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무더운 여름을 청량하게, '뷰티인보우' 머스트 해브 아이템

시원한 샤워를 하며 일상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잠시나마 덜어내는 시간. 일년 중 가장 많이 씼는 여름에는 잠든 사이 피부 고민을 해결해줄 슬리핑 마스크, 쾌적한 샤워를 도와줄 샤워 필터기, 자꾸 욕실로 들어가고 싶게끔 하는 멘솔 비누가 제격입니다. 여기에 매끈한 보디 케어를 위한 뷰티 디바이스부터 뭉친 근육을 풀어줄 마사지 기기까지 있다면 여름을 만끽하는 데 더할 나위 없겠죠? 현대백화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뷰티&헬스 편집숍 '뷰티인보우'에서 발견한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크렘 스테이쿨 멘솔 비누. 노출이 가장 많은 계절이자 가장 많이 씻어야 하는 계절, 여름에는 자외선 차단 만큼이나 목욕이 중요한 법. 매일의 샤워 시간에 상쾌함을 더해줄 이 비누는 고대 그리스인들이 목욕 시 멘톨을 넣어 신경통과 근육통을 치료하는 데 이용했던 것에서 영감을 받았다고 해요. 100% 박하의 결정체인 멘톨 크리스탈과 4가지 천연 허브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에 시원한 청량감과 촉촉함을 더해줍니다. 거기다 박하 향과 복숭아 향이 어우러진 청량한 향이 기분 좋은 사용감을 전달합니다. 100g, 1만3천5백 원.



웬 베리 듀얼 젤 앤 크림 슬리핑 마스크. 무더위에 지친 여름, 간편한 피부 관리를 원할 때에는 바르고 그대로 자면 되는 수면팩만 한 게 없죠.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젤과 피부 탄력에 좋은 크림이 함께 들어 있는 슬리핑 마스크는 시원하면서도 끈적임이 적어 팩을 바르지 않은 듯 편안하게 잠들 수 있어요. 피부 컨디션에 따라 젤과 크림의 적절하게 섞어 발라 주면 되는데요. 자고 일어나면 피부에 깔끔하게 스며들어 있고, 온종일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된답니다. 30ml, 2만6천 원. 

H201 비타민 샤워필터. 최근 '붉은 수돗물' 사태가 일어나면서 깨끗한 물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데요. 그런 의미에서 주목할 만한 아이템입니다. PP 섬유조직 필터가 수돗물 속 각종 불순물을 깔끔하게 제거하는 샤워기 필터인데요. 매끈한 피부로 가꿔주는 비타민 C, 피부 재생 능력에 탁월한 달팽이 점액 성분, 각질 제거를 위한 우유 분말을 함유하고 있어요. 특히 조향사와 협업해 수만 번 테스트한 결과 디퓨저 대신 사용할 만큼 유난히 향이 좋은 것이 강점! 샤워하는 내내 고급스러우면서도 향긋한 향을 즐길 수 있어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참고로 4인 가족 기준으로 최대 45일까지 사용 가능해요. 160g, 3만2천 원. ☞쇼핑바로가기

크룬 세안용 모찌 엔젤퍼프. 덥고 텁텁한 여름, 세안을 해도 만족스럽지 않다면 추천해요. 머리카락 1/100 굵기의 특수 가공한 섬유를 하나하나 수작업해 완성했습니다. 물만 묻혀 닦아도 부드러운 섬유 가닥들이 피부의 노폐물은 물론 메이크업까지 깨끗이 제거해주는데요. 화학 성분 걱정 없이 간편하게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닦는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사용한 이후에도 깨끗이 빨기만 하면 관리 끝! 데일리 세안용 퍼프와 각질 제거용 퍼프 등 용도에 맞게 골라 사용해보시길. 듀오팩 3만4천9백 원, 싱글팩 1만9천9백 원. 


르플랑 패브릭 퍼퓸 제주 시리즈. 요즘 연일 이어지는 습한 날씨로 인해 옷에 퀴퀴한 냄새가 배어 있어 불쾌할 때가 많으시죠? 이 때 향수보다 가볍게, 향수 못지 않게 싱그러운 향을 더해줄 패브릭 퍼퓸이 비밀병기 역할을 톡톡히 해낼 듯해요. 제주를 주제로 한 이 패브릭 퍼퓸은 식물의 천연물을 발효시킨 알코올을 사용하여 소독과 살균, 향균 등의 효과가 뛰어납니다. 비 온 후 고요한 사려니 숲길 속의 신비함을 담은 그윽한 우디 향의 '비 내린 사려니 숲길', 서서히 물들어가는 붉은 빛 노을 같은 포근한 불과 나무 향의 '성산에 노을지다' 등 뿌리는 것만으로도 제주의 장소에 머무는 듯한 느낌을 선사하죠. 더위로 지친 순간 활력을 더하고 싶을 때 패브릭에 수시로 뿌려주세요. 60ml, 9천8백 원. 



메가텐 도로시 음파 칫솔. 무기력해지기 쉬운 여름, 양치하는 즐거움보다 양치하는 귀차니즘이 더 심해지곤 하는데요. 그래서인지 쉽고 편안한 치아 관리를 위한 최적의 아이템인 전동 칫솔에 눈길이 가곤 합니다. 360도로 돌아가는 고탄성 브러시의 음파 진동 칫솔은 부드러운 2만여 개의 초극세사 모가 균일한 음파 진동으로 움직입니다. 무엇보다 치약 없이도 360도로 미세 물방울을 분사하기 때문에 치아 구석구석 깨끗하게 씻어내죠. 아담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인 것도 매력적! 뛰어난 성능, 감각적인 디자인, 휴대성을 고루 만족시키는 제품입니다. 6만4천 원. 

암버팜 오리지날 솔트 크림. 여름에는 산뜻하고 가벼운 제형의 수분 크림에 손이 가기 마련이죠. 독일 뷰티 브랜드 암버팜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꼽히는 이 제품은 바르자 마자 빠르게 흡수돼 금세 부드러워집니다. 원시 바다의 생명력을 품은 심층 연천수에서 추출한 루이젠할 소금 성분으로 만들어져 오랜 시간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죠. 인공 향료와 색소를 일체 넣지 않아 아기도 함께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한 것이 특징. 얼굴뿐만 아니라 집중 보습이 필요한 피부에도 사용하면 좋을 듯해요. 50ml, 2만9천 원.

트라택 액티브롤 미니. 헬스장에 갈 시간이 없다는 핑계는 이제 그만! '홈트'를 시작하기로 마음 먹었다면 유용할 법한 아이템입니다. 미세한 진동을 통해 근육과 근막의 이완을 도와주는 휴대용 마사지 운동기기가 바로 그것! 저강도, 중강도, 리듬모드, 파워 모드 등 총 4단계로 진동 세기를 조절할 수 있으며, 독자적으로 개발한 패턴의 돌기 모양이 마치 손가락 끝으로 압박하는 듯한 효과를 줍니다. 진동을 끈 채 사용하면 마사지 효과는 물론 유연성과 균형 능력을 키우는 데 좋은 폼롤러로 사용할 수도 있어 일석이조이기도 하죠. 휴대성이 뛰어나 사무실 등 어디서든 사용하기 좋답니다. 자세한 부위별 운동법은 제품에 포함된 운동 매뉴얼을 참고하시길! 9만9천 원. 

실큰 실루엣 고주파 바디관리기. 여름 휴가를 앞두고 초조하다면 셀룰라이트 감소에 도움을 주는 보디 디바이스의 도움을 받는 것도 방법이겠어요. 집에서도 간편하게 에스테틱 수준의 케어를 할 수 있는 이 제품은 고주파 에너지가 피부 진피층까지 균일하게 침투해 피부에 열을 발생시켜 피하지방 관리를 돕고,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개선시켜 매끈하고 탄탄한 몸매로 만들어 줍니다. 드라마틱하게 체중을 감량하지 않아도 여기저기 튀어나온 셀룰라이트만 정리되면 보디 라인이 한층 매끈해 보일 수 있을 거예요. 59만 원. ☞쇼핑바로가기 


TIP. 뷰티 마니아들의 놀이터, '뷰티인보우'


'뷰티 인 보우(Beauty in BOW)' 'BOW' 'Balance Of Woman'의 줄임말로, 웰빙과 피트니스에 초점을 맞춘 곳입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유기농 뷰티 제품부터 헬스 용품, 뷰티 디바이스, 여성 위생 용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어요. 피토메르, 밀크앤코, 에이바이봄코스메틱 등 다양한 국내외 뷰티 브랜드를 비롯해 각양각색의 뷰티 디바이스, 핸드메이드 주얼리, 디퓨저 등이 각 섹션별로 깔끔하게 전시되어 있어 시간가는 줄 모르고 둘러보게 된답니다. 매장 한편에서 다양한 뷰티 디바이스와 마사지 기기를 직접 써볼 수도 있으니, 방문 시 체험은 필수! 참고로 '뷰티인보우'는 무역센터점 5층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뷰티인보우 무역센터점 5F (02-3467-8547)

 



집에서도 애용하고 여름 휴가 여행 파우치에도 쏙 넣어 갈 여름 필수템을 함께 살펴봤습니다. 오늘 소개한 다채로운 뷰티&헬스 아이템으로 무더운 여름을 청량하게 만끽해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