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백화점 슈퍼스테이지 브라이언맥나잇, 자이언트, 에일리



이름만 들어도 설레는 그 무대, 현대백화점 SUPER STAGE!

현대백화점은 지난 2009년부터 업계 최초로 국내외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를 초청해 수준 높은 문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는데요. 그간 슈퍼스테이지의 무대에 선 아티스트 라인업만 봐도 그 규모를 알 수 있죠. NE-YO, 유키 쿠라모토 & 이루마, YANNI, 장한나, IL DIVO, 김건모, 마이클 볼튼, 윤종신, AKON, PSY, 성시경, 김범수, 박진영, 김태우, 거미 등등…. 역대 SUPER STAGE를 통해 약 20만여 명의 고객이 현대백화점과 ‘보기 드문 무대’를 함께 했습니다.


지난 6월 21일, 현대백화점 SUPER STAGE가 또 한 번 꿈 같은 무대를 마련했습니다. 바로 브라이언 맥나잇, 그리고 자이언티와 에일리의 무대인데요. 한자리에 모이기 힘든 아티스트들의 신선한 만남, 꿈 같은 현장에서 포착한 결정적 순간을 공개합니다!






따뜻하고 포근한 날씨 속 설렘과 기대감도 ‘워밍업’!

오후 햇살이 기울 무렵, 잠실실내체육관에 관객들이 속속 모여들기 시작했습니다. 슈퍼스테이지 공연 전, 설렘을 ‘워밍업’해줄 특별한 공연이 열렸는데요. 바로 흥겨운 외국인 브라스 밴드와 마임 공연이 관객들 사이로 자유롭게 다니며 이색적인 즐거움을 선사했답니다.





인증샷도 필수! 관객들은 곳곳에 마련된 포토 존에서 이날을 기념하는 추억 한 장을 완성하느라 여념이 없습니다. 티켓을 손에 꼭 쥔 이들은 저마다 기대감을 풀어냈습니다. 




R&B 레전드 브라이언 맥나잇 공연을 보기 위해 가사도 외우고 온 풋풋한 커플에게는 최고의 데이트를, 부모님에게 자이언티, 에일리 등 자신이 좋아하는 실력파 보컬리스트들의 공연을 보며 공감대를 쌓기 위한 자리를, 직장동료, 동호회 회원들과 함께 뜻깊은 추억을 제공할 현대백화점 슈퍼스테이지! 공연 시작 안내 방송이 울려퍼지고, 드디어 공연장으로 입장합니다. 객석으로 향하는 모두의 발걸음에 경쾌한 리듬이 실리네요. 






STAGE 1. 트렌디 R&B의 스타일리시한 무대, 자이언티

잠실실내체육관을 빼곡히 채운 관객들. 무대 조명이 하나둘 꺼지고 일순, 정적이 흐릅니다. 관객들이 시선이 일제히 무대로 향하자 자이언티가 등장합니다. 자이언티는 특유의 감성과 세련미가 돋보이는 사운드로 첫 무대 <물음표>부터 ‘귀 호강’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어서 그만이 보여줄 수 있는 독보적인 무대가 잇따랐는데요. 


현대백화점 슈퍼스테이지 자이언티- 이야기하듯 덤덤하고 자연스럽게 부르는 노래에 모두들 초집중 -



특별히 이날을 위해 <Complex>를 새롭게 편곡한 무대, 히트곡 <꺼내먹어요>로 관객들은 말 그대로 합창을 선보였습니다. <See through>의 흥겨운 사운드는 분위기를 절정으로 이끌다가, 잔잔한 선율과 진솔한 가사의 <바람>은 많은 관객에게 위로와 공감을 선사했습니다. 





대망의 마지막 곡은 <양화대교>. ‘교감’이란 바로 이런 걸까요? ‘행복하자, 아프지 말고’ 후렴구 가사를 함께 부르며 객석과 무대가 비로소 하나 되었습니다. 특유의 감성과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가사, 내밀한 감성으로 똘똘 뭉친 시간이 끝난 아쉬움도 잠시, 또 다른 매력의 무대가 이어졌답니다!






STAGE 2. 장르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무대, 에일리

바로 이어진 두 번째 스테이지, 깊고 풍성한 가창력의 소유자 에일리가 세련된 리듬이 돋보이는 <홈>으로 기대감을 드높였습니다. 에일리는 시원한 가창력과 더불어 유쾌한 입담으로 객석을 확 사로잡았습니다. 


현대백화점 슈퍼스테이지 에일리- 풍부한 가창력과 깊은 감성의 발라드로 성숙한 무대를 완성한 에일리 -



<손대지마>의 전주가 흐르자 휘황찬란한 무대 조명이 객석 저 멀리까지 전달되며 분위기를 돋웠습니다. 화려한 춤사위의 역동적인 무대로 모두의 어깨가 들썩들썩! 이어서 에일리는 감미로운 발라드 <이프 유>, 폭발적인 성량을 발휘한 <노래가 늘었어> 등으로 각양각색의 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이 노래 또한 빠질 수 없죠! 드라마 <도깨비>의 여운을 떠올리게 하는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로 깊이 있는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호소력 짙은 목소리에 여기저기서 감탄이 흘러나왔지요. 관객들의 앵콜 요청 속에 마지막 곡 <보여줄게>의 노련한 퍼포먼스로 온몸을 들썩이게 했답니다. 발라드와 댄스를 능수능란하게 넘나드는 매혹적인 무대에 잠실실내체육관 전체가 한층 뜨거워진 열기로 가득 찼습니다.






STAGE 3. 세계적인 R&B 명품 보컬리스트, 브라이언 맥나잇

드디어 모두가 손꼽아 기다린 그 무대! 살아 있는 R&B 레전드, 브라이언 맥나잇이 무대 위로 등장했습니다. 기타를 연주하며 객석 가장 가까운 곳까지 저벅저벅 걸어 나오는 그의 모습에 심장이 쿵! <Super Hero>를 열창하며 첫 무대를 근사하게 장식한 브라이언 맥나잇, 말 그대로 ‘슈퍼 히어로’의 등장이었습니다.


현대백화점 슈퍼스테이지 브라이언 맥나잇- 깊이 있는 보컬로 시선을 단박에 집중시킨 브라이언 맥나잇 -



뒤이어 휘몰아친 그의 무대. 흥겨운 그루브가 인상적인 <U should be mine>, 세련된 감성이 돋보이는 <Forever>, 잔잔한 템포와 부드러운 보컬을 오롯이 느낄 수 있었던 <Crazy Love> 등등 묵직한 내공을 발휘했습니다. 그는 이 무대를 마련해준 현대백화점과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연신 감사의 인사를 전했는데요. 덕분에 공연장 안은 훈훈한 기운이 감돌았습니다.





가장 많은 주목을 받은 서프라이즈 무대! 눈이 휘둥그레지는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에일리와 함께한 듀엣 무대인데요. 두 사람이 부르는 <Whenever you call>이라니! 모두 황홀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이어서 <September>, <Wanna be your lover>, <Rock with you> 등이 흐르는 동안 자리에서 일어난 관객들이 자유롭게 춤을 추기 시작했는데요. 화면에 자신의 모습이 비치면 까르르, 웃는 등 무대와 객석이 하나 된 축제의 장이 펼쳐진 것이죠! 브라이언 맥나잇은 중간중간 “사랑해요!”를 외치며 달콤한 팬서비스를 선보였답니다.





어느덧 시간이 훌쩍 흐르고, 공연이 후반부에 접어들자 보석 같은 히트곡이 울려 퍼졌고 모두가 기다렸던 <One last cry>, <Back at one> 무대로 이날의 공연이 마무리되었습니다.


현대백화점 슈퍼스테이지 브라이언 맥나잇- 세계적인 뮤지션과 함께하는 시간. -



꿈 같은 무대가 선사한 100% 감동, 현대백화점 SUPER STAGE 대단원의 막 내리다.

3색 아티스트들의 역대급 라인업! 때로는 감미롭게, 때로는 흥겹게, 때로는 달콤하게. 다양한 연령대의 취향을 저격해준 축제가 막을 내렸습니다. 풍성한 음악 세계에서 순도 100%의 농밀한 감동을 만끽한 시간이었습니다.


현대백화점 슈퍼스테이지- 현대백화점 SUPER STAGE 내년에 또 만나요! -



색다른 무대로 차원이 다른 문화를 선도하는 현대백화점 SUPER STAGE. 앞으로도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문화 혜택을 제공할 예정인데요. 또 어떤 무대로 우리를 초대할지 벌써부터 기대됩니다. 다시 놀라운 무대로 찾아올 현대백화점 SUPER STAGE, 많이 기대해주세요!






INDE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