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하객부터 예신·예랑까지! 결혼식 준비 인기템 추천

신부 다음으로 예쁜 하객이 되고 싶은 분들과 신혼여행을 앞둔 예비 신부, 신랑이 꼭 보셔야 할 현대백화점 쇼핑라이브 웨딩특집. 단시간에 미모를 업그레이드 시켜주는 뷰티 아이템부터 하객 룩에 딱! 맞는 SNS 인기 폭발 패션 브랜드까지 결혼식 준비 인기템을 지금 쇼핑라이브에서 만나보세요.




PART 1. 중요한 날을 앞두고 '하루 만에' 예뻐지는 꿀팁!


영상보기☞ [쇼핑Live] 중요한 날을 앞두고 '하루 만에' 예뻐지는 꿀팁! I 현대백화점 TV 유튜브



Q 다음 주 동창 결혼식을 앞둔 직장인입니다. 학창 시절에 친하게 지냈던 친구들도 많이 올 텐데 오랜만에 만난다는 생각이 즐겁고 설레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시간이 지나면서 변했을 외모가 신경 쓰이기도 합니다. 단기간에 외모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뷰티바이어 "이번에 준비한 솔루션 상품은요. 바로 이 랑콤 마스크팩입니다. 랑콤 레네르지 탄력 광채 크림 마스크팩인데요. 이 상품 같은 경우에는 다른 마스크팩이랑 차별화가 되어 있는 게 일반 마스크팩 보시면 에센스가 되게 묽잖아요. 흐르는 타입이고. 근데 이거 같은 경우는 랑콤의 멀티케어 라인의 정말 유명한 탄력 광채 크림이 그대로 들어가 있습니다."



뷰티바이어 "이걸 만약에 하시고 주무셨다가 그 다음 날 결혼식 메이크업을 하시면 다른 하객분들과는 다르게 얼굴이 혼자 반짝반짝 빛나는 효과를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한 팩에 총 5개가 들어가 있고요. 팩에서 묻어나는 크림이 장난이 아니에요. 겔 타입이라서 안에 액체가 흘러내리는 거 싫은 분들에게 진짜 괜찮은 것 같아요. 사용 권장량이 20분이라고 나와 있는데 사실 많은 분들이 정말 궁금해하세요. 20분보다 이상 아니면 수면 마스크팩처럼 마스크팩을 덮고 주무시는 분들도 계시는데 마스크팩 같은 경우엔 사용 권장량을 초과해서 사용하면 마스크팩이 마르면서 오히려 역효과를 불러오니 딱 20분이라고 나와 있으면 20분까지만 해주시는 게 제일 좋습니다."



뷰티바이어 "결혼식장에 갈 때 메이크업과 헤어가 정말 큰 역할을 하잖아요. 그래서 준비한 두 번째 솔루션! 아이템은 모로칸 오일입니다. 많은 분들이 다들 잘 아실 거예요. 모로칸 오일이 워낙에 좋은 효능으로 인기가 있죠. 정말 디자인도 예쁜 것 같아요. 저는 데일리로 항상 사용하는 상품인데 이 상품 같은 경우엔 한 번 바른 후에는 윤기가 나고 저는 머리가 부스스한 편이거든요 평소에, 이걸 바르고 나가면 부스스한 머리가 차분해지는 효과가 있어요. 향을 맡아보면 대박 향이 진짜 좋아요! 향수 안 뿌려도 머리에서 달달한 향이 나죠. 이 오일이 확실히 좋다고 느껴지는 게 다른 헤어오일에 비해 좀 꾸덕한 느낌이 나기 때문에 확실히 보습 효과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오일을 바를 때 어떻게 하느냐면 손 온도로 살살 녹여가면서 머리카락을 주무르듯이 발라주고 끝에도 겉으로도 속까지 꼼꼼하게 한 번씩 발라서 부스스함을 잡아주세요. 마른 모발에 하는 것도 좋은 데 드라이하기 전에 젖은 모발에 코팅 후 드라이하면 확실히 손상이 덜 되는 거 같아요. "


※ 사용할 때 주의사항은? 


뷰티바이어 "뭐든 적당한 게 좋다고 정말 너무 많이 짜서 하게 되면 살짝 떡진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과하게 사용하지 않고 적당히 사용하는 게 중요합니다! 머리가 찰랑거리는 게 중요한 건데 꾸덕함 때문에 무거워 보이면 안 되거든요."


오늘의 솔루션 정리 첫 번째! 얼굴에 광채가 날 수 있는 랑콤 탄력 광채 크림 마스크팩을 추천해 드렸고요. 두 번째는 헤어스타일 윤기가 나고 스타일링을 더 잡아줄 수 있는 모로칸 헤어오일을 추천해 드렸습니다. 




PART 2. 신부 다음으로 예뻐지는 하객 패션? SNS 인기 패션 브랜드 총 집합!


영상보기☞ [쇼핑Live] 신부 다음으로 예뻐지는 하객 패션? SNS 인기 패션 브랜드 총 집합! I 현대백화점 TV 유튜브



Q 다음 주에도 벌써 회사 동료 두 분의 결혼식이 잡혀있네요. 매번 갈 때마다 똑같은 코디로 가려니 고민입니다. 신부에게 민폐이지 않으면서도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하객 코디 없을까요?


패션바이어 "현대백화점에서 운영하는 트렌디한 편집숍 <앳마이플레이스>를 담당하고 있는 패션바이어입니다. 앳마이플레이스는 SNS와 쇼룸에서만 볼 수 있는 핫한 브랜드를 모아놓은 편집숍으로 그런 브랜드들을 쏙쏙 가져오는 MD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가져온 첫 번째 솔루션 아이템은 바이먼슬리 히든 버튼 블라우스와 바이어스 스커트인데요. 이 아이템을 제안하는 이유는 사실 막상 결혼식에 가보면 미니스커트나 아니면 라이더 재킷 같은 튀는 아이템들은 그렇게 예뻐 보이진 않거든요. 신경 쓴 듯 안 쓴 듯하면서 자연스러운 그런 여성스러운 무드가 잘 보일 것 같아서 꿀 조합 아이템 블라우스와 스커트를 택했습니다. 특히 이 스커트가 보면 색상이 진짜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정말 우아한 느낌이 든다고 해야 하나? 그리고 튀지 않으면서 살짝 블링블링한 느낌도 들어요."



패션바이어 "스커트 같은 경우는 육안으로 봤을 때 좌르르 떨어지는 느낌이 정말 예쁜데 소재가 궁금하시죠? 이 스커트의 포인트는 두 가지인데요. 하나는 우아한 분위기의 은은한 광택이 느껴지는 새틴 소재이고 자세히 보시면 절개가 총 4개가 들어가 있어요. 그래서 좀 더 이렇게 착~ 펴지는 A라인의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는 스커트입니다. 약간 머메이드 라인 같으면서도 과하지 않은 그런 게 예쁜 것 같고 사실 사르르 흐르는 실루엣이 약간 어찌 보면 슬립을 입은 듯한 느낌도 주지만 또 슬립처럼 야한 느낌이 아닌 고급스럽고 우아한 느낌을 잘 표현하고 있는 거 같아요. 그리고 약간 체형적으로 상체는 말랐는데 하체는 콤플렉스가 있다 하시는 분들이 이런 A라인의 스커트를 입으시면 체형도 커버되고 우아한 느낌을 낼 수 있거든요." 



Q 바이먼슬리 제품을 소개해주셨는데 이 브랜드에 대해서 설명해주세요.


패션바이어 "바이먼슬리는 요즘 SNS상에서 가장 핫한 미니멀한 감성의 브랜드예요. 이 브랜드의 특징은 미니멀한 감성의 탄탄한 매니아 층이 있어서 고객들이 나만 알고 싶은 브랜드 라고 생각을 많이 해요. 이 브랜드가 희소한 게 오직 SNS와 앳마이플레이스에서만 만나볼 수 있어요. 가격도 합리적이라서 고객들이 쉽게 구매하실 수 있는 브랜드입니다. 미니멀한 감성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강추해요."


Q 또 다른 팁이 있나요?


패션바이어 "이 룩에는 미디움 사이즈의 백과 펌프스를 연출했을 때 더 여성스럽게 보일 수 있는데요. 그래서 미디움 사이즈의 백을 제가 가지고 왔어요. 이 브랜드는 요즘 SNS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석정혜 디자이너의 분크 라는 브랜드입니다."


패션바이어 "이 제품의 디자인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것은 스트랩인데요. 스트랩을 이 가죽으로도 할 수 있긴 하지만 형광빛이 도는 스트랩으로 같이 커스텀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앞에 버클이 이 백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어요. 그래서 분크의 대부분 백은 이 버클을 포인트로 하고 있습니다."



패션바이어 "두 번째 솔루션 아이템은 모한 브이넥 볼륨 드레스입니다. 이 드레스 같은 경우는 브이넥으로 돼 있어서 목이 좀 짧거나 쇄골이 예쁜 분들이 입으시면 더 돋보일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단추 벌어지는게 신경 쓰일 수 있을 것 같긴 한데 이걸 좀 자세히 보시면 단추가 약간 비대칭으로 포인트가 되어 있고 이 여밈도 굉장히 튼튼하게 되어 있어서 입었을 때 단추가 벌어질 걱정이 없습니다."



패션바이어 "사실 이런 긴 원피스 같은 경우는 큰 가방들보다는 작은 클러치를 들었을 때 좀 더 포인트를 줄 수 있는데요. 이게 아이보리 컬러니까 너무 검정색이라든지 비슷한 컬러들보다는 좀 더 파스텔 톤의 컬러풀한 가방으로 코디하셨을 때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 같아요."



패션바이어 "이 제품은 레이트리라는 브랜드인데요. 이 브랜드도 매니아 층이 확실하게 있는 SNS상에서 굉장히 핫한 아이템입니다. 모한 브이넥 볼륨 드레스와 함께 스타일링하면 옐로우 컬러라서 약간 발랄한 느낌도 같이 줄 수 있을 것 같고 가방 디자인 정말 특이해요."




패션바이어 "모한 브이넥 볼륨 드레스 이게 도톰한 스타일이라서 우리나라 여성분들이 이런 톡톡한 원단들을 좋아하세요. 생각보다 얇은 원단들은 실루엣이 다 드러나기 때문에 부담스러워 하시는데 이런 톡톡한 원단들은 어떻게 보면 몸매 보정이 되면서 각을 잡아줘서 한국사람들이 선호하는 소재더라고요. 그래서 모한 브랜드가 앳마이플레이스에서도 상위 랭크되어 있는 브랜드죠. 굉장히 가성비와 가심비를 잡을 수 있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고 실제로 마감처리도 보시면 이런 부분 다 바이어스로 처리되어 있어요."



패션바이어 "조금 저렴한 아이템들 같은 경우는 오버로크로 처리가 돼 있어서 마감이 안 예쁜데 이 옷 같은 경우는 꼼꼼한 마감처리로 높은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앳마이플레이스의 전체적인 스타일이 약간 미니멀한 감성을 많이 추구하거든요 미니멀한 감성에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는게 브랜드 컨셉입니다."


오늘의 솔루션 정리 제가 추천해 드렸던 아이템이 페미닌한 무드의 원피스와 블라우스, 스커트였는데요. 여성스러운 아이템들을 연출하셔서 신부가 뿌듯한 하객패션을 완성해보세요.




PART 3. 신혼여행 전에 꼭 알아야 할 피부 꿀템! 예신 예랑을 위한 바디케어 트렌드의 모든 것


영상보기☞ [쇼핑Live] 신혼여행 전에 꼭 알아야 할 피부 꿀템! 예신 예랑을 위한 바디케어 트렌드의 모든 것 I 현대백화점 TV 유튜브



Q 안녕하세요. 다음 달에 신혼여행을 떠날 예비 신부입니다. 휴양지로 여행을 준비 중인데요. 날씨가 덥다 보니 노출 있는 옷을 입을 수밖에 없어서 아무래도 바디와 스킨케어에 신경을 쓰게 됩니다. 노출 있는 옷도 당당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 없을까요?


패션바이어 "우리가 보통은 바디로션, 바디클렌저 정도로만 바디라고 생각을 하는데 바디도 얼굴만큼이나 조직이 엄청 다양해서 부위에 맞는 아이템으로 바디케어가 중요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상품이 바로 이 상품입니다. 러브바드라는 브랜드인데요. 이 제품은 아직은 출시가 안 됐고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뷰티 인 보우 매장에서 5월 16일부터 만나보실 수 있는 따끈따끈한 아이템입니다."



패션바이어 "이 마스크 이름은 범범 마스크입니다. 범범 마스크에는 네 가지 기능이 있어요. 첫 번째는 볼륨, 두 번째는 탄력, 세 번째는 보습, 네 번째는 온열 기능입니다. 안에 어떤 모양으로 들어 있을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패션바이어 "이렇게 생겼어요! 색깔도 핑크해요. 너무 예쁘죠? 이 팩을 보시면 이런 바이오 액티브 셀 마스크 기술이라고 해서 수분을 머금고 있는 겔 타입 성분이 있어서 사용하기에 정말 편리한 제품입니다. 제가 어제 사용을 해봤거든요. 직접 사용해보니 피부에 밀착이 잘 되고 제형이 흘러내리거나 하면 너무 불편하잖아요. 근데 젤 타입이니까 흘러내리지 않고 상당히 사용하기 편리하더라고요. 뗄 때 딱 보니깐 겔 타입이 사악~ 스며들어서 없고 마스크만 딱 떨어지더라고요. 플라시보 효과인지 모르겠는데 촉촉하고 탄력 있어진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향도 정말 좋아요. 따뜻한 향이 감도는 그런 느낌을 주려고 노력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파우더리한 꽃향기가 나요."

 


패션바이어 "두 번째 솔루션 아이템은 러브바드 브랜드에서 처음으로 출시했던 제품인데요. 바디스틱이라는 제품이에요. 원래 여기가 디자인 전공하셨던 분들이 런칭한 브랜드라서 브랜드를 표현하는 패키지에 많이 신경을 썼다고 해요. 색상 두 개가 있는데 두 개가 종류가 달라요. 하나는 마사지 스틱으로 피부를 탄력있게 해주는 제품이고 다른 하나는 브라이트닝 스틱으로 피부를 환하게 만들어주는 스틱인데 두 스틱 다 천연 오일 성분을 넣어서 만들었고 그래서 민감한 부위에도 사용해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패션바이어 "특히 브라이트닝 스틱 같은 경우에는 저희 약간 각질에 민감한 부위 있잖아요. 팔꿈치라든지 아니면 아킬레스건 쪽 이런 데에 갖고 다니시면서 그냥 쓱쓱쓱 발라주면 윤기도 돌면서 피부가 건강해 보여요. 향이 또 여기서 취향저격인데 이 브랜드 컨셉이 힐링 이쪽에 초점이 맞춰져 있어서 약간 우디향 느낌 나요. 마사지 볼이랑 같이 이용하면 좋을 것 같고 힙팩과 사용하면 시너지는 분명 날 수 있을 것 같아요. 미리 신혼여행 가기 전부터 꾸준히 관리하시기에 정말 괜찮은 상품인 것 같아요. 한 가지 팁을 더 드리자면 튼 살에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어요."


오늘의 솔루션 정리 러브바드의 힙팩과 바디 스틱을 사용하면서 스스로 힐링 할 수도 있고 자연스럽게 내 몸도 가꿀 수 있으면 너무 좋을 거 같아요. 강력추천 드립니다~




쇼핑라이브가 추천드린 솔루션 외에도 더 효과적인 솔루션이 있다면 쇼핑라이브 영상 댓글로 남겨주세요. 기발하고 재미있는 댓글을 남겨주신 분께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현대백화점 TV 바로가기) 현백상담소! 다음에도 유익한 솔루션으로 찾아뵙겠습니다. 백화점 직원이 전하는 백화점의 진짜 이야기 '현대백화점 쇼핑라이브'는 앞으로도 계속 이어질 예정입니다. 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