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현대백화점 신촌점 베스트셀러 쇼핑 가이드(feat 뷰티 아이템&나이키 아이템)

올해도 화장품과 스포츠 제품 출시 소식은 끊임 없었는데요. 우리는 어떤 화장품과 나이키 운동화를 사기 위해 현대백화점 신촌점을 방문했을까요? 2019년 1분기를 빛낸 7개의 뷰티 제품과 6개의 나이키 제품을 소개할게요! 독보적인 사랑을 받는 데는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답니다.




뷰티아지트 신촌점에서

가장 주목받은 잇템 TOP 7


현대백화점에서 가장 많은 뷰티 브랜드가 입점되어 있는 곳이 어디일까요? 다름아닌 신촌점이랍니다. 해외 럭셔리 뷰티 브랜드부터 가성비 만족스러운 국내 뷰티 브랜드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취향을 저격할 만한 브랜드가 한자리에 있어 뷰티 천국이라 할 만하죠. 특히 지방시뷰티 2호점과 정샘물 뷰티 1호점 등 다른 곳에선 쉽게 만날 수 없는 색조 브랜드가 대거 입점해 있답니다. 다양한 트렌드에 민감한 고객이 많아 뷰티 드랜드의 신제품과 한정판을 가장 발빠르게 만나볼 수 있는 특화된 곳이기도 해요. 이쯤 되면 숱한 뷰티 브랜드 가운데 가장 많이 팔린 화장품이 궁금하실 터! '코덕'이라면 귀가 솔깃할, 2019년 1분기 최고의 화장품 TOP 7과 주목해야 할 베스트 아이템까지 소개해볼게요. 



1위 키엘 울트라훼이셜 크림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써본 사람은 없다는 키엘 대표 아이템이 1위를 차지했네요. 오죽하면 '국민 수분크림'이라는 애칭까지 생겼을까요. 지난 1월, 13년 만에 처음으로 업그레이드되면서 더욱 기대를 모은 바 있죠. 강력한 보습 효과로 2배 더 오래가고 2배 더 촉촉한 보습감으로 돌아왔는데요. 빙하 당단백질 추출물을 함유해 춥고 건조한 날씨 속에서도 장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지켜줍니다. 덧바르지 않고 한 번만 발라도 촉촉함이 오래 가며 예민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쓸 수 있을 만큼 순한 크림이에요. 업그레이드되어 돌아온 덕분에 한동안 이 인기가 시들지 않을 것 같네요. 125ml, 7만 8천 원. 

What’s Next? 키엘 화이트닝 저자극 투명 에센스


2위 에스티 로더 더블 웨어 파운데이션 


‘갈색병’을 제치고 파운데이션이 그 영광을 차지했습니다! TV 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 가수 홍진영이 술을 마셔 새빨개진 몸과 다르게 얼굴은 여전히 뽀샤시한 상태를 유지해 그 효과를 입증시킨 바 있죠. '홍진영 파운데이션'이라는 화제의 검색어를 탄생시키기도 했어요. 심한 지성 피부과 피부 트러블에 고민하고 있다면 이 제품 만한 게 없답니다. 이미 알려진 대로 짱짱한 커버력과 뛰어난 지속력도 뛰어난 덕분에 이 제품만 찾는 여성들이 수두룩할 정도. 가수 홍진영처럼 비비크림을 함께 섞어 쓰거나 또는 파운데이션을 바른 뒤 쿠션으로 마무리하면 피부의 결점이 자연스럽게 커버되면서 화사한 얼굴을 연출할 수 있어요. 쿨, 내추럴, 웜 등 크게 세 가지 톤으로 나뉘는데 그 중에서도 웜 톤에서 가장 밝은 색상인 '본' 컬러가 가장 반응이 좋네요. 웜 톤 계열답게 노란 빛이 돌면서 얼굴에 발랐을 때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있게 어우러진답니다. 30ml, 6만9천 원. 

What’s Next? 에스티 로더 더블웨어 하이드라 쿠션 SPF50/PA++++ 



3위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대한민국 여성의 전폭적인 지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립 글로우! 디올 립스틱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 당당하게 자리 잡았죠. 립스틱이지만 립밤처럼 촉촉하고 틴트처럼 생기를 더할 수 있어요. 망고 버터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어 입술을 촉촉하게 가꾸는 동시에 리바이버 테크놀로지로 입술 본연의 컬러감을 자연스럽게 끌어올려줍니다. 이번 시즌의 트렌드 중 하나가 내 입술처럼 자연스러운 립 메이크업인 만큼 이 제품이야말로 꼭 쇼핑해야 할 아이템! 매일 사용해도 질리지 않는 핑크 컬러는 어떤 룩이든 무난하게 소화해준답니다. 심지어 최근엔 두 가지 컬러를 소용돌이 패턴으로 담은 신제품까지 출시되었는데요. 기존 립 글로우의 효과에 펄을 더해 눈부신 광채를 느낄 수 있어요. 한 번 사용하면 재구매 의사 200%! 3,5g, 4만2천 원. 

What’s Next? 디올 루즈 디올 울트라 루즈 #999


4위 조르지오 아르마니 립 마에스트로 #405 술탄


레드 립이 트렌드의 중심에 있는 올 상반기. 트렌드 세터라면 이번 시즌 반드시 도전해봐야 하는 컬러는 바로 칠리! ‘칠리 립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아르마니 칠리 립 컬렉션이 돌아왔습니다. 특별히 한국 여성의 피부톤에 맞게 새롭게 선보인 ‘코리아 술탄 컬렉션’이 바로 그것! 한국 여성 특유의 노란 기 도는 피부와 찰떡같이 어우러져 얼굴에 생기를 불어 넣어주기에 충분하답니다. 그 중에서도 브라운 색이 더해져 그윽하고 우아한 느낌이 드는 칠리 컬러 405 술탄의 활약이 두드러지네요. 보송보송하지만 벨벳처럼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글래머스한 립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오직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컬러라고 하니 품절되기 전에 소장각이 필수겠죠? 6.5g, 4만5천 원. 

What’s Next? 조르지오 아르마니 투 고 쿠션


7위 입생로랑 루쥬 볼륍떼 샤인 #83


부드러운 발림성, 선명한 발색, 고급스러운 케이스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치지 않은 베스트셀러 ‘루쥬 볼륍떼 샤인’. 6가지 오일과 석류 추출물을 함유해 오랫동안 촉촉함이 지속된답니다. 립밤처럼 입술에 녹아 드는 텍스처도 특징! 지난 1월, 9가지 컬러가 새롭게 추가되면서 총 22개의 라인업을 보유하게 됐어요. 한층 트렌디한 색감들은 발라도 발라도 질리지 않는 컬러 일색이라 중독성 최고! 늘 즐겨 발라도 좋지만 특히 데이트하는 날 잊지 않고 꼭 챙겨 바르면 좋을 완소 아이템이랍니다. 무심한 듯 발랐지만 시선을 압도하는 입술을 연출하고 싶다면, 칠리빛 레드 립 컬러로 포인트 메이크업을 연출해보시길! 45g, 4만4천 원. 

What’s Next?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베르니 아 레브르



5위 SK-II 피테라 풀라인 스타터 세트


어느 배우의 "놓치지 않을 거에요"라는 멘트가 귓가에 맴도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 일명 피테라 에센스입니다. 50여 가지 미세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주는데요. 화장솜에 에센스를 듬뿍 묻혀 팩처럼 올려주면 김희애 못지 않은 물광 피부를 감쪽같이 회복할 수 있답니다. 매일 쏟아지는 에센스 중에서도 화장대를 굳건하게 지키고 있는 것도 그 때문이죠. 이 세트 제품은 피테라 에센스(75ml)를 포함해 페이셜 트리트먼트 클리어 로션(30ml), 페이셜 트리트먼트 마스크(1장), R.N.A.파워 래디컬 뉴 에이지 에어리 크림(15g) 등 4종이 담겨 있어요. 알찬 구성과 비교적 저렴해진 가격 덕분인지 젊은 층의 구매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고 하네요. 이 제품 모두 함께 사용하면 더욱 탄력 있고 광채 나는 피부로 가꿀 수 있답니다. 부모님을 위한 인기 있는 선물로 꼽히는 만큼 다가오는 어버이 날, 센스 있게 챙겨봐도 좋겠어요. 9만9천 원. 

What’s Next? SK-II R.N.A.파워 에어리 크림 세트



6위 슈에무라 하드 포뮬라 H9 #실 브라운 02


많은 ‘뷰잘알’들이 입을 모아 ‘인생템’이라고 부르는 펜슬 타입의 제품이에요. 뒤늦게 입문하더라도 결국 마니아 경지에 이르게 된다는 마성의 제품이자 단골 품절 사태의 주인공이기도 하죠. 비슷한 제품이 많지만 이 제품만큼 눈썹을 자연스럽게 그려주는 제품도 없을 듯해요. 특히 슈에무라 하드 포뮬라의 시그너처인 단도 모양 심으로 쉽게 만족스러운 눈썹 형태를 연출할 수 있답니다. 눈썹 그리기가 만만치 않다면 이 제품을 추천해요. 뭉침 없이 한올 한올 눈썹을 심은 듯 정교한 눈썹을 완성할 수 있을 테니까요. 참고로 실 브라운은 밝은 브러운 컬러로 어떤 헤어 컬러와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진답니다. 4g, 1만4천 원. 

What’s Next? 슈에무라 뉴 매트 립스틱 더 슬림




국내 최대 규모! 신촌점 나이키 메가샵에서 발견한

소장 각! BEST 아이템 6


스포츠 용품 시장에서 나이키만큼 견고한 브랜드가 또 있을까요? 누군가 당신에게 운동화나 운동복으로 뭐 살까 묻는다면 아마 90%의 확률로 나이키 제품이 위시리스트에 포함되어 있을 거예요. 신촌 현대백화점 유플렉스에 자리한 나이키 메가샵은 국내 백화점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무려 10층 한 층 전체가 나이키 단독 매장인데요. 널찍한 공간만큼 축구, 농구, 러닝, 스포츠웨어 등 각종 레어템부터 시선 강탈 아이템들로 가득하답니다.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봄, 새로운 아웃도어 용품을 쇼핑하고 싶다면 다음의 리스트가 도움이 될 거예요.  



나이키 NSW 클럽 오픈햄 팬츠 [804400-010]


1위에 오른 제품은 NSW 클럽 오픈햄 팬츠입니다. 시중에 출시되어 있는 트레이닝 팬츠 중에서도 가장 사람들이 많이 쓰고 관심을 갖고 있는 트레이닝 팬츠라는 이야기인데요. 이 제품의 매력은 뭘까요? 우선 어디든 무난하게 매치하기 좋은 심플한 디자인의 블랙 팬츠라는 점. 그리고 포켓 부분에 새겨진 로고가 숨은 포인트! 신축성 있는 소재와 뛰어난 통기성 덕분에 뛰어난 착용감을 자랑한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죠. 움직임을 방해하지 않으면서 하체를 견고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어디서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답니다. 유행 타지 않는 디자인 덕분에 오랜 시간 두고두고 잘 입을 듯해요. 5만9천 원. 

Styling Tip 허리부터 발끝까지 통일감을 주는 아이템이 최고! 블랙 하이톱 운동화를 매치하면 다리가 훨씬 길어 보인답니다.


나이키 스포츠웨어 크루 탑 [804343-010]


시즌과 트렌드에 상관없이 많은 이들에게 늘 사랑받는 아이템을 꼽으라면 단연 맨투맨이죠. 특히 과감한 프린트와 로고를 덜어낸 블랙 색상의 맨투맨은 어떤 룩에 매치하더라도 잘 어울리는 것이 장점. 그런 의미에서 나이키 마니아들이라면 하나씩 소장하고 있는 대표적인 아이템이에요. 캐주얼한 매력이 넘치고 특유의 편안함 때문에 사시사철 곁에 두고 입기 좋답니다. 요즘 같은 환절기에 니트보다 가볍고 티셔츠보다 따뜻한 맨투맨을 스타일에 적극 활용해보시길! 패션 피플의 스트리트 룩을 참고한다면 맨투맨의 스타일링도 손쉬울 듯해요. 6만5천 원. 

Styling Tip 블루 계열의 체크 무늬 셔츠를 이너웨어로 매치해보세요. 여기에 검정 색상의 코튼 팬츠와 어글리 슈즈, 안경까지 착용하면 스마트하면서도 캐주얼한 매력이 뿜뿜!



나이키 우먼스 에어포스 1 세이지 로우 [AR5339-100]


농구화를 넘어 하나의 장르가 되다시피 한 신발, 에어포스 1이 4위에 올랐어요. 지난해 10월에 출시되어 지금까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인데요. 디테일을 더한 세련된 무드가 느껴져 운동화를 신었어도 좀 차려 입은 듯한 연출이 가능해요. 신발끈과 밑창 등 하나로 통일시킨 컬러에서 미니멀한 감성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이 또 하나의 장점으로 꼽히고 있어요. 날마다 하이힐 슈즈를 신을 수 없기에 하이힐 같은 운동화가 필요한 분들을 위한 운동화이기도 해요. 두툼한 아웃솔이 있어 다리도 길어 보이고 스타일도 살려주기 때문. 다가오는 봄 시즌에 잘 어울리는 운동화를 찾는다면 엄지 척! 13만9천 원. 

Styling Tip 흰색 운동화와 데님 의상의 매치는 정석이라 할 수 있죠. 여성미를 강조하는 플레어 스커트와 함께해 스타일에 반전을 주는 건 어떨까요?  


나이키 에픽 리액트 플라이니트 2 [BQ8928-003]


마음 놓고 달리고 싶은 러너부터 일상에서 한결 같은 편안함을 느끼고 싶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이죠. 검정색 운동화이지만 핑크를 비롯한 다채로운 컬러가 배합된 밑창이 세련돼 보여요.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은 일상에서도 부담 없이 신기 좋아요. 무엇보다 편안한 착화감이 돋보이는데요. 마치 양말을 신은 것처럼 발을 쫀쫀하게 감싸는 플라이니트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해요. 가볍고 부드러운 쿠셔닝 폼에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어요. 탄성이 뛰어나고 견고하기 때문에 빠르고 탄력적인 달리기를 원하는 러너에게 제격이랍니다. 가볍고 편안한 이 신발의 매력을 알아버리면 다른 신발로 대체 불가할지도 모르겠네요. 16만9천 원.

Styling Tip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주말 룩을 완성하고 싶다면 바이커 재킷과 테일러드 팬츠가 정답! 


나이키 에어맥스 270 [AH8050-100]


나이키 에어맥스는 가장 역사가 깊은 동시에 브랜드를 상징하는 운동화로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진화를 거듭해오고 있는데요. 나이키 에어맥스 270은 커다란 에어로 대표되는 두 개의 아이콘인 에어맥스 180과 에어맥스 93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모델입니다. 가장 큰 사이즈의 에어솔이 뒤꿈치에 장착되어 있어 놀랍도록 부드러운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답니다. 신축성이 뛰어나 발의 움직임에 맞춰 유연하게 늘어나죠. 무봉제 니트 갑피와 메시 소재로 덮여 있어 오랫동안 신어도 발이 편하고 쾌적한 것도 강점! 흰색 운동화가 10켤레쯤 있지만 또 갖고 싶어지는 신발이에요. 17만9천 원.

Styling Tip 심플한 디자인의 맨투맨과 조거 팬츠 등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스포츠 룩을 완성해보세요.



나이키 우먼스 나이키 에어 맥스 디아 [AQ4312-001]


260mm까지만 출시될 만큼 여성의 발에 맞게 특별히 신경 써서 나온 신발이랍니다. 디자인이 워낙 잘 빠져서 남성들도 탐낼만 하죠. 반투명한 갑피에 도톰한 패턴, 날렵한 실루엣이 눈길을 끄는데요. 세련된 스타일의 정석이라 할 수 있는 블랙과 화이트 색상의 조화가 멋스러워요. 갑피 앞 코 부분에 보일 듯 말 듯 나란히 새겨져 있는 나이키 로고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강조했답니다. 뭐니 뭐니 해도 이 제품의 핵심은 다양한 데일리 룩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 두툼한 에어 비주얼에서 느껴지듯 신발 굽 높이가 좀 높은 편이지만,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해요. 어떤 의상과도 잘 어울려 습관처럼 신게 될 거예요. 12만9천 원. 

Styling Tip 요즘 국내외 스트리트 패션 신에서 자주 목격되는 드레스업 스타일과 함께 매치한 룩에서 영감을 얻어 보시길!


# 신촌점 화장품 행사 


1. 코스메틱 사봄제


기간 4월 5일(금)~4월 7일(일)

화장품 전 브랜드 단일 브랜드 20/40/60/100만 원 이상 구매 시 5% 상품권 증정 

일부 브랜드 베스트셀러/신제품 포함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원 즉시 할인 서비스(총 25개 브랜드) 


[색조 뷰티 브랜드]

바비브라운, 맥, 메이크업포에버, 슈에무라, 나스, 지방시뷰티, 정샘물뷰티, 베네피트, 겔랑, 조르지오 아르마니

[기초 뷰티 브랜드]

오휘/후, 숨37, 빌리프, 헤라, 프리메라, 랑콤, 키엘, 비오템, 랩시리즈, 클라란스, 프레쉬, 크리니크, 록시땅, 조 말론 런던

* 사봄제 택이 붙어있는 신제품과 베스트셀러 제품 포함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 

* 자세한 증정 기준은 사은 데스크 문의 바람 

 

2. 아모레퍼시픽 '예쁘게사월' 이벤트 


기간 4월1일(월)~4월30일(화)

포인트 사용기간 5월1일(수)~6월30일(일)

아모레퍼시픽 그룹 브랜드(설화수, 헤라, 아모레퍼시픽, 프리메라)에서 금액대별 최대 30% 페이백 행사


3. 무료 샘플링 이벤트


기간 4월 5일(금)~4월 7일(일)

슈에무라 

샘플링 라이프벌브 파운데이션(1ml) 증정(총 150개 / 日 50명 한정)

크리니크 

3-step 패키지 1장 증정(총 150개 / 日 50명 한정)

키엘

쿨링 자외선 차단제 3ml(총 150개 / 日 50명 한정)

비오템

옴므 얼티밋 비비크림 5ml(총 100개 / 주말 3일 선착순)




뷰티 인사이더들이 주목하는 뷰티 제품과 나이키를 대표하는 인기 제품을 함께 살펴봤어요. 가장 많이 팔렸다는 것은 믿고 사용할만한 제품들이라는 뜻이기도 하죠. 파우치를 꾸리거나 옷장을 채울 때 유용하게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한편, 신촌점에서 봄 시즌을 맞아 다양한 할인 행사가 열리고 있으니 득템하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