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RT & CULTURE

목동에 대형 복숭아 토끼 상륙! 푸룻푸룻프렌즈 핑크닉 전시

 

봄이 다가올수록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이 가득 차오르죠. 하지만 멀리 여행을 떠나기엔 너무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면 현대백화점 목동점이 준비한 봄 소풍 ‘푸룻푸룻프렌즈 핑크닉’에서 잠시나마 여유를 느껴보세요. 따뜻한 봄기운을 가득 담아 핑크빛으로 물든 목동점 글라스하우스, 그 안에서 펼쳐지는 봄날의 달콤한 여행 속으로 함께 떠나볼까요?

 


 

POINT. 01

#색다른 봄소풍
푸룻푸룻프렌즈 핑크닉 속으로!

 

 

이번 현대백화점 목동점에서 진행되는 ‘핑크닉’ 전시는 개성 있는 캐릭터들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푸룻푸룻(Fruit Fruit)’의 새로운 과일 동물인 복숭아 토끼와 함께하는데요! 복숭아 토끼의 핑크색으로 전시장을 가득 채워 모든 공간에서 따뜻하고 설레는 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전시 공간을 둘러보는 것만으로도 핑크빛 봄바람이 살랑이는 것 같은 기분을 만끽할 거예요.

그뿐만 아니라 이번 ‘핑크닉’ 전시는 팝아트나 설치미술을 단순히 관람하는 것이 아닌 직접 체험하고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시장 한편에는 복숭아를 닮아 부드럽고 귀여운 복숭아 토끼와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텐트가 마련되어 있어 아늑한 공간에서 나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푸룻푸룻 캐릭터 중 하나인 복숭씨의 코스튬을 입어볼 수 있는 복숭씨의 의상실, 상상 과일을 그릴 수 있는 공간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이 준비되어 있어 친구와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전시죠.

 


 

POINT. 02

#핑크닉 전시 이모저모
필수 코스 미리 보기

 

  • 복숭아 열기구 & 마카롱 구름존

 

푸룻푸룻프렌즈 핑크닉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는 봄 소풍 공간으로, 핑크빛으로 물든 봄날의 달콤한 하늘을 여행할 수 있어요. 열기구 안에 들어가면 우리가 그동안 만나보지 못했던 핑크빛 구름이 가득 펼쳐져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핑크색 구름과 마카롱이 가득 떠다니는 상상 속의 하늘 위를 함께 날아볼까요?

 

  • 복숭아 토끼 캠핑존

 

바쁜 일상 속 힐링을 원한다면 캠핑존을 찾아 주세요. 텐트가 설치되어 있는 ‘복숭아 토끼 캠핑존’은 돗자리나 테이블과 같은 다양한 피크닉 소품들도 준비되어 있어 실제 캠핑을 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텐트에 들어가 토실토실한 복숭아 토끼 조형물을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거예요.

 

  • 복숭씨의 의상실

 

과즙 팡팡! 이색적인 인증샷을 남기고 싶다면 복숭씨의 의상실 코스를 놓치지 마세요! 푸룻푸룻의 복숭씨 캐릭터 코스튬이 준비되어 있어 오두막 옆에서 특별한 인증샷을 찍을 수 있습니다. 코스튬 의상 외에도 모자와 같은 간단한 소품들도 마련되어 있으니, 그날 하루 푸룻푸룻의 복숭씨가 되어 보는 건 어떨까요?

 

  • 상상 과일과 동물 그리기

 

공간 내 설치된 가벽에 나만의 상상 과일과 동물을 그려 보세요! 복숭아 토끼의 새로운 과일 친구를 그려보는 것도 좋겠죠? 여러분의 상상력을 마음껏 펼쳐 핑크닉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 보세요.

 

  • 글라스룸 (핑크닉 베이커리 & 피치 팡팡 볼풀장 & 푸룻푸룻 키친)

 

글라스룸에는 더욱 다양한 체험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피크닉에서 빠질 수 없는 디저트, 커다란 딸기 케이크가 설치되어 있는 베이커리 컨셉의 공간부터 복숭아의 싱그러움을 가득 담은 몽글몽글한 볼풀장과 나만의 김밥을 만들어 볼 수 있는 키친까지!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아트 경험이 펼쳐집니다.

 


 

봄과 핑크, 우리에 설렘을 주기에 충분한 두 가지 키워드로 완성된 목동점 푸룻푸룻 핑크닉에서는 봄날을 미리 느낄 수 있는데요.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전시 요소와 포토존으로 가득한 현대백화점 목동점 글라스하우스로 이번 주말 핑크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현대백화점 목동점 ‘푸룻푸룻프렌즈 핑크닉’ 전시

전시 기간: 2023년 2월 24일 ~ 2023년 4월 2일 (2023년 3월 27일 정기 휴점)
전시 장소: 현대백화점 목동점 7층 글라스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