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훈남이 되고 싶은 남성들을 위한 '남성 뷰티 입문템'

훈남이 되고 싶은 남성들을 위한 '남성 뷰티 입문템' 특집. 따끔거리는 두피 때문에 고민하는 남성이라면? 선크림을 발라야 하는데, 백탁현상이 걱정된다면! 처음 접하는 남성 스킨케어 어떤 화장품을 선택해야 할지 고민이 많은 남성분께 추천해 드리는 남성 뷰티 꿀템!! 지금 쇼핑라이브에서 만나보세요.




PART 1. 집에서 샵처럼 두피 관리하는 꿀템!|아베다 & 록시땅|


영상보기☞ [쇼핑Live] 집에서 샵처럼 두피 관리하는 꿀템!|아베다 & 록시땅|현대백화점 TV 유튜브



Q. 저는 비누로 머리를 감는데 요즘 두피가 자꾸 가렵고 따가워요. 두피 관리 제대로 해보고 싶은데 샴푸 추천해주세요.


뷰티바이어 "비누로 머리를 감는 경우가 드물긴 한데 남성분들은 어릴 때라던가 아니면 군대에 있을 때 씻을 도구가 비누만 주어질 때는 비누 하나로 얼굴부터 머리까지! 이게 정말 웃긴 게 뭐냐면 이렇게 씻고 몸을 다 칠할 시간이 없어서 머리에서부터 내려오는 거품으로 샤워한다는 생각으로 샤워하면 정말 빠르고 간편하게 씻을 수 있긴 한데 비누로 해결하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뷰티바이어 "첫 번째 솔루션 제품은 아베다의 로즈메리 민트 퓨리파잉 샴푸입니다. 저도 써봤는데 다들 어떠셨어요? 사용해보니 시원해서 좋았던 제품이고 특히 여름철 남성분들 머리에 기름 많이 올라오잖아요. 지성 두피로 고생하는 남성분들께 적극 추천해 드리는 부분이 민트 성분 때문에 정말 쿨링감이 있습니다. 시원한 느낌이고 유분도 조절되기 때문에 여름에 부담 없이 쓰실 수 있는 제품인 것 같아요. 향도 너무 좋아요. 지성인 분들, 유분기 많은 분이 사용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쇼핑바로가기



Q. 어떤 성분을 가지고 있는 제품인가요?


뷰티바이어 "기본적으로는 로즈마리 잎, 민트 잎 추출물이 들어가 있어요. 아베다 전반적으로 라인들이 천연 아로마, 천연 계면 활성제를 사용하고 자연 유래 성분들을 94% 이상 쓰고 있다고 해요. 성분이 굉장히 착한 브랜드로 두피에 자극이 없고 쿨링감을 줄 수 있는 그런 성분을 가진 제품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Q. 남자분들 헤어스타일링 제품 굉장히 많이 쓰시잖아요. 그런 분들을 위한 팁도 오늘 가져오셨다고요.


뷰티바이어 "보통 아베다 하면 샴푸나 헤어 컨디셔너만 잘 알고 계시는데 사실 스프레이도 굉장히 유명합니다. 그래서 제가 가지고 온 스프레이 제품은 아베다 컨트롤 포스 스프레이입니다. 실제로 저희 백화점 직원분들이 많이 쓰는 아이템이에요. 이 제품 같은 경우는 일단 성분이 굉장히 착하고 깨끗하게 세정이 되는 제품으로 재구매도 많이 하시는 편이고 성분이 순해도 고정력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보통 스프레이는 정말 독한 향이 나잖아요. 이건 천연의 향기가 나요. 잔향이 정말 좋다고 들었거든요. 남성분들 왁스 하거나 스프레이 뿌리시면 두피가 정말 가렵다고 하시는데 천연 성분으로 두피가 가렵지 않습니다. 특히 씻을 때 너무 깨끗하게 씻긴다 라는 부분이 되게 강점으로 있는 제품입니다." 쇼핑바로가기



뷰티바이어 "안녕하세요. 저는 숙면의 아이콘 뷰티MD 김훈 대리입니다. 왜 숙면의 아이콘인지 궁금하시다면 위↑↑ 숙면제품 추천 영상을 참고하세요." (영상 바로가기)



뷰티바이어 "제가 오늘 추천할 아이템은 록시땅 아로마 프레쉬 샴푸입니다. 이 아로마 프레시 샴푸 같은 경우에는 여름에 굉장히 덥고 습한 환경에서 피지가 많이 올라오고 그런 잔여물들을 깨끗하게 세정을 시켜줄 수 있고 모발에 볼륨을 살려줄 수 있는 그런 샴푸 제품입니다." 쇼핑바로가기



뷰티바이어 "이 제품 같은 경우에는 다섯 가지 오일이 블렌딩 되어 있었는데 민트, 타임, 시더, 그레이프 프루츠, 라벤더 이 허브 성분들이 두피에 굉장히 활력을 주고 진정을 시켜주는, 그리고 제형이 굉장히 묽어서 거품이 굉장히 잘 나요. 일반 천연샴푸는 거품이 안 나는 경우가 많은데 이 샴푸 같은 경우는 묽지만, 식물성 거품 입자로 제조해서 거품이 오밀조밀 잘나고 세정을 하시고 나면 과도한 유분기는 제거를 해주고 또 수분감은 남겨주기도 하고 쿨링감까지 선사를 하기 때문에 아베다 샴푸와는 또 다른 쿨링감을 느끼실 수 있을 겁니다."


Q. 백화점에서 사야하는 이유?


뷰티바이어 "현대백화점에 오시면 두피 측정을 무료로 해드립니다. 특히 아베다 매장에는 두피측정기가 따로 비치되어 있어요. 그래서 이번 기회에 정말 두피를 개선할 수 있는 제품을 추천받아보시는 게 굉장히 좋을 것 같습니다. 록시땅 매장도 가시면 직원분들께서 상세하게 체크 리스트처럼 해서 두피 고민을 체크해주고 또 맞는 제품을 추천해주시기 때문에 백화점에서 제품을 구매하시면 미리 사용해보실 수 있는 샘플 제품을 받아서 미리 경험을 해보고 구매를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백화점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오늘의 솔루션 정리. 여름철에 두피에 자극적이지 않고 청량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베다 로즈메리 샴푸와 컨트롤 포스 스프레이와 두피에 진정과 활력을 부여해주고 모발에 볼륨감을 부여해주는 록시땅 아로마 프레쉬 샴푸를 추천합니다.




PART 2. 얼완피~ 얼굴의 완성은 피부다!|빌리프 & 랩시리즈|


영상보기☞ [쇼핑Live] 얼완피~ 얼굴의 완성은 피부다!|빌리프 & 랩시리즈|현대백화점 TV 유튜브



Q. 평소에 얼굴에 뭐 바르기가 귀찮아서 잘 안 바르는데 얼굴이 요즘 들어 너무 당기네요. 한 번만 발라도 신경 쓴 것 같은 피부가 되는 제품 없을까요? 아니면 스킨, 로션 나눠 발라도 번들거리지 않는 제품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뷰티바이어 "이 사연 주신 분처럼 남자분들이 여러 가지 제품 단계별로 바르는 걸 별로 안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남성분들 같은 경우에는 여러 가지 제품을 바르는 행위 자체를 번거롭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고 우리가 보통 촉촉하다, 보습감이 있다고 생각하는 정도의 느낌을 남성분들은 갑갑하게 느끼기도 하셔서 여러 가지를 바르기를 굉장히 싫어하시고 끈적이는 것을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뷰티바이어 "제가 오늘 가지고 온 아이템은 빌리프의 아쿠아 밤 미스트입니다. 여자분들은 이 제품 다들 많이 아실 것 같아요. 왜냐면 빌리프에서 제일 유명한 아이템이 수분폭탄 크림이라고 불리는 아쿠아 밤 크림과 보습 폭탄 크림이라고 불리는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이렇게 두 가지가 있거든요." 쇼핑바로가기



뷰티바이어 "이 제품들이 워낙 인기가 있고 하다 보니까 미스트 형태로 출시해서 반향을 일으키고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쿠아 밤 미스트는 세면대 미스트로 유명해요. 욕실에 두셨다가 바로 편하게 바로 뿌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이 제품을 가져왔어요. 크림이 워낙 유명해서 같이 썼었는데 이 제품이 또 좋은 게 미스트는 분사가 굉장히 중요하잖아요. 이렇게 뿌려봐 드리면 안개처럼 분사돼요. 초기에 나온 미스트 제품들을 쓰다 보면 이걸 뿌릴 때 내 얼굴에 침을 뱉는 듯한 느낌으로 고르게 분사되지 못했던 그래서 찍찍찍 나오면 뭔가 바르기도 더 번거롭고 쓰다 보면 엄청 낭비가 심해지거든요. 근데 이건 한 번만 착! 하면 얼굴 전체에 잘 분사가 돼요."


Q. 성분은 어떻게 되나요? 


뷰티바이어 "주성분은 레이디스맨틀이라는 허브 추출물이 들어있어서 얼굴에 보습 막을 씌워줘요. 그래서 수분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고 피부 진정과 활력을 주는 성분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뷰티바이어 "두 번째 솔루션 아이템은요. 랩시리즈 레스큐 워터로션과 에이지 레스큐 페이스 로션입니다. 정말 유명한 아이템입니다." 쇼핑바로가기



Q. 여러 남성 기초 브랜드가 있는데 랩시리즈를 추천하는 이유?


뷰티바이어 "랩시리즈 같은 경우는 30년 동안 남성 피부만 연구한 남성 전용 스킨케어 브랜드입니다. 보시면 00 옴므, xx 옴므라고 해서 라인들이 정말 많이 나왔는데 이건 애초에 남성 스킨만을 만드는 그런 브랜드로 나왔어요. 랩시리즈 하단에 보시면 SKINCARE FOR MEN 이렇게 적혀 있거든요. 남성을 위한 전문 화장품이다. 마치 수학 공부를 할 때 수학의 정석 같은 브랜드 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스킨이랑 페이스 로션이 가장 랩시리즈의 베스트 셀러 제품이고요." 



Q. 로션 같은 경우는 바르면 번들거린다든가 끈적인다든가 그런 것은 전혀 없나요? 


뷰티바이어 "펌핑식이라 정말 편하거든요? 짜보시면 정말 라이트해요. 이게 탄력 로션인데 에센스 제형의 로션이리고 보시면 돼요. 특히 남성분들은 여름철에 가볍고 산뜻한 것을 선호하시잖아요. 발림성이 굉장히 좋고 보통 로션의 밀키한 느낌이 아니라 젤 타입 로션의 느낌이고요. 토너도 보시면 쿨링감이 있는 제품이거든요? 향도 한 번 맡아보시면 시원한데 그렇다고 알코올 향이 많이 들어간 제품은 아니어서 실제로 피부에 닿았을 때도 자극적이지 않고 시원하게 쓰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남성분들께서 차갑고 싸한 느낌을 선호하시는데 이 제품 같은 경우는 실제로 저도 한 번 써봤거든요? 편안하고 순하게 쫙 스며드는 느낌이더라고요. 저도 굉장히 추천하는 제품이고 이게 원래는 로션이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이에요. 탄력 개선 그리고 항산화에도 도움이 되는 로션이라고 합니다." 



뷰티바이어 "일반 남성분들 피부가 여성분들보다 더 두꺼워요. 그래서 노화가 진행되는 속도가 동일하게 흘러간다 하더라도 겉으로 알 수 없는 노화이기 때문에 착각하고 관리를 안 하시는 경우가 많은데 내부는 이미 노화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겉으로만 판단하지 마시고 속에 피부 상태도 측정하신 다음에 알맞은 제품을 사용하시면 더 관리하시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겁니다." 


Q. 백화점에서 사야하는 이유?


뷰티바이어 "랩시리즈 매장을 방문하시면 피부측정기가 따로 있어요. 현대백화점에 오시면 피부 측정을 무료로 받아보실 수 있고 본인 피부에 맞는 제품을 추천을 받고 샘플도 같이 받아보실 수가 있습니다. 추가로 랩시리즈 모든 상품을 보유한 매장은 백화점밖에 없어요. 백화점에 모든 라인이 들어가 있는 브랜드이기 때문에 꼭 백화점에 오셔서 테스트 후 맞는 제품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솔루션 정리. 여름철 빠르게 수분을 채워주고 간편한 사용을 원하는 남성분들에게 빌리프 아쿠아 밤 미스트, 여름철에 산뜻하게 쓸 수 있는 남성 입문 스킨케어 제품으로 랩 시리즈 레스큐 워터로션과 에이지 레스큐 페이스 로션을 추천합니다.




PART 3. ★키엘 디럭스 샘플 증정 이벤트★ 이거면 올 여름 선크림 걱정 끝!|키엘 & 비오템 옴므|


영상보기☞ [쇼핑Live] ★키엘 디럭스 샘플 증정 이벤트★ 이거면 올 여름 선크림 걱정 끝!|키엘 & 비오템 옴므|현대백화점 TV 유튜브



Q. 선크림이 뷰티의 필수라고 하는데 꼭 발라야 하나요? 발라야 한다면 가볍게 바를 수 있는 제품 추천해주세요.


뷰티바이어 "남자분들이 선크림 바르는 거 싫어하시는 분들 굉장히 많더라고요. 끈적끈적하고 백탁현상 생기고 그래서. 외부에서 운동하시거나 아웃도어 레포츠 즐기시는 분들 많은데 여름철에 뜨거운 자외선 아래서 활동을 하시다 보면 피부가 굉장히 손상될 수 있어요. 그런 자외선을 미리미리 차단을 해주는 것이 피부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뷰티바이어 "첫 번째 솔루션 아이템은 키엘 쿨링 자외선 차단제입니다. 바로 키엘에서 나온 따끈따끈한 신상품인데 특히 남성분들은 여름철에 끈적이는 것 정말 싫어하시잖아요. 끈적이지 않아 산뜻하게 바르기 좋은 아이템이어서 추천을 드리고 특히 백탁현상 하얗게 되는 거 정말 싫어하시잖아요. 발라보시면 백탁현상도 없고 부담스럽지 않게 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그리고 향도 딱히 없고 제형이 굉장히 수분크림 같아요." 쇼핑바로가기



뷰티바이어 "사실 선크림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많은 양을 짜야 제대로 된 자외선 차단이 가능하다고 해요. 얼굴을 바르시는 경우에는 손가락 마디 하나 정도 짜서 바르시면 얼굴을 충분히 커버할 수 있는 양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이 제품의 특징이 뭐냐면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기능이 있어요. 실제로 피부 온도를 3도 정도 낮춰준다는 임상시험 결과가 있다고 해요. 즉각적으로 쿨링 효과도 느끼실 수 있고 특히 유분 컨트롤 기능이 있어서 피지 개선 효과까지 있는 제품입니다. 저 오늘 아침에도 선크림을 발랐는데 딱 발랐을 때 시원한 느낌이 있어요. 쿨링 효과도 있고 피부에 열이 올라가게 되면 피부가 빨리 건조해지거든요. 노화의 원인이라고 하더라고요. 메이크업 전에 피부 온도를 낮추는 데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됩니다." 



Q. 자외선이 UVA가 있고 UVB가 있는데 둘 다 막아주는 선크림인가요?


뷰티바이어 "SPF 50, PA++++ 제품이어서 자외선 차단력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SPF 차단지수는 UVB를 차단하는 지수라고 보시면 돼요. UVB는 파장이 짧은 자외선인데 피부 홍조를 일으키는 지수입니다. SPF 50이라고 하면 SPF 1을 봤을 때 15분 정도 차단이 지속이 된다고 보시면 되는데 SPF 50 같은 경우는 15분 x 50분 = 약 12시간 정도 UVB를 차단할 수 있는 제품이고요. 그리고 뒤에 PA 같은 경우는 UVA를 차단하는 지수인데 UVA는 조금 긴 파장 파장이 긴 자외선으로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자외선이라고 해요. 이거를 ++++라고 하면 PA+ = 2배~4배 차단을 해주니까 차단력이 굉장히 높은 선크림이라고 보시면 될 거 같아요." 



뷰티바이어 "두 번째 아이템은 비오템 옴므의 UV 선스틱 제품을 준비했습니다. 이 제품은 굉장히 휴대성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서 밖에 있어도 쉽고 간편하게 사용하면서 자외선 차단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에 그런 장점을 충분히 누리실 수 있는 제품이거든요. 비오템 선스틱은 남성분들께 특화된 제품이에요. 먼저 향이 굉장히 시원한 향이 나요. 호불호가 좀 갈리지 않는 약간 상큼하면서도 시원한 향이 나거든요." 쇼핑바로가기



뷰티바이어 "이 스틱 같은 경우엔 진짜 남성분들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서 쓱쓱 바르기에 너무 좋은 거 같아요. 그리고 여름철에 남성분들 이 제품을 바르기만 해도 오일 컨트롤 제어 기능이 있어서 빠르게 유분을 잡아 보송보송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어요. 액체 타입도 요즘 워터 프루프가 굉장히 많이 나오지만, 이 제품은 단단한 고체형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얼굴이나 몸에 쓱쓱 바르셔도 쉽게 지워지지 않고 지속성이 오래갈 수 있는데 이것도 마찬가지로 땀과 유분에 의해서 씻겨 내려갈 수 있어서 2~3시간에 한 번 덧바르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정말 좋은 게 목에 바를 때 끈적거리면 머리카락이 붙잖아요. 이 제품은 산뜻해서 목에 바르기 좋더라고요."


Q. 그럼 이런 선블록 제품들 백화점에서 사야하는 이유?


뷰티바이어 "본인 피부측정을 할 수 있는 측정기가 따로 비치되어 있어요. 실제로 피부측정 테스트도 받아보시고 본인 피부에 정말 맞는지 샘플도 사용해보고 선크림에 입문하시는 분들에게는 꼭 백화점에 오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사실 선스틱 제품은 남성분들에게는 익숙한 제형이 아니기 때문에 기존의 크림타입과 스틱제품의 차이를 직접 느껴보시고 얼마만큼 보송한지를 느껴보시면서 매장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해보세요."



뷰티바이어 "여기 나온다고 해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는데요. 제가 선크림을 들고 있는 화면을 캡처한 사진을 들고 현대백화점 신촌점 키엘 매장을 방문해 주시면 디럭스 샘픔을 증정해드립니다." (선착순 한정)


[키엘 디럭스 샘플 증정 이벤트 참여 방법] 


1. 본 영상을 끝까지 보고, 마지막 부분의 '캡처 타임' 화면을 캡처한다.

2. 현대백화점 신촌점 키엘 매장에서 캡처한 사진을 보여준다.

3. ★키엘 디럭스 샘플★을 받는다! 


※ 유의사항 

✔ 키엘 디럭스 샘플은 선착순(150개 한정)으로 증정해드리며 소진시 이벤트가 종료될 수 있습니다. 

✔ 본 이벤트는 19.5.31(금) ~ 19.6.9(일) 간 진행되며, 현대백화점 신촌점 키엘 매장에서만 참여 가능합니다.


오늘의 솔루션 정리. 선크림을 바르기 고민하셨던 남성분들에게 끈적임 없고 가볍게 바를 수 있고 휴대가 간편한 비오템 옴므 선스틱, 쿨링감을 줄 수 있고 유분을 잡아줄 수 있는 제품으로 키엘의 신제품 쿨링 선크림을 추천합니다.




쇼핑라이브가 추천드린 솔루션 외에도 더 효과적인 솔루션이 있다면 쇼핑라이브 영상 댓글로 남겨주세요. 기발하고 재미있는 댓글을 남겨주신 분께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현대백화점 TV 바로가기) 현백상담소! 다음에도 유익한 솔루션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백화점 직원이 전하는 백화점의 진짜 이야기 '현대백화점 쇼핑라이브'는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입니다. 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