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쇼핑과 놀이의 즐거운 만남! 판교랜드

쇼핑과 놀이를 함께 즐기는 특별한 방법이 궁금하시다면?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5월 17일(금)부터 5월 26일(일)까지 진행하는 '판교랜드' 행사를 주목 하시길. 10층 토파즈홀을 시작으로 4층과 5층 곳곳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놀이 시설과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답니다. 거기다 다양한 브랜드 할인 행사와 증정 이벤트가 활발하게 열리고 있는 덕분에 그야말로 뜨거운 축제 분위기를 방불케 했는데요. 어느 때보다 높은 열기와 환호 속에서 열리고 있는 '판교랜드' 행사 현장으로 초대합니다.  




다채로운 어트렉션을 만나는 즐거움

'판교랜드' 행사는 놀이공원 콘셉트로 진행되는 만큼 다양한 놀이 공간을 만날 수 있는데요. 그 중 가장 주목해야 할 곳은 10층 토파즈홀에 마련된 '판교랜드' 테마파크입니다.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인 이곳은 아이의 로망을 완벽하게 실현시킨 곳이라 할 수 있어요. 전시장으로 들어서는 순간 펼쳐지는 풍경에 놀라게 되는 이곳은 놀이공원을 축소시켜 놓은 듯한 인상을 받게 됩니다. 키즈 짚라인, 미니 기차, 대형 종이 미로, 디스코 팡팡, 에어본 어드벤처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는 놀이 시설로 가득하기 때문! 다양한 체험에 푹 빠져 웃음이 떠나지 않는 아이들의 모습에 즐거움이 가득해 보였어요. 


전시장 가장 안쪽에 자리한 범퍼카 존은 아이들의 주목을 가장 많이 받는 곳입니다. 직접 범퍼카를 운전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죠. 오락 존에서 핑크퐁 라이더와 낚시 게임, 로봇 축구, 키즈 농구를 즐겨봐도 좋겠어요. 행사장에 배치된 코인을 통해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참고로 놀이 시설마다 이용 시간과 이용 가능한 연령이 각기 다르기 때문에 미리 체크하는 것이 필수일 듯해요.


레이싱 트랙과 회전목마를 만나볼 수 있는 5층 패밀리가든도 주목할 만해요. 레이싱 트랙은 레이싱 카를 타고 서킷 2바퀴를 돌 수 있어 어린이뿐만 아니라 '어른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는 곳입니다. 단, 탑승객 신장을 130cm~190cm로 제한하고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어른에게는 향수를, 어린이에게는 동심을 선사하는 회전목마는 세대를 넘나들며 사랑 받는 놀이기구인데요. 화사한 배경과 함께 인생샷을 선사하는 이곳에서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 보시길 추천해요.   




이밖에도 '판교랜드'와 관련된 다양한 행사를 곳곳에서 선보이고 있습니다. 4층에서는 '캡슐 뽑기&해머 게임' 머신이 설치되어 눈길을 끄는데요. 해머 게임의 경우 한 사람당 두 번의 기회로 여성 고객 800점, 남성 고객 900점 이상 달성 시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고 해요. 또한 현대어린이미술관 입장권 할인과 10층 카페 H 음료 무료 제공 혜택까지 제공하니, 가족이나 지인과 함께 방문해 다채로운 즐거움으로 가득한 하루를 보내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을 듯합니다. 




옥상에서 펼쳐지는 재즈 페스티벌



'판교랜드' 행사가 열리는 기간 동안 주말 스케줄을 비워도 좋겠어요. 다양한 이벤트들이 매주 곁을 찾아올테니까요. 10층 하늘정원에서 주말 오후 2시부터 오후 7시까지 열리는 '루프탑 재즈 페스티벌'은 흐뭇한 라인업이 예정되어 있는 만큼 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5월 18일(토)에는 로썸, 빨간의자, 몽니가 무대에 설 예정입니다. 행사의 마지막 주말인 5월 24일(금)에는 은별, 아우라, 진군식의 무대가 5월 25일(토)에는 김도형, 디얼라이브, 마틴스미스 그리고 5월 26일(일)에는 주노가, 코다브릿지, 세자전거의 무대가 이어집니다. 서늘한 바람과 청명한 하늘, 따스한 햇살 아래에서 뮤지션들의 라이브를 듣는, 그야말로 5월의 호사를 누려 보시길!


우리 아이를 위한 재미있는 퍼포먼스로 가득한 5층 패밀리가든에서의 시간도 놓치지 마세요. 주말 오후 1시, 오후 3시, 오후 5시에 펼쳐지는 '패밀리가든 이벤트'가 바로 그것! 5월 25일에는 저글링 퍼포먼스가, 5월 26일에는 메가톤 벌룬쇼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처럼 '판교랜드'는 놀이와 쇼핑을 알차게 즐길 수 있어 다채로운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른 무더위에 제격인 나들이 장소를 찾고 있으신가요? 쾌적한 공간에서 다양한 놀이 콘텐츠와 쇼핑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판교랜드' 행사를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아이는 물론 부모도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 '판교랜드'는 5월 26일(일)까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