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VING

연령별 취향저격 선물추천

패션에 관심 많은 10대! 취업 준비와 자기관리로 바쁜 20대! 쉼 없이 열심히 달려온 30대까지! 연령대별로 응원해줄 수 있는 맞춤 선물은? 편리함과 패션을 동시에 잡는 무선 이어폰, 교복에 포인트를 줄 패션 아이템, 면접룩에도 데일리룩에도 잘 어울리는 가방과 구두, 더 이상의 설명이 필요 없는 애플 워치와 LED 마스크까지! 지금 쇼핑라이브에서 만나보세요~




PART 1. 여러분이 더 받고 싶은 힙한 10대 선물은?!|어바니스타 스톡홀름vs 나이키 에어맥스 270 리액트|


영상보기☞ [쇼핑Live] 여러분이 더 받고 싶은 힙한 10대 선물은?!|어바니스타 스톡홀름vs 나이키 에어맥스 270 리액트|현대백화점 TV 유튜브



현백직원 "선물이 주는 확실한 행복! 쇼핑라이브 연령대별 선물 추천 특집 첫 번째 시간은 10대 응원 선물편입니다. 10대 사연자분은 어떤 선물이 갖고 싶으신지 한 번 들어볼까요?"


Q. 요즘 10대분들은 어떤 선물을 가장 받고 싶어 하나요?


"제가 꾸미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학교에서 교복이랑 같이 병행해서 코디할 수 있는 그런 힙한 아이템을 받고 싶습니다."



패션담당 "저도 10대 때는 책 선물 정말 싫어했거든요. 저 때는 한창 꾸밀 때잖아요. 패션이든 뷰티든 한참 힙하고 트렌디하고 싶을 나이거든요. 특히 교복이 제일 많이 입는 옷이니까 거기에 어울리는, 남들이랑 다른 힙한 아이템을 주게 되면 선물의 가치가 올라가는 거 같아요."



Q. 10대 사연자를 위한 선물은 무엇인가요?


패션담당 "어바니스타 스톡홀름 무선 이어폰과 나이키 에어맥스 270 리액트 운동화입니다." 



Q. 10대 선물로 추천해드리는 이유는?


패션담당 "요즘 무선 이어폰! 코드리스가 대세인거 아시죠? 컬러는 블랙으로 준비해봤는데 굉장히 심플해요. 힙하고 싶다면 이런 상품 하나씩 귀에 꽂고 셀카를 찍어줘야 하거든요. 선이 있는 이어폰을 많이들 사용해보셨지만 얼마나 불편해요. 운동할 때도 그렇고, 전 그때가 제일 불편해요. 지하철에서 내려야 하는데 옆에 있는 가방에 탁 걸렸을 때! 엄청 아프잖아요. 무선 이어폰을 끼게 되면 그럴 필요 없죠." ☞쇼핑바로가기

 

패션담당 "10대분들이 요새 인강도 많이 듣고 등하교를 하면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데 그때 정말 유용할 것 같아요. 코드리스는 생활의 윤택함을 더해주고 다른 사람들에게 불편함을 끼치지 않으면서 나만이 할 수 있는 것들에 더 몰입하게 해주는 등 기능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Q. 10대 선물로 나이키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패션담당 "선물 상자부터 나이키면 너무 기분이 좋죠. 이 제품의 특징을 말씀드리자면 봉제선도 없고 이번에 새로 나온 아웃솔 폼 부분이 굉장히 푹신하고 편해요. 그걸 떠나서 일단 멋있고 색감이 전반적으로 정말 화려해요. 10대에게는 자신의 개성을 나타낼 수 있는 아이템 하나가 정말 중요한데 똑같은 교복이지만 트렌디한 포인트를 선사하는 나이키는 더할 나위 없이 정말 좋은 아이템이라고 생각합니다." ☞쇼핑바로가기



패션담당 "오른쪽 제품 같은 경우는 안이 투명해서 디자인이 독특한 양말이나 채도 높은 양말을 신으면 그게 비춰서 너무 예쁘더라고요. 자기 개성을 양말까지도 연결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겠죠."


패션담당 "무엇보다 나이키라서 게임이 끝난 것 같아요. 지네병이라고 아세요? 신발은 다다익선! 많을수록 좋고 특히 이렇게 예쁜 신발들은 같은 디자인이어도 다른 컬러가 있으면 더 좋아요. 왜냐면 나의 감성을 드러낼 수가 있거든요." 


Q. 10초 제품 어필 타임?


패션담당 "말이 필요 없습니다. 요즘에 대세는 코드리스죠. 힙한 분들이라면 다들 착용하는 아이템, 무선 이어폰! 10대분들이 요즘 많은 시간을 이어폰과 함께 하기 때문에 무선 이어폰 꼭 픽 해주세요!"


패션담당 "신발의 강자 나이키! 지네병에 걸린 사람들을 위한 최고의 선물입니다!"




PART 2. 꽃길만 걸을 취준생 응원 선물 대결|애플워치 vs 분크 토크 토트 미듐백 & 탠디 옥스포드 슈즈|


영상보기☞ [쇼핑Live] 꽃길만 걸을 취준생 응원 선물 대결|애플워치 vs 분크 토크 토트 미듐백 & 탠디 옥스포드 슈즈|현대백화점 TV 유튜브



현백직원 "선물이 주는 확실한 행복! 쇼핑라이브 연령대별 선물 추천 특집 두 번째 시간은 20대 응원 선물편입니다. 20대 사연자분은 어떤 선물을 받고 싶으신지 들어볼까요?"


Q. 요즘 20대분들은 어떤 선물을 가장 받고 싶어 하나요? 


취업 준비하는 친구들이 많아서 취업이나 면접에 도움이 되는 선물을 많이 원하는 것 같더라고요. 아무래도 20대 때는 그렇게 풍족하지가 않다 보니까 꼭 필요하지만 내가 사기엔 부담스러운 그런 아이템을 선물을 주는 게 좋지 않을까요?




Q. 20대 사연자를 위한 선물은 무엇인가요?


패션담당 "한 번 사면 취업하고도 계속 쓸 수 있는 분크 토크 토트 미듐백과 탠디 옥스포드 구두를 준비했습니다." ☞쇼핑바로가기



패션담당 "스마트한 자기관리의 시작 애플워치를 준비했습니다." 


Q. 20대에게 추천해드리는 이유?


패션담당 "애플 워치는 '애플이기 때문이다' 무슨 말이 더 필요한가요. 애플워치 하나면 끝이죠. 패션으로도 좋고 자기관리가 상당히 잘 되기 때문에 추천해드립니다."



패션담당 "분크의 토크 토트 미듐백과 탠디 옥스퍼드 구두인데요. 사연자분이 '취업이 걱정이다' 라고 말씀하셨는데 취업하면 면접룩 같이 준비해야 되는 아이템들이 굉장히 많아요. 가방이랑 구두는 취업 준비하면서 필요한 아이템인데 좋은 것이 하나 정도는 있어야 하잖아요. 그래서 20대 여성분들께 지금 가장 핫한 브랜드 분크와 남성 구두의 가장 클래식한 브랜드 탠디를 20대를 응원하는 선물 아이템으로 준비해보았습니다."



Q. 20대에게 어필할 만한 장점은?


패션담당 "디자인이 정말 중요하잖아요. 보시면 색감도 일단 너무 예뻐요. 다양한 색상이 있어서 컬러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한 가방입니다. 분크의 특징인 이 버클부터 소가죽이기 때문에 굉장히 튼튼합니다. 취업한 이후에도 꾸준히 들고 다닐 수 있고 장소에 상관없이 가지각색 룩으로 연출 가능한 상품이기 때문에 추천해드립니다. 또 남성분들 면접 보실 때 다들 구두 하나씩 장만하시잖아요?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이는 탠디 수제화를 추천합니다."



패션담당 "이 디자인은 모든 것의 기본이 될 수 있는 가장 클래식한 디자인이어서 포멀한 정장에 가장 어울리는 구두입니다. 20대는 면접이 먼저잖아요. 가장 보수적으로 봐야 하고 정장에 가장 어울리는, 무난하면서도 튀지 않고, 포멀한 디자인으로 구두를 선택하셔야 합니다. 물론 멋을 부리려면 이 탠 색깔도 좋은데 검정색이 제일 나아요. 정장에서 가장 기본이 되는 색이 네이비랑 그레이인데 검정색은 두 컬러를 모두 흡수할 수가 있어서 디자인은 이걸로 하되 블랙 컬러로 하시는 걸 추천을 드립니다. 탠디는 백화점에서 상당히 많은, 거의 전 점에 입점해있다고 볼 수 있기 때문에 접하기도 상당히 좋아요." ☞쇼핑바로가기


현백직원 "직장에 들어오면 작은 가방으로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잖아요. 들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 같고 개인적으로 안에 뭐가 들었느냐에 따라서 외부 모양이 바뀌는 가방은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분크는 튼튼한 천연 소가죽으로 모양이 딱 잡혀있어서 좋은 거 같아요."

 


패션담당 "애플워치를 차면 일단 스마트해 보이는 것도 있고 자기 관리가 돼요. 20대들은 도서관에 정말 오래 있잖아요. 그때 핸드폰에 울리는 수많은 알람 속에서 분별된 정보를 접하고 싶은 마음! 애플워치는 가능합니다. 애플워치로 중요한 것만 살짝살짝 보시면 돼요. 필요한 내용만 보고 자기 하던 일에 열중할 수 있어요. 또 20대분들은 슬슬 자기관리를 시작하잖아요. 특히 운동할 때 내가 얼마나 뛰었는가 나의 심장 박동수는 어떠한가 이런 것들을 다 체크할 수 있고 아르바이트, 스터디 스케줄과 같은 일정 체크도 할 수 있어요. 요새 나이키런 많이 하시는데 애플워치가 운동 트레이너 역할까지 톡톡히 해주어서 그런 부분에 최적화되어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Q. 10초 제품 어필 타임?


패션담당 "자기관리가 필요한 20대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 애플의 갬성 애플워치!"


패션담당 "20대의 자기관리는 멋과 외모인 것 아시죠? 여성분들의 분크 핸드백과 남성분들의 탠디 구두 픽해주세요!"




PART 3. 직장인 취향저격 재충전 힐링 아이템|셀리턴 LED 마스크 VS 브레오 아이슈즈|


영상보기☞ [쇼핑Live] 직장인 취향저격 재충전 힐링 아이템|셀리턴 LED 마스크 VS 브레오 아이슈즈|현대백화점 TV 유튜브



현백직원 "선물이 주는 확실한 행복! 쇼핑라이브 연령대별 선물 추천 특집 세 번째 시간은 열심히 달려온 30대분들을 위한 선물 추천입니다. 30대 사연자 분의 사연 먼저 들어볼까요?


Q. 요즘 30대분들은 어떤 선물을 가장 받고 싶어 하나요?


실용적인 선물이 좋을 거 같아요. 일상생활에서도 쓸 수 있는 그런 거? 30대는 재충전 할 수 있는 힐링 선물이 유용할 것 같아요.




Q. 30대 사연자를 위한 선물은 무엇인가요?


패션담당 "피부가 편안하면 만사가 편안하다! 셀리턴 LED 마스크와 단시간 피로회복 끝판왕! 브레오 발 마사지기를 준비했습니다."



Q. 30대에게 추천해 주시는 이유?


패션담당 "피부에 트러블이 났다? 그때부터 스트레스의 시작입니다. 트러블이 났다는 것부터가 몸이 지금 힘든 상태라는 거고, '힐링을 해줘야겠다'라는 생각을 하게 돼요. 트러블이 난 순간부터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바로 오거든요. 여기 제가 준비한 이 상품. 사실 다들 많이 아실 거예요. 한동안 완전 붐이었잖아요. 이 상품 같은 경우는 무선 충전이 가능해서 선을 꽂거나 할 필요 없이 퇴근하시고 집에서 바로 사용하실 수가 있어요. 눈이 뚫려있어서 TV를 보거나 책을 보면서 일상생활이 다 가능한 상품이고요. 그냥 쉬면서 아주 짧은 시간 동안 완벽한 피부 케어를 할 수 있는 상품이에요. 시간도 없고 돈도 여유도 없는 상황에서 피부과를 가서 제대로 된 케어를 받기 어렵잖아요? 이 제품을 통해 10분 만에 모든 걸 다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바쁜 직장인들에게 딱 맞는 상품이 아닌가 해서 추천해 드립니다." ☞쇼핑바로가기


패션담당 "혹시 게임해 보신적 있으세요?"


패션담당 "저 게임 완전 좋아해요."


패션담당 "미니맵 아세요?"


패션담당 "알죠! 게임을 할 때 전체 로드를 조그맣게 한눈에 볼 수 있게 해주는 거잖아요."



패션담당 "그렇죠. 우리 몸의 미니맵은 발이죠. 발에 피로가 쌓이고 쌓이고! 온몸의 무게를 받는 곳이 발 아닙니까? 매일 고생이 많은 발을 마사지해주면서 하루의 피로를 풀어 줘야지 피부뿐만 아니라 온몸의 피로가 사라지는 거거든요. 저는 발 마사지기가 기존에 있었는데 그건 부피도 많이 차지하고 유선이었어요. 이 제품은 요새 유행하는 코드리스입니다. 충전도 USB로 돼요. 이것도 일상생활! 집 안에서 가능합니다. TV를 보면서도 힐링 받을 수 있고, 물론 서재에 앉아서 책 보면서도 신을 수 있고, 심지어 이거 신고 걸을 수도 있어서 요리를 하거나 설거지를 하면서 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어요. 그러면 하루의 피로가 다 날아가면서 피부도 자연스럽게 좋아지는 거죠." 



패션담당 "셀리턴 마스크의 안쪽을 보여드릴게요. 상품의 이마를 한번 두드리는 방법으로 전원을 켜면 안에 이 수많은 LED가 피부를 안쪽까지 다 채워주는 거거든요. 피부 안쪽까지 깊숙이! 또 셀리턴 LED 마스크 같은 경우에는 총 4가지 모드가 있는데 본인에게 맞는 모드로 설정하시고 받으면 되는 거에요." 



패션담당 "레드 모드는 보습이나 탄력, 블루 같은 경우에는 진정효과가 있고요. 핑크는 흔적 완화, 또 패스트 모드가 있어요. 오랜 시간 받기가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짧게 짧게 패스트 모드로 사용하시는 분들도 있고, 이러한 다양한 모드를 통해서 본인에게 맞는 피부 고민을 해결할 수가 있습니다. 사이즈도 굉장히 커서 목 부분까지도 되거든요. 그래서 남성분들도 충분히 착용 하실 수 있습니다."



Q. 브레오의 3가지 모드는 무엇인가요?


패션담당 "위아래로 만져주는 시원한 마사지가 있고 적은 공기압으로 해주는 소프트한 마사지, 그리고 쎈 걸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한 강한 마사지 이렇게 3가지가 있어요. 저도 테스트하면서 신어봤는데 생각보다 진짜 시원하더라고요."


Q. 10초 제품 어필 타임?


패션담당 "오늘 하루 나 너무 열심히 했어! 이러다가 피부 상하면 어떡하지? 그런 분들을 위해 한 번만 짠~ 피부 속까지 피부 해결을 위한 셀리턴 LED 마스크 픽 해주세요!"


패션담당 "우주인 신발 같이 생겼지만, 오늘도 수고한 나에게 내일을 위해서 오~브레오 발 마사지기!"