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쇼핑라이브 5월 기념일 선물 특집

우리 아이를 패션리더로 만들어 줄 어린이날 선물부터 부모님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는 어버이날 선물! 스무 살이 된 자녀를 위한 성년의 날 선물까지! 지금 쇼핑라이브에서 만나보세요.




PART 1. 인스타그램 하트 팡팡♥ 어린이날 인생 샷 아이템 TOP 2! Dear.B & MSGM


영상보기☞ [쇼핑Live] 인스타그램 하트 팡팡♥ 어린이날 인생 샷 아이템 TOP 2! Dear.B & MSGM I 현대백화점 TV 유튜브



MD’S COMMENT "혹시 에잇 포켓 키즈라고 들어보셨어요? 아이 하나를 키울 때 정말 많은 분들이 그 아이를 위해서 정성을 쏟으시잖아요? 부모님, 양가 할머니 할아버지, 삼촌 이모까지 총 8명의 주머니가 열린다는 뜻이에요. 그래서 어린이날 선물도 더 이상 부모만의 고민은 아닌 것 같아요."


Q. 어린이날 선물 추천 첫 번째 브랜드 무엇인가요?


MD’S COMMENT "추억도 되고 SNS에 자랑도 할 수 있는 어린이날 옷 선물 추천, 첫 번째 브랜드는 키즈 드레스 전문 브랜드인 'Dear.B' 입니다."



MD’S COMMENT "Dear.B는 아이들이, 특히 여자아이들이 좋아하는 샤랄라한 공주풍 원피스가 특징인 브랜드인데요. 실제로 봤을 때 상당히 드레시 해서 많이 불편하지 않을까? 좀 염려하시는 부분이 있으실 것 같아요. 하지만 실제로 아이들 입혔을 때 착용감이 상당히 좋아서 재구매율도 매우 높다고 합니다. 특히 이 브랜드는 연예인들이나 셀럽이 인기 방송 프로그램이나 SNS에 입고 나와서 주목을 많이 받고 있어요. 그래서 아이들과 함께 화보 같은 사진을 찍고 싶은 부모님들이 이 브랜드를 많이 찾는다고 해요. 애니메이션 보고 '나도 공주가 되고 싶다' 이렇게 얘기하는 그런 친구들이 한번 입어보면 좋을 거 같아요."


Q. 어린이날 선물 추천 두 번째 브랜드는 무엇인가요?


MD’S COMMENT "Dear.B는 드레스였잖아요? 드레스 스타일이랑 완전히 다른 MSGM 티셔츠입니다. MSGM은 2009년에 이탈리아에서 런칭된 패션 브랜드입니다. Dear.B가 키즈 전문 브랜드라면 MSGM은 성인 의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사실 성인이 메인인 브랜드이긴 해요."



MD’S COMMENT "그래서 부모님이 입으신 스타일대로 아이에게 입히시고 싶은 그런 니즈가 있으신 분들한테는 되게 좋은 룩이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특히 MSGM 티셔츠는 패턴이나 이런 게 믹스 앤 매치로 되어 있어서 하나만 입어도 포인트가 되는 그런 옷들이 많아요. 특별한 코디 없이 정말 바지 위에 티셔츠 하나만 툭 하니 걸쳤는데도 멋있는 그런 느낌을 연출하시기에는 아마 최고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Dear.B가 특별한 날, 이런 기념하기 좋은 날 입기 좋은 옷이라면, 사실 MSGM은 평소 어린이집 등원룩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MD’S COMMENT "등원룩에는 엄마들끼리 좀 이렇게 룰 아닌 룰이 있잖아요? 첫 번째는 과하게 레이스가 달린 옷이나 긴 드레스 같은 것들은 피하게 되더라고요. 친구들끼리 장난치고 드레스 밟거나 이러면 찢어질 수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다칠 수도 있고요. 두 번째는 입고 벗기 편해야 해요. 활동하기도 불편하기도 하고 화장실 갈 때 멜빵바지 같은 거 입으면 입고 벗기 좀 불편하잖아요? 우리 아이한테는 특별한,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 하시는 그런 부모님들한테는 어린이날 MSGM 티셔츠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PART 2. "내 자식이 최고다!" 있어 보이는 어버이날 선물 특집!


영상보기☞ [쇼핑Live] "내 자식이 최고다!" 있어 보이는 어버이날 선물 특집! I 현대백화점 TV 유튜브



Q 어버이날 선물 첫 번째 아이템 무엇인가요?


MD’S COMMENT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트렌드 아이템 바로 무선 이어폰입니다. 지하철이나 버스에서 연세가 지긋하신 분이 무선 이어폰을 사용하시면 굉장히 트렌디하다 이런 생각이 들어요. 사실 자녀분들이 사드리지 않으면 부모님들께서 이어폰을 바꾸기가 쉽지 않으시거든요. 부모님들 요즘 휴대전화로 동영상 시청도 많이 하시잖아요. 유튜브를 안 보면 친구들 사이에서 대화가 안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부모님들은 등산이나 헬스도 많이 다니셔서 그럴 때 무선 이어폰 착용하면 훨씬 더 편리하고 활동적으로 다니실 수 있을 거 같아요."


Q 무선 이어폰 부모님이 쓰시기에 어렵지 않을까요? 


MD’S COMMENT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무선 이어폰은 한 번 기기와 연결하면 그다음부터는 쉽게 연결이 된다고 해요. 한 번 연결해드리면 어렵지 않게 사용하실 수 있어요. 조작법을 친절하게 설명해드리고 부모님과 대화를 주고받으면서 효도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Q 부모님께 선물하기 좋은 무선 이어폰 어떤 브랜드인가요?


MD’S COMMENT "뱅앤올룹슨 & 보스 입니다."



Q 두 브랜드는 어떤 기준으로 추천해주실 건가요? 


MD’S COMMENT "편리한 사용법, 간편한 충전, 고음질, 착용감입니다. 이 뱅앤올룹슨과 보스는 음질에서 최고 사양을 자랑하고 또 세련된 디자인으로 굉장히 유명합니다. 충전하는 것도 휴대전화 충전할 때와 같이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고 휴대전화 기종에 상관없이 모두 호환 가능해요. 두 브랜드 모두 귀에 딱 맞는 디자인으로 편리하게 사용 가능해서 꼭 추천해드리고 싶어요."


Q 자랑하고 싶은 선물! 두 번째 아이템 무엇인가요?


MD’S COMMENT "패션뿐만 아니라 건강까지 챙겨드릴 수 있는 선글라스 & 모자입니다. 특히 5월이 되면 따뜻해진 날씨만큼이나 야외활동이 많아지면서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는 선글라스와 모자 같은 필수 아이템이 인기라고 하는데요. 선글라스와 모자는 패션 포인트로도 활용할 수 있잖아요. 그래서 친구분들께 자랑하기에 딱 맞는 아이템인 거 같아요. 선글라스는 아버님들한테 모자는 어머님들한테 인기가 좋죠."


Q 얼굴형에 맞는 그런 선글라스를 제안해주세요.



MD’S COMMENT "긴 얼굴형은 하단이 각진 모양을 통해서 시선을 분산시켜 줄 수 있는 디자인이 좋은 것 같아요. 브랜드로는 레이밴이 있을 것 같은데요."



MD’S COMMENT "둥근 얼굴형은 눈꼬리 부분이 살짝 올라간 디자인의 선글라스나 사각형 선글라스가 좋을 것 같은데 톰포드 선글라스 브랜드가 좋을 것 같아요."



MD’S COMMENT "각진 얼굴을 가지신 분들께는 아래가 둥근 선글라스나 아니면 오버 사이즈 선글라스가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브랜드로는 구찌 선글라스가 생각이 나네요."


Q 어머님을 위한 모자는 어떤 브랜드 추천해드리나요? 



MD’S COMMENT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퀄리티가 높은 소재로 사랑받는 신저입니다. 이 신저 모자는 인기 드라마였죠. 미스터 션샤인에 협찬을 하면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고 해요. 어머님들께 이런 신저 모자를 선물해드리면 드라마 속 여주인공이 된 듯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을 거 같아요."




PART 3. 성공률 100% 성년의 날 선물은? 자녀를 위한 특별한 향수, 니치향수 추천 


영상보기☞ [쇼핑Live] 성공률 100% 성년의 날 선물은? 자녀를 위한 특별한 향수, 니치향수 추천  I 현대백화점 TV 유튜브



Q 성년의 날 언제인지 아시나요?


MD’S COMMENT "5월 셋째 주 월요일이죠. 올해 만으로 스무 살 한국 나이로 스물한 살이 된 분들이 주인공인 날이죠. 성인으로서 자부심을 부여하기 위해 지정된 법정 기념일이라고 해요. 요즘 트렌드 좀 안다 하는 부모님들께서는 자녀의 성년의 날 선물을 꼭 챙겨주신다고 하더라고요. 실제로 성년의 날을 앞두고 '자녀들한테 선물하기 좋은 향수를 추천해 달라' 하는 요청을 좀 많이 받고 있어요."


Q 성년의 날 선물 향수의 의미는 무엇일까요? 


MD’S COMMENT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의 향기를 풍기는 좋은 사람이 되라는 의미가 있어요. 자기만의 향기를 가지는 것 성년으로서 굉장히 의미 있는 것 같아요. 성년의 날에 부모님께 받은 향수는 더욱 뜻깊은 선물이 될 거 같은데요. 사람의 감각 중에서 후각이 가장 오랫동안 기억에 남는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부모님한테 선물 받은 향수가 더욱더 기억에 남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MD’S TIP


✔ 참고로 향수를 뿌릴 때 이렇게 비비시는 분들이 계세요. 그런데 비비게 되면 향수의 입자가 날아갈 수 있으니까 비비지 말고 찍어서 사용하세요! 향수를 사용해 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처음 뿌리고 난 후와 시간이 지난 후 향이 많이 달라요. 그것은 향수의 향료마다 휘발하는 속도가 다르기 때문인데요. 매장에서 향수를 구입을 할 때 원하는 향수를 시향지에 한 번 뿌려서 첫 향을 맡아 본 다음에 매장을 둘러보면서 다른 매장도 보다가 30분에서 1시간 정도 지난 후 다시 그 향을 맡아보면 이게 내가 원하던 향인가? 찾을 수 있습니다. 



Q 성년의 날 자녀에게 선물할 향수 어떤 브랜드인가요? 


MD’S COMMENT "첫 번째로 소개할 브랜드는 바로 한국에서 니치향수 붐을 일으킨 딥디크 입니다. 니치향수라는 말 굉장히 많이 쓰는데 니치가 '틈새'라는 뜻인데요. 최상의 원료를 가지고 소수의 고객을 위해 만들어진 향수입니다. 딥티크 향수는 전체적으로 인공적인 느낌을 많이 뺀 브랜드예요. 향수에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한테도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자신의 매력은 또 크게 부각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MD’S COMMENT "저도 도 손(Do Son) 하고 필로시코스(Philosykos) 사용하고 있는데 딥티크 향수의 가장 큰 특징이 남녀 성별을 구분 짓지 않는 향이라고 해요. 보통 향수는 남성향수가 있고 여성향수 이렇게 구분 지어서 판매하는데 딥티크는 오늘날 편집숍 컨셉의 시크한 매장과 남녀공용의 고급 향수를 최초로 도입한 브랜드라고 합니다. 그래서 퍼퓸 아티스트로서의 독특한 정체성을 지난 브랜드로 그 입지를 유지하고 있죠."



Q 성년의 날 선물 추천! 두 번째 향수 어떤 브랜드인가요? 


MD’S COMMENT "딥티크가 우리나라에 니치향수 붐을 일으킨 브랜드다 라고 한다면 이번 향수는 현대 가장 사랑받는 니치향수인데요. 바로 조 말론 런던입니다. 전 세계에 많은 애호가를 가진 향수 브랜드로서 정통 브리티시 스타일의 독특하고 특별한 향을 선보이는 조 말론 런던입니다."



Q 조 말론 런던만의 매력은 무엇인가요?


MD’S COMMENT "아무래도 향료가 기본적으로 잘 뒷받침되어 있는 것 같아요. 조 말론 런던은 최상의 성분을 가지고 수제로 제작하고 있어요. 또 다른 성공의 비결이 다름 아닌 스토리텔링인데요. 조 말론 매장을 방문하면 제품마다 얽힌 독특한 이야기를 들려준다고 해요. 고객들이 그 향수를 시향을 하면서 스토리를 상상하게 되는 거죠. 예를 들자면! 디너파티에 레스드레스하면 어떤 이미지가 떠오르나요? 로맨틱하고 고급스러운 느낌? 화려하고 관능적인 향? 종합해보면 제 생각에는 튜버로즈 안젤리카 코롱 인텐스 라는 향수가 거기에 적합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성년이 되는 주인공이랑 같이 매장에 방문해서 그런 스토리텔링을 같이 들어보면 되게 재밌고 유익한 경험이 될 것 같아요."



MD’S COMMENT "조 말론 런던의 경우에는 프래그런스 컴바이닝이라고 해서 조 말론 런던의 유전자와 같은 개념이 있어요. 이게 뭐냐면 성년이 되는 친구들이 각자 자신의 스토리를 서로 다른 향수를 레이어링 합니다. 위에는 A 향수, 밑에는 다른 향수 이런 식으로 레이어링을 해서 마치 자신이 조향사가 된 것처럼 맞춤식으로 각자에게 맞는 향수를 코디하도록 그렇게 유도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5월은 어린이날! 사랑스러운 우리 아이에게 어떤 선물을 할지 고민이시라면? 눈이 부시게~ 빛나는 인생을 살아오신 부모님께 어떤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면 좋을까? 고민이라면! 스무 살을 맞이한 자녀를 위해 특별한 성년의 날 선물을 찾고 계신다면? 쇼핑라이브와 함께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백화점 직원이 전하는 백화점의 리얼한 이야기를 담은 '현대백화점 쇼핑라이브'가 소개하는 쇼핑 팁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입니다. 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