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이것 저것 사보는 즐거움! 4월의 봄 쇼핑 대축제, 사봄제

많은 분들을 설레게 할 현대백화점 봄맞이 이벤트! 4월의 봄, 이것도 사봄, 저것도 사봄, 현대백화점에서 다 사보는 사봄제! 셀럽들이 사랑하는 파리지앵 룩 패션 브랜드 소개와 코디 추천부터 오직 현대백화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사봄제 고객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까지 놓치면 후회할 유익한 정보를 담은 현대백화점 쇼핑라이브. 지금 당장 시작합니다.




PART 1. 본격 소비 권장 영상! 사봄제 특가로 만나는 마쥬 & 산드로!


여러분의 귀를 쫑긋 서게 할 봄맞이 쇼핑 대축제 사봄제!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대명사, 마쥬! 심플함과 절제의 미학, 산드로! 사봄제에서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만나보세요. 셀럽들이 사랑하는 파리지앵 룩 패션 브랜드 소개와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는 코디 추천까지! 지금 바로 쇼핑라이브와 함께하세요.


영상보기☞ [쇼핑Live] 본격 소비 권장 영상! 사봄제 특가로 만나는 마쥬 & 산드로! I 현대백화점 TV 유튜브



담당자 "사봄제 특집 2탄. 많은 분들이 귀를 쫑긋하게 세울 만한 수입 여성 패션 브랜드를 주제로 얘기해보겠습니다. 날씨가 되게 따뜻해져서 옷차림도 많이 가벼워진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이제 옷장에서 하나둘씩 봄옷을 많이 꺼내 입으실텐데요. 봄이 오면 예쁘고 코디 하기 편한 원피스나 아무래도 봄에는 일교차가 좀 크다 보니까 활용도 높은 가디건이 아마 많은 여성분들이 봄에 쇼핑리스트에 꼭 적어두셨을 아이템일 겁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수입 여성 패션 브랜드랑 관련이 있는데요. 사봄제 특집 제2탄에서 만나보실 수입 여성 패션 브랜드는 원피스와 가디건으로 상당히 유명한 브랜드입니다. 사봄제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는 바로 마쥬와 산드로! 마쥬와 산드로는 수입 여성 패션 브랜드로 세계에서 상당히 유명할 뿐만 아니라 저희 국내에서도 떠오르고 있습니다. 이 두 브랜드를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니 봄옷 쇼핑을 앞두고 계신 분들은 귀가 쫑긋해지실 것 같아요."

담당자 "마쥬는 디자이너 주디스 밀그롬이라는 프랑스 브랜드입니다. 마쥬라는 브랜드 네임에 특별한 의미가 있는데요. 디자이너가 가장 사랑하는 사람의 첫 글자 이니셜을 따서 maje 마쥬라고 지었다고 합니다. 마쥬의 옷을 보면 언제나 차분함과 동시에 로맨틱함을 줄 수 있는 디자인이 많고 한가지 아이템으로 다양한 매력 연출할 수 있어요. 마쥬는 캐시미어, 그리고 실크로 된 드레스 소재의 스웨터 그리고 셔츠, 재킷이 스테이셀러 아이템으로 상당히 유명하고요. 그 외에 많은 연령대의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브랜드입니다."



담당자 "현대백화점 사봄제와 함께 설렘 가득한 하루를 만들어줄 마쥬의 봄 패션 아이템은 하트 자수 롱 드레스와 귀엽고 발랄한 데님 자켓입니다. 하트 자수 드레스는 되게 사랑스러운 느낌이고 데님 자켓은 액티브한 느낌이라서 믹스앤 매치 느낌으로 봄 나들이 갈 때 좋은 코디인 것 같아요."

담당자 "사봄제 수입 여성 브랜드의 그 두번째는 산드로인데요. 산드로도 에블린 셰트리트라는 디자이너에 의해 런칭된 프랑스 브랜드입니다. 산드로는 럭셔리, 패스트패션, 소재의 우수성 이 세 가지를 추구하고 있으며, 그래서 디자인뿐만 아니라 품질, 소재에서도 상당히 많은 신뢰를 받고 있어요. 산드로의 옷을 입으시면 고급스러움과 차분함을 동시에 느끼실 수 있습니다. 산드로는 2004년 파리에 첫 매장을 오픈했고 현재 전 세계에서 가장 핫한 셀럽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라고 합니다."



담당자 "산드로와 함께 핫한 셀럽으로 거듭날 수 있는 봄 패션 아이템은 프린트 롱 플리츠 드레스와 함께 레드벨벳 가디건입니다. 데님 소재로 된 플리츠 원피스 위에 롱 레드 가디건을 걸쳐서 산뜻함과 동시에 차분함을 줄 수 있고요. 봄나들이 뿐만 아니라 좀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을 때 출근룩으로도 손색이 없어요. 사봄제 특집 제2탄 수입 여성 패션 브랜드 마쥬와 산드로는 사봄제 기간 4월 5일부터 4월 7일까지 현대백화점 전 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고요. 이 브랜드 이외에도 다양한 브랜드들이 이 기간에만 특별한 혜택을 많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정말 좋은 기회 꼭 함께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봄제 특집 제 2탄 수입 여성 브랜드편. 최종 마무리도 사봄제 삼행시로 정리해볼까요?"


사!

사고싶은 게 너무 많아요

봄!

봄의 향기를 느끼고 싶다면

제!

제가 추천하는 현대백화점으로 오세요


✔ 현대백화점 쇼핑라이브 구독자 이벤트


여러분만의 '사봄제' 삼행시를 이번 영상에 이메일 주소와 함께 댓글로 달아주세요! 영상 바로가기

추첨을 통해 10분께 5만원 상당의 현대백화점 상품권을 드립니다! ☆현대백화점TV 구독자에 한해서 참여 가능하니 지금 바로 '구독' 클릭해주세요!☆




PART 2. 오직 현대백화점에서만! 사봄제 고객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는?


사봄제 고객분들을 위해 현대백화점이 준비한 놓치지 말아야 할 스페셜 기프트! ‘H by H 프리미엄 타월! 을 소개합니다.


영상보기☞ [쇼핑Live] 오직 현대백화점에서만! 사봄제 고객을 위한 스페셜 기프트는? I 현대백화점 TV 유튜브



리빙 바이어 "여러분은 피부관리를 위해서 이것만큼은 꼭 신경 쓴다 하시는 게 있나요? 클렌징과 피부를 만지기 전 깨끗하게 손을 씻는 게 정말 중요한 생활 습관인데요. 두 습관에는 특별한 공통점이 있는데 수건으로 마무리 두 습관의 마무리가 수건으로 끝난다는 거죠. 수건만큼 피부에 매일 직접 닿는 생활용품도 없거든요. 많은 분들이 화장품은 꼼꼼하게 따져보시면서 보시는데 수건은 까다롭게 많이 따지지는 않으세요. 세안 후 피부에 매일 닿는 수건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를 해도 부족하지 않은데 그래서 현대백화점 사봄제 스페셜 기프트는 프리미엄 타월로 준비했습니다."



리빙 바이어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리빙 편집샵 H by H 출시될 현대백화점만의 PB상품이기도 한 이 프리미엄 타월은 최근 유럽 호텔 베딩의 인기와 또 변화하는 한국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되었어요. 현대백화점의 가치를 담은 상품을 기획해보면 어떨까 라는 생각에서 피부에 직접 닿는 중요한 생활용품인 프리미엄 타월을 출시를 하게 됐습니다. 현대백화점 클래스답게 타월 사이즈도 남달라요. 국내 유통 상품들은 보통 타월 사이즈가 가로 45cm에 세로 75cm 또는 80cm 인데 생각해보면 집에 있는 수건 사이즈들이 다 비슷한 거 같지 않나요? 수건의 크기는 20년간 거의 변화가 없었는데 국내 남성분들 여성분들 평균 신장은 20년간 10cm가 더 늘어났다는 거죠. 그래서 기존 수건 사이즈에 대한 고객님들의 아쉬움이 많아 저희 현대백화점 타월은 페이스타월 기준으로 가로 50cm 세로 100cm로 제작을 했습니다. 그 재질 또한 우수함이 남다릅니다. 보통 호텔식 타월이라고 많이들 하시죠. 부드럽고 두꺼우면서도 포근한 느낌을 주는 유럽식 타월이 고객분들한테 꾸준히 인기가 있었어요. 현대백화점 프리미엄 타월은 섬유로 유명한 나라인 터키의 면사를 사용했습니다. 현대백화점 바이어가 직접 엄선한 재질로 제작했으니 믿고 사용해보세요! 서울 리빙 디자인 페어에도 선보이는 제품인 만큼 디자인이면 디자인, 품질이면 품질 최고급 프리미엄 이라는 수식어가 잘 어울리는 타월입니다."


리빙바이어 "오직 현대백화점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는 프리미엄 타월을 사봄제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직매입 소형 가전부터 수입 여성 패션 브랜드까지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사봄제를 놓친다면 2019년 중 가장 후회할 만한 일이 되겠죠? 게다가 프리미엄 타월까지 선물을 받아갈 수 있으니 절대 놓치지 마세요. 쇼핑라이브 사봄제 특집 3탄 스페셜기프트 삼행시로 마무리해볼게요."


사!

사월달을 특별하게 보내고 싶으시다면

봄!

봄을 더욱 사랑스럽게 보내고 싶으시다면

제! (제발 현대백화점으로)

재미와 혜택이 가득한 현대백화점으로 오세요


✔ 현대백화점 쇼핑라이브 구독자 이벤트


현대백화점 '사봄제'는 며칠부터 며칠까지 진행될까요? 

퀴즈의 정답을 이번 영상에 이메일과 함께 댓글로 남겨주세요. 영상 바로가기

추첨을 통해 10분께 현대백화점이 준비한 '프리미엄 타월'을 드립니다! ☆현대백화점TV 구독자에 한해 참여 가능하니 지금 바로 '구독' 클릭해주세요!☆




봄바람과 함께 찾아온 현대백화점 봄맞이 이벤트. 사월의 봄에는 현대백화점에서 사보는 사봄제! 파리지앵 룩의 대명사 마쥬와 산드로, 오직 현대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사봄제 고객을 위한 특별한 선물까지 설렘가득한 17일간 쇼핑 대축제! 사월의 봄에는 사봄제에 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