 수납이 가능해요.


MC 남자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스타일인 것 같아요. 


바이어 이 모양으로 해서 다른 컬러들도 있으니까요. 여자친구들도 매장 와서 다른 패턴의 모델들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MC 그러면 마지막으로 남자아이들이 선호하는 책가방 정리 한 번만 해주세요.



바이어 남자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책가방 제가 선정한 기준은요. 첫 번째 튼튼한지! 두 번째는 수납이 다양하게 되는지, 세 번째는 친구들이 스스로 열고 닫기 편한지 이렇게 세 가지 포인트입니다. 신학기 책가방은 부모님이 그냥 선택하시기보다는 아이들 함께 매장에서 한번 메어보고 직접 골라보게 하시는 게 정말 중요할 것 같아요. 




부탁하고 싶은 아이템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책임지고 꼼꼼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백화점 직원이 알려주는 생생한 쇼핑 TIP '현대백화점 쇼핑라이브'는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입니다. 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