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마이현백루틴] 맑눈광 김아영의 현백 판교점 쇼핑 코스!

 

최근 종영한 SNL 코리아에서 '맑은 눈의 광인'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김아영이 현대백화점 판교점을 방문했습니다. 판교점은 541일 동안 240개의 브랜드로 새롭게 단장하여 오픈하였는데요! 패션에 관심이 많은 김아영이 방문한 매장들은 어디일까요? 그녀를 사로잡은 판교점의 공간들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01. 아워레거시 (6층)
#패션 #중성적 #지속가능성

 

 

전 세계 패션 피플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아워레거시입니다. 아워레거시는 도시적이면서 미니멀한 스타일을 추구하지만, 소재나 패턴 등으로 디테일을 더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도 좋은데요. 중성적인 무드를 가지고 있어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할 수 있으며, 지속 가능성을 고려해 제작된 아이템들로 더욱 의미 있습니다.

 


 

02. 아미 (6층)
#패션 #파리감성

 

 

파리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브랜드 아미는 심플하지만 위트 있는 파리지앵 룩을 완성하도록 해줍니다. ‘아미’ 하면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하트 A’ 로고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로서, 다양한 아이템에 더해져 아미만의 감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죠. 이번 23 S/S 시즌 컬렉션은 부르주아와 보헤미안이 공존하는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독특한 파리지앵 바이브의 룩을 시도해 보고 싶다면 아미 매장을 방문해 보세요!

 


 

03. 펠른 커피 (6층)
#카페 #커피맛집 #위스키더치

 

 

쇼핑에 지쳤다면 6층 펠른 커피에서 조금 쉬어가는 것도 좋겠네요. 커피 오마카세로 유명한 펠른 커피에서는 다양한 커피와 디저트를 페어링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취향에 따라 원두를 선택할 수 있으며, 특히 시그니처 메뉴인 위스키 더치는 논알콜이지만 위스키의 깊은 풍미가 느껴져 새로운 종류의 커피를 시도해 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감각적이고 넓은 인테리어에 달콤한 디저트까지, 어느 하나 놓치지 않은 펠른 커피에서 힐링해 보세요!

 


 

04. 마뗑킴 (4층)
#패션 #실용적 #트렌디

 

 

마뗑킴은 스타일리시하면서도 편안한 스타일로 MZ세대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인데요. 의류뿐만 아니라 가방과 지갑 등 액세서리 아이템들 또한 꾸준히 사랑받으며, 패션계에서 가장 핫한 브랜드 중 하나로서 그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리바이스’나 ‘아식스’와 같은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로 보다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마뗑킴의 매력에 한 번 빠져볼까요?

 


 

05. 나이스웨더 (4층)
#특별한편의점 #올드페리도넛

 

 

자신의 가치관을 반영하는 ‘문화적 소비’를 지향하는 나이스웨더는 ‘새로운 편의점’이라는 컨셉에 걸맞게 식품부터 뷰티 제품과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아이템들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단연 올드페리도넛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쇼핑 중 당 충전이 필요하다면 올드페리도넛을 하나 사서 먹어 보세요. 피넛 버터나 버터 피스타치오, 크림 브륄레 맛의 도넛이 행복을 선사해 줄 거예요.

 


 

06. 아디다스 (4층)
#패션 #스포츠웨어

 

 

일상에서도 입을 수 있는 스포츠웨어를 찾는다면 김아영이 애정하는 브랜드인 아디다스를 방문해 보세요. 집업이나 삼바, 가젤과 같은 스테디셀러 아이템으로 트렌디하면서도 나만의 개성이 담긴 코디를 완성해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07. 오프화이트 (2층)
#패션 #스트리트패션

 

 

두 개의 화살표가 결합된 독특한 로고를 가진 오프화이트는 ‘젊음은 죽지 않는다’는 슬로건을 내세우며 영하고 힙한 디자인의 아이템을 주로 선보입니다. 로고가 프린팅된 의류와 케이블 타이를 묶어 장식한 스니커즈, 멋스러운 스퀘어 프레임의 선글라스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스타일을 그대로 담아내며, 자유분방하고 감각적인 스트리트 패션을 완성해 줍니다. 

 


 

08. 젠틀몬스터 (1층)
#패션 #액세서리 #선글라스

 

 

제니를 포함하여 여러 스타들이 애정하는 젠틀몬스터는 배우 전지현이 드라마에서 착용하며 ‘천송이 선글라스’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의도된 PPL이 아닌 예쁘다는 이유로 선택된 만큼, 젠틀몬스터는 단순히 안경에 얽매이지 않는 독특하고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매년 약 50개의 디자인이 출시되어 본인에게 어울리는 디자인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어디서도 쉽게 볼 수 없는 디자인은 스타일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 줍니다.

 


 

09. 카페 하이웨스트 (지하 1층)
#카페 #베이커리카페 #테디베어디저트

 

 

달달한 디저트로 유명한 익선동의 카페 하이웨스트를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테디베어 모양의 디저트가 가장 인기 있으며, 특히 SNS에서 화제가 된 테디베어 케이크는 오픈런을 방불케 합니다. 축하할 일이 있는 날, 카페 하이웨스트에 들러 맛있는 디저트를 사 보는 건 어떨까요? 눈도 입도 즐겁게 하는 디저트가 더욱 특별한 날로 완성해 줄 거예요.

 


 

김아영 배우의 판교점 쇼핑 루틴을 통해 그녀가 애정하는 브랜드들을 확인해 보았는데요. 평소 김아영 배우의 스타일을 눈 여겨 보고 있었다면, 이번 기회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 방문하여 마음을 사로잡는 아이템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영상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